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데 힘을 보탰다. 흉기를 들고 점원을 위협하는 강도를 발견하고 전화하는 척 112에 신고한 뒤 도망가는 범인을 쫓아 경찰의 검거 과정에 도움을 줬다. 장동윤의 용기 있는 모습은 한 지상파 방송 뉴스



lee.ayoung@jtbc.co.kr 나 녹두전 1화부터 본방으로 존잼으로 달리고 있기는 하다만! 정말 하고싶은 얘기 보여주고싶은 내용들 한가득인데 그거 존나 빠르게 풀기도 바쁜 느낌이 팍팍 난달까ㅠㅠ 어제 회차만 해도 저거 잘하면 구2-3회차 분량은 나오는 전개였음 파르르르륵 이야기 풀어나가는게 바쁘다보니 아무래도 갑툭튀하는 개그씬이야 웃지만



같이 라이브러리 인덱싱이 준비가 되었다면 지정된 폴더에 드라마를 넣고 인덱싱이 되길 기다리면 된다. 인덱싱이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확인이 가능하다 인덱싱 전체 화면 녹두전 인덱싱 화면(드라마 하루에 2편이 발생되는 케이스느 아래와 같이 1,3,5,7,9 로 표시된다.) 베가본드 인덱스 화면 가장





분위기와 만듦새를 고려했을 때, 진부한 연속극 중심이었던 KBS 드라마가 체질 개선을 해나가는 과정이라 볼 수도 있다”고 분석했다. 조선로코-녹두전’ 장동윤, 김소현, 강태오가 짜릿하게 설레는 삼각 로맨스를 시작한다. KBS 2TV 월화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측이 21일, 동주(김소현 분)와





영화를 무료 제공하고, 오리지널 콘텐츠 투자에도 나서면서 볼거리를 늘렸다. 웨이브가 100억원 규모의 제작비를 전액 투자한 ‘조선로코-녹두전’은 KBS2 방영이 시작된 지난 9월 30일 시청률 7.1%로 출발, 10월 1일 화요일에는 8.3%로 시청률이 상승했다. 웨이브는 ‘녹두전’





위원장도 참석해 넷플릭스·디즈니플러스 등과 경쟁할 토종 OTT의 출범을 축하했다. 웨이브 주주사인 지상파 및 SK텔레콤 사장들도 강력한 지원 의사를 밝혔다. 한국방송협회장인 박정훈 SBS 사장은 “연간 20%이상 성장하는 국내 OTT 시장에서 웨이브가 출범하지 않았으면 어찌됐을까 생각한다”며 “지상파 3사가 과거보다 힘이 떨어진 게 사실이나 맨파워는 뒤지지 않는다. 웨이브를 제대로 일으킬





입덕부정기를 시작한 녹두와 옛 정혼자 율무의 신박한 삼각관계가 궁금증을 더한다. 지난 방송에서는 서로에게 스며들기 시작한 녹두와 동주의 로맨스가 설렘을 증폭했다. 아픈 상처를 어루만지는 녹두의 다정함은 동주의 마음을 흔들었고, 두 사람만 모르는 입덕부정기가 시청자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KBS 주중 미니시리즈의 분위기와 만듦새를 고려했을 때, 진부한 연속극 중심이었던 KBS 드라마가 체질 개선을 해나가는 과정이라 볼 수도 있다”고 분석했다. 근데 남주도 미친듯이 뛰어서 따라갘ㅋㅈㅋㅋㅋㅋㅋㄱㄱ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대첰ㅋㅋㅋㅋㅋㅋㅋㄱ 내가 가시나들 재밌고 거기 나오는 남자애 엄청 매력 있더라 이러니까 자긴 감동 코드 팔면서 질질 쳐우는 프로그램 오글거려서





월화극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이다. 출연자 중 박지훈이 1위를 차지했다. 4주 연속 기록이다. 공승연은 10위를 기록했다. KBS 2TV 월화극 '조선로코 녹두전'은 4위였다. 장동윤이 2주 연속 3위를 지켰고 김소현은 9위다. 5위는 SBS 금토극 '배가본드'가 차지했다. 출연자 화제성에서는 이승기가 6위, 배수지가 8위였다. 6위부터 10위는 JTBC 금토극 '나의 나라' MBN 수목극 '나의





조선로코 - 녹두전 수,목엔 동백꽃 필 무렵, 청일전자 미쓰리 금요일엔 쌉니다, 천리마마트 금,토 배가본드 토,일 타인은 지옥이다(이건 종영했네요.) 요새 머리아픈 일이 좀 있는데 드라마라도 보면서 머리식히고 있습니다. ■ KBS2 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서 여장남자 역으로 열연 펼치는 장동윤 데뷔 전 편의점 강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