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NPO_JKCA #12thKPOP_FESTIVAL2020 Smile (00:08~00:13) 영상 [POCKETDOLZ] 이한결&남도현(LEEHANGYUL&NAMDOHYON) - 2020 설날 인사 (00:34) 포스트 팬들 덕분에 팬미팅을 열게 된 한결,도현 새해소망? (37 pics) 25일 영상 [POCKETDOLZ] 이한결&남도현(LEEHANGYUL&NAMDOHYON) - 설날 맞이 떡국 만들기 (13:23) 사진 @NPO_JKCA #12thKPOP_FESTIVAL2020 27일 포스트 한결,도현 우리는 힘들지않다 2월 2일 향한 기다림 (13 pics) 28일 영상 @official_pocketdolz 이한결&남도현 1st Fanmeeting ‘Happy Day’ : Birthday D-5 (00:14) 사진 @official_pocketdolz [#한결] 여러분 쪼매만 기다리세영 우리 곧 볼 수 있어요!!!! 이얍~~~!!



이한결 남도현 사랑해ㅠㅠㅠㅠㅠ ㅊㅋ 11명 모두 같이 응원하는 곳. 누구하나 배척이나 비난따위 없는. 앞으로도 계속 쭉. 11명 모두 잘될때까지! 그러니 앞으로 멤버들 활동 시작하면 올리고 싶은 떡밥 맘껏 올려도 돼! 보고싶다. 빨리ㅠㅠㅠ 한 손으로 여유롭게 후라이팬을 다루는 한결이와 호기롭게 후라이팬 들었다가 3초만에 무거워서 내려놓은 도현이ㅋㅋㅋㅋㅋ 한결이가 올려다 보면 목이 아플 정도로 하루달리 자라는 도현이이지만 아직 확실이 중딩아가인듯ㅋㅋㅋㅋㅋㅋ 과일도 두드려보기 팬미팅 마지막에 팬들이 만든 이벤트 영상 보는데 한결이는 계속 혼자 바쁘고 도현이는 움직이지를 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남도현 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ㅋ 그 포켓돌즈가 이한결 남도현이라 더귀여움 어차피 임시명이라ㅋㅋㅋㅋ 뭐라도 잘 준비시켜나왔으면 이렇게 일걸? 혹시 또 있나? 무서운 치카치카.... 존잘!!!!!!!!!!!!!!!!!!!!!!!!!! 따랑해 포켓돌즈 >< 🧡 남도현 고소!!!!!!!!!!!!!! 진짜 16살 맞냐 ㅋㅋㅋㅋㅋㅋㅋ 한승우 조승연 남도현 이런 애들도 뭐 찍어서 풀려나 얘네 거 존나 보고싶다 피자도 보여주곸ㅋㅋㅋㅋ 거의 돌잔치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귀욥다 아닌가 ㅠㅠㅠㅠㅠㅠ 자 시선 골고루~ ㅋㅋㅋ개귀여워 도현씨 브이 한번 해주세요~ 오른쪽~ 오른쪽~ 다시 생각나는 도현아 학교가자~~!!!!





참여했었던 엑스원 남도현 남도현 학교는 졸업식 취소안하고 진행하나 남도현 : 오렌지와 귤이 싸우는 거예요 내가 아는 남도현은 저런식으로 막 올릴 성격이 아닌데 엑스원 한림즈 4명 아 엑스원 한승우가 막 분수의 나눗셈 하고 조승연 김우석이 애국가 4절까지 외우는거 숙제로 하고 있을 때 남도현 응애했다는게 너무 귀여워 김요한 남도현 관계성 제일 웃겼던 일화갘ㅋ 자기이름인데 겁나 어색하게 말하는 사람 남도현 장원영 둘다 서공예가나 [단독] 엑스원 새그룹 3-4개사 전격 논의중 ‘원잇에 응답하다’ 남도현 트윗 영상 누르고 진심 헛웃음나옴... 남도현이



한승우 조승연 김우석 김요한 이한결 (영상으로 올려 텍스트로 대체) 차준호 손동표 강민희 이은상 송형준 남도현 (영상으로 올려서 텍스트로 대체) 수고했어 무슨일이 있어도 너네는 꼭 행복해라 내 주위 17살은 안 저래ㅋㅋㅋㅋㅋ 볼 부비기, 같이 자주기가 소원이라니ㅋㅋ 장원영 남도현은 알아! 04가



조승연 한림 재학생 (구 어사즈) 송형준과 차준호 그리고 오늘 한림 예비소집한 New! 신입생 남도현 얘두라 다같이 교복입고 단체샷 한번만🥺 존나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형아즈



남도현 보고싶다 와 시발ㅋㅋㅋ 남도현 이은상 조승연 쓰리샷 이제 언제보나했는데 이상황에 해외무대해야 되는데 공연날 남도현 생일날임 남도현 ㄹㅇ 안울줄 김요한 남도현 진짜 뽀얗게 하애 ㅅㅂ 남도현 존나 예쁘다!!!!악!!악! 남도현 보고싶어디지겠네ㅣ시발 남도현 대치중 4학년 해✊✊✊✊ ㄷㄴㅇ❤️ 엑스원 모든 멤버들한테 다 고맙당 (구)엑스원 남도현 MBK보이즈 계정 업데이트.twt/txt (+이한결



자리에 와 있는데 자랑스러운 딸과 동생이 되겠다”고 했고 3등 조유리는 소리까지 빽 지를 정도로 크게 놀랐다. “이렇게 기적을 선사해주신 국민 프로듀서님 정말 감사하다”며 눈물을 왈칵 쏟았다. 2등에 머무른 사쿠라는 “국민 프로듀서님 진짜 진짜 감사하다”고 강조했고 대망의 센터 장원영은 “높고 값진 데뷔 선물을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하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 항상 응원해주시는 분들과 '프로듀스48' 여러분 감사하다”며 앞으로 최선을 다해 무대를 펼치겠다고 팬들에게 알렸다. 이미지 원본보기 12인조



놀리지않고 듀오로라도 광수는 낼꺼같고 조승연도 솔로로 활동할꺼같고 제일 좀 걱정이 손동표 dsp 에서 팀계획없는거같은데 솔로로라도 내보내려나 난 아무리봐도 파생할수있는 멤 자체가 진심 안보여 진짜 어리다...... 그래서 그런지 헤이즈랑 찰떡임 그리고 이거 변형해서 만들었을 것으로 추측되는 음악이 아이돌룸에서 연주한 요거 대치중 4학년 시켜줘 근데 가이드 목소리 너무 귀여운거 아니냨ㅋㅋㅋㅋ 아





넘치는 래핑 실력을 보유하고 있는 조승연이 지난 2016년 2월 한림예고를 졸업했기 때문. 특히 같은 날 오전, 손동표의 한림예고 편입시험 합격 소식이 OSEN을 통해 단독 보도되자 수많은 엑스원 팬들은 차준호, 송형준, 남도현이 같은 교복을 입고 등교하는 모습을 상상하면서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한편, Mnet '프로듀스X101'을 통해 탄생한 글로벌 보이그룹 엑스원(X1)은 지난 8월 첫 번째 미니앨범 '비상 : QUANTUM LEAP' 발매 이후 현재 활동을 잠정 중단했다. /seunghun@osen.co.kr [사진] OSEN DB 남도현 조승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