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등, 내신 성적으로 연세대학교 법학과를 입학하고 졸업한 뇌섹남. '문제적 남자' 기존 멤버들과 어떠한 호흡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11월 방송 재개 예정이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문제적 남자 나오는거 보고 그쪽 분야에서 일하는





헐..문제적남자가 끝났군요... ㅇㅋㅌ 아 방금 문제적남자 예고에 김지석 나왔는데 왜케 강종렬같냨ㅋㅋㅋㅋㅋ '수요일은 음악프로' 전현무 '방탄소년단 RM, 게스트로 나온다면 스케줄+포맷 다 맞춰줄 것' 반슾구?) 티빙 한달 무료쿠폰 주는데 문제적 남자에 출연한 연예인들 대단하네요 [단독] 도티, '문제적남자' 新멤버…6인 완전체 오늘(28일) 첫 녹화

10대들이 문화의 사각지대에 있다고 생각, 학생들을 위한 콘텐츠를 만들었고 초등학생 사이에서 엄청난 인기를 자랑하며 '초통령'으로 불리고 있다. 250만이 넘는 구독자를 거느리고 있다. 특히 도티는 고등학교 1학년 2학기 내신 시험부터 전교

나 이장원이 페퍼톤슨지 몰랐어 ㅅㅂ ㅠㅠㅠㅠ 도티 문남에 들어가서 부모들 기분 좋을듯 ㅋㅋㅋㅋㅋ 새삼 저 스포 하는 리더형 일본어도 잘하구나... 새삼 저 스포 하는 리더형 일본어도 잘하구나... 인터넷으로 문제적남자에 나온 문제들을 보고 있는데 어렵네요 ㅇㅋㅌ 아 방금 문제적남자

어떤 모습을 돌아올지 궁금해진다. 최근 '문제적 남자' 측은 "시즌 개편을 위해 제작진과 논의하는 과정에서 박경과 타일러가 자연스럽게 하차를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제2의 박경, 타일러가 될 새로운 뇌섹남과 함께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오겠다고 전한 제작진. 일간스포츠 취재 결과 새 멤버는

사람인줄 알았는데 페퍼톤스래... 어제 존나 충격머금... 안그래도 도티 학벌도 괜찮고 그래서 부모들이 호감도 높을텐데 ㅋㅋ 문제적남자면 문제푸는거니까 초딩들이 도티본다고 방송봐도 부모들 기쁘게 보라고 할듯 ㅋㅋㅋㅋㅋ 중국어도 잘하신다 들었는데... 문제적남자 나왔다고

모두 맞출 수 있으니 나와만 준다면 좋겠다"라며 "포맷도 다 맞춰줄 수 있다. 음악이라는 소재만 놓치지 않는다면 하고 싶은건 다 해줄테니 제발 나와줬으면 좋겠다"라고 말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영상 링크 우리애들 나온거 시그널

좋겟습니다. 사서 공부좀 하고 싶음.. 그리고 그 책 나오면 진짜 잘 팔릴듯 도티가 '문제적 남자' 마지막 새로운 멤버였다. 모델 겸 배우 주우재에 이어 도티까지 합류하며 새 시즌 새 판을 짠 '문제적 남자'가

어바웃타임 선다방1 선다방 가을겨울편 문제적남자 놀라운 토요일 모두의 주방 주말사용설명서 또 더 있나...? cj 계열이랑 jtbc채널 나온거! 곧 인성이 아소다도 이걸로 볼 수있고 저도 나름 iq 140 넘고 한데 방송에서 첨 맞춘 사람이랑 똑같은 시간내에 맞춘 적은 진짜 단 한번도 없네요. 문제적 남자에 나온 기출문제들 엮어서 책으로 출판해주면

예고에 김지석 나왔는데 왜케 강종렬같냨ㅋㅋㅋㅋㅋ 초반에는 같이 문제풀며 진짜 재밌게 보다가 언제부턴가 저들이 푸는 모습을 보고는 했는데.. 끝나네요 특히 한일전은 진짜 재밌게 봤는데 아쉽네요ㅠㅠ 느낌이뭔갘ㅋㅋㅋㅋ 전현무는 "'문제적 남자'는 쉬고 있고 저희 프로그램은 스케줄은 RM에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