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가 배어나오는 경우가 허다하다. 필히 확인하라. 9. 인도 현지식은 무조건 카레다. 카레가 없는곳이 없고, 이름이 생소하고 뒤에 카레라고 안써있어도 카레다. 10. 마지막으로 한반도의 조상들은 위대했다. 광활한 영토. 수많은 다인종. 다민족 인도에 비해 비교할 수 없는 다양한 음식을 만들어낸 조상님께 인도여행 귀국 후 감사 드리자. 오래 되지 않은 일이고





않을 때에는 크게 노한다. 그는 자기에게 기쁨을 주고있는 가무단을 매우 사랑한다. 원래 이 가무단들은 김정일을 위하여만 복무하게 되어 있지만 때로는 김정일이 당중앙 일군들에게 를 돌려주어 그 공연을 보여 줄 때가 있다. 이때 중앙당 간부들이 박수를 잘 치지 않았다 하여 김정일은 중앙당 일군들 속에서



하고 있고 간식, 야식, 과자, 탄산음료을 끊어버린 후 살이 빠지네요. 그리고 제 지인 중에 국민체조로 30키로 빼신 분이 계신데 저 역시 걷기, 자전거 운동보다 국민체조 24회 반복 하는 게 체중 감량이 빠르더라구요. 국민체조가 유산소운동과 근력운동이 동시에 되는 운동이라 하네요^^ 다이어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한곡 나왔고ㅋㅋㅋ 내 가수는 영화에 0.5초 출연 그리고 필모 전무... 그리고 어엄청 일함 쉴새없이 일함 내눈에 안보일 때도 나중에 보면 일하고 있었음 다들 워커홀릭ㅋㅋㅋ 다른 것도 있는데 솔까 그건 끼워맞춘 것 같아서ㅋㅋ 암튼



시키고 내보내지 않았어요. 1인실 밖에 없어 일인실에 압원하고 엄마에게 알리기 삻었지만 집에서 챙겨올게 있는데 엄마 밖에 없어 엄마가 오셨어요. 병원에서 아픈게 심각한건 아시겠지만 엄마는 상황설명에 대해선 묻지도 설명도 안하시는 사람이니 별로 말하기 싫어 말을 안했어요. 그리고 입원실로 갔는데 일인실을 보시더니



그 이후로 불편해도 걍 스트레스때문인가보다하고 대수롭지 않게 여김 ct까지 찍었는데 병원에서 이상 없다고 했으니까! 그러다 암보험 들일이 있어서 저 내용을 고지했더니 그럼 이상없다는 소견서 받아오라고 하길래 오늘 서류 떼러감 근데 갑자기 저번 ct



대신 정식 사업소 가지 말고 보험사와 연계된 수입차 정비 잘 하는 곳에서(보험사 피셜) 처리 사고 당시 별로 안아팠고 다음날도 괜찮았던 터라 다음날 아침(금요일)에 병원 안가겠다고 하고 10:0으로 처리했습니다. 그래도 혹시





옆 머리부터 바리깡으로 짧게 자르고 그다음 뒷쪽 아랫머리 바리깡이용 나머지는 가위를 조금이용하여 앞머리를 조심스례 자르고 숱을 치고 마무리 했습니다 - 결과는 대 만족^^ 하지만 2월 말쯤 다시 머리를 잘라야 할때가 되 보니 1월의 만족은 12월에 미용사가 잘라놓은 머리에 옆머리만 친 격이다 보니





안된다. 말했다고 과거 그 자리에 있던분이 증언 하네요...진짜 참된 군인이셨서요.ㄷㄷㄷ 시사직격 우연히 보다보니 기가 막히네요. 조선일보 기자가 일본 산케이 신문 할머니랑 같이 나와 짝짝꿍이 되서 일본말로 주고 받으며 헛소리 하는거 그리고 대놓고 일본 두둔하는거 역겹네요. 왜 소수 친일들의 생각을 공영방송에서 봐야 하는지 갈수록





결국 쌍방구원물. 작품의 주 사건이 좀 많이 피폐하다고 느낄 수 있으니 본인이 피폐 못 본다 하는덕들은 참여안하는 것을 추천해 (여성이 성적으로 심하게... 그리고 구타도 많이.. ) 이 부분은 미리 공지 하는게 나을 듯해서.... 아 문체 호불호 갈릴 수 있으니까 미리보기 추천합니다 그리고 씬 별로 업서 기대하지마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