티스토리 뷰

" 고 설명했습니다 . 유족은 또 , 머리가 발견된 위치나 상태로 봤을 때 극단적 선택으로 보기에는 미심쩍은 부분이 많다고 주장했습니다 . 이에 경찰은 " A 씨가 혼자 택시를 타고 산 근처까지 간



안 하신다고 하니까. ☎ 양주 경찰> 그럼 저도 사장님 말씀대로 그냥 아무 대가도 없이 쉬는 날에 가서 무조건 사장님이 오라고 하실 때 나가서 저도 다 해야 되겠네요, 저도? ☎ 사위> 아니, 요청만 해 달라는 거죠. ☎ 양주 경찰> 요청하면 제가 나가야 돼요,



머리의 머리카락도 하나도 없고, 상처하나도 없는점, 소지품조차 없는 상황으로 볼때 타살 주장 몇몇 보배형님들께서 글 남기셨는데 아직도 부족합니다. 저도방금 적고왔네요 여기로 가셔서 민원창구 - 칭찬합시다 여기로 가셔야합니다 그래야 글을 쓸수가있어요 화력을 좀 더 불어넣어주셨으면합니다. 아이디는 필요없고 휴대폰으로



6. 병원 관계자 = 얼굴 목 위로 유실관련 전달 7. 경찰 관계자 사실관계 공론화 고생하는 경찰관들도 많은데 그렇치 몯한 경찰이 더 많은 것 같아 씁쓸하네요... 제가 사는 경기북부 변방의 양주가 뉴스에 나오다니 무한한 감사의 뜻에 하나 남기고 왔습니다!





했는데 , 나중에 장례를 치르려고 보니 머리가 없었다 " 고 말했습니다 . 그는 " 유족들은 아무도 머리가 없다는 이야기를 듣지 못했고 , 머리를 찾아달라는 요청에 경찰이 짜증스럽게 응대했다 " 고 주장했습니다 . 이에 대해 경찰은 " 시신을 수습한 후 머리가 없다는 사실을 파악해 A 씨의 남편에게 알렸고 , 날씨가





과정에서 유족 측은 경찰이 머리가 발견되지 않았다는 사실을 숨기고 사건을 마무리 지으려 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 A 씨의 아버지는 이날 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 시신을 확인할 때 경찰이 머리 부분은 너무 흉측하니 보지 말라고



사장님. 그 산 아무도 모르잖아요, 위치를. 솔직히 말해서. ☎ 사위> 찾아야 될 거 아니에요. ☎ 양주 경찰> 사장님 그렇게 저한테 요구하시면 제가 그걸... 저도 솔직히 말해서 기분 나쁜 게 사장님, 제가 말씀을 분명히 드렸는데 사장님 못 들었다고 말씀하시는 거 자체도 이해가 안 가고. ☎ 사위> 없다고는 안





여러분도 감악산 사건에 대한 감사와 격려의 글 보내주세요! 우리의 세금으로 이 분들의 급여를 미약하게 나마 보탠다는 것에 양주시민,대한민국 국민 으로써 자긍심을 느낍시다. 라디오 듣다가 황당해서 기사 찾아보니 노컷에 떴군요. 담당 경찰과 통화한 내역



대가도 없이 수색을 해야되냐고 따짐 5. 수색 한시간만에 머리 발견. - . 경찰은 사인미상, 유서가 발견됐다는 점으로 자살로 종결 시도. - . 유족은 시신 상태가 너무 깨끗한데다가 시체에서 떨어져 150m를 굴러간



돼요, 사장님. 그 산 아무도 모르잖아요, 위치를. 솔직히 말해서. ☎ 사위> 찾아야 될 거 아니에요. ☎ 양주 경찰> 사장님 그렇게 저한테 요구하시면 제가 그걸... 저도 솔직히 말해서 기분 나쁜 게 사장님, 제가 말씀을 분명히 드렸는데 사장님 못 들었다고 말씀하시는 거 자체도 이해가 안 가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