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게 하는 99억의 남자 이지훈의 매력은 무엇일지, 미니 볼트가 된 잼잼이는 또 얼마나 귀여울지 이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310회는 오는 29일 일요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분량 암전이었다가 요샌 그마나 좀 나오더라 보다가 자버릴듯 예능 촬영 현장 공개 갤러리 이동 KBS 제공 [OSEN=장우영 기자] 슈퍼맨이





귀여워ㅠㅠㅠㅠㅠ 댓글로 즈그들이 좋아하는 방송만 방송이냐 올해 윌리엄만큼 웃긴 케사예능인 못봤엌ㅋㅋㅋㅋ 아니면 윌벤져스.. 근데 슈돌 단체로 줄거같음 건나도 있고ㅋㅋㅋ 애기들 인기상 특별상으로 떼우면 또 죽음 ㅗ 샘해밍턴도 웃기지만 단독받기엔 좀 모자란느낌이고 (이동국만큼은 안웃긴거같아서) 유느 앞에서 전분빛깔 외치는 파추호 재작년 연예대상 때 안나가 인스로 올린 유재석 팬인증 1박 2일 때문에 방송 시간 변경되었어요. 볼 때마다 빵 터져요.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아빠어디가 배낀 슈돌



다들 이쁘구...귀엽...흨... 우리태형이 닮으면 을매나 이쁘게써 김태형 유전자 인류에도 이롭고(?)... 흡흡끄흑... 태형 절대 비혼해........ 곧 출연한다는 뜻이군 암튼그래 미우새 11.1 11.6 12.2 (12.7 13.8 14.3) 슈돌 10.9 12.9 (11.6 12.0) 가로 친게 지난주 청률 그렇게 오래 동고동락한 사람들하고도 갑자기 인연끊고, 자유인인거처럼 살더니 다시 예능프로로 복귀하네요ㅎㅎ뜬금





없어 보이잖아요?(존잘러 예외) 그래서 사용하게 된게 왁스와 스프레이입니다. 머리가 적당히 짧았을때는 가스식 스프레이가 좋습니다. ( 위사진 참조) 액체 스프레이를 뿌리면 머리가 짧아서 두피에 다 묻는 느낌들고 뭐랄까 머리카락이 쪼그라드는 경험을 하게 되거든요.(짧아서) 그리고 저는 존잘러가 아니기때문에 요즘 밑의 사진



20200112 슈퍼맨이 돌아왔다 펭수 cut 중 구사랑님 인터뷰 중 방탄소년단 언급 *** [기사] BTS 주제 첫 대규모 콘퍼런스..런던서 글로벌 학회 열려 젤 먼저 뜬 예능이라 첫주 홍보용인줄알았는데 활동이 끝나버렸지 모에요..ㅋㅋㅋㅋㅋㅋ 인터뷰한다고 앉아있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 ㅈㄱㄴ ㅇㅇ한번이면 몰랑.. 어쨌든 기존 시청자는 짜증남 /화면캡처=KBS 2TV '슈돌'©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슈퍼맨이 돌아왔다'와 '미운 우리





어디든 다 똑같나봐ㅠㅠㅠㅠㅠ 자꾸 뭐가 지나가는데 다 잘나왔네 ㅋㅋㅋ 식사하고 있는데 구석탱이로 가서 두리번 거리면서 부자연스럽길래 봤더니 엄태웅이네요 딸이랑 지인이랑 온거같더라구요 지온이는 슈돌때 모습이 조금 남아있긴 한데 많이 커서 못 알아보겠네요 뭐랄까 이런 평일 이런 시간에 딸이랑 식사 할 수



라원이의 예방접종 맞히기에, 렌은 나홀로 라임이 돌보기에 나섰다. 어려운뎈ㅋㅋㅋㅋ 둘 다 잘했겠지만ㅋㅋㅋㅋㅋㅋ 펭수 보려고 본방 사수 중인데 슈돌 재미 없네요 옛날 삼둥이 시절 추사랑 나올때가 재밌었네요 ㅈㄱㄴ 잼잼이 전부 다 귀엽고 소중한데 이 클립 ㄹㅇ 힐링 그 자체 이번주 슈돌티저 제곧내 여자로 안보여 여신으로 보여짤 슈돌 맞나 아... 정말 왜 그럴까요... 어제보니가 벤틀리한테도 대본 준 거 같던데 형 친구 생파 초대받아왔는데 보호자 없이 방치라니요 보호자 쌤은 도대체 뭐하시는분 필요할때만 잆어지는것도 기술이고 바지 에피는 왠 쌍팔년도 신파인가요



외동 아들인가요? 슈돌 이번주도 아닌가봐 ㅠㅠㅠㅠㅠ 문희준 딸은 귀엽긴 하네요 슈돌 도경완네 오늘 슈돌에서 아이즈원 노래나왔는데 케베스가 손절하겠음? 슈돌 보는데요 세븐틴 슈돌 언제 나왔었어? 저번주??? 슈돌 시작하고 타격은 미우새가 받았네 [슈돌] 훌라후프 하는 잼잼이(문희준 딸).gif 슈돌 엔시티편 슈돌이 시간대 옮긴거 지금까진 성공이네요 연예대상 대상 줘야한다고 종종 말





주로 쓰며 포레스트스토리 를 두번째로 선호해 쓰면서.. 가볍게 마실나갈때는 폴미첼을 씁니다 -_-; 결론적으로 머리카락이 얇고 짧지 않은 머리에는.. 개인적으로 엠세라드가 최고다라는 사용기입니다. 폴미첼 보다 고정력이 좋은 엠세라드 (향이 약간 아쉽지만 그래도 아주 만족스러운 향) 향이 폴미첼보다 좋으며 고정력은 쎈 포레스트스토리. (뿌리고 나서 조금 머리를 가라앉히게 하는 성향이 있는게 아쉽긴 합니다만.., 이게 좀 단점. 이것을 생각하면 폴미첼이 나을수도 있지만, 고정력은 폴미첼 보다 좋아서.. 뿌리고 마르기전에 한번 만져주면되긴 합니다...) 포레스트스토리는 이미 올리브영에서 꽤





봤던 것들 스캐 쓰앵님 아갈머리 웅앵웅 절 전적으로 믿으셔야 합니다 송가인 미스트롯 본적없지만 대동강 떡상 1위인거 앎 가인이어라~ 음성재생 됨 탑골도 온에어로 시작해 방송까지 언급되서 알고 탑골 레이디 가가 뭐 이런식으로 언급 유명 저때 김민희, 유승준글 많이봄 펭수 팬싸참치글 하나 봄 ㅋㅋㅋㅋ 방송인들이 덕심표출하고 슈돌 나오고 (아 그리고 혈육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