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발전 중인 투수라면 이영하는 확실하게 자기 것으로 만들어 놓았다. 이영하는 한국 야구가 애타게 찾던 우완 정통파 에이스가 될 충분한 자질을 갖췄다. 이번 프리미어 12가 그에게 우완 에이스의 왕관을 씌워 주는 대관식이 될 수 있을까. 그렇게만 된다면 이영하와 함께 한국 야구도 한번 더 날아오르게 될 것이다. 스포티비뉴스=고척, 정철우 기자 우리 영하 칭찬 팍팍 받는다!!!!!!! 퐈 앞둔 시즌이고 올해 커하였으니 역대최고연봉 찍어줬으면 그리고 2차퐈때 제발 제대로 챙겨줘라 미국이 잘치긴 하네요 꾸역꾸역 한국이 잘



홈런 두 방을 기록, 3점을 선취하며 1회 초를 마쳤다. 그러나 2회에 허용한 역전 3점 홈런을 극복하지 못하고 5:3으로 패하며 일본에 대회 우승을 넘겨줬다. 결승전에서 양현종에게 결정적인 3점 홈런을 뽑은 야마다 선수는 8구까지 가는 접전 끝에 자신이 노렸던 공을 왼쪽 펜스로 넘겨버렸다. 이런 모습은 이승엽 해설위원이 선수 시절 일본 투수에게 홈런을 뽑아냈던 장면과 흡사했다. 이승엽 해설위원은 노림수의 달인으로 유명하다. 한국 대표팀 선수들은 프리미어 12에서 일본 투수들의 공에 배트가 따라가기 바빴고, 노림수에 의한 타격은 많이 보이지 않았고 이는 빈타로 이어졌다. 이번





1회말 나온 김재환의 3점 홈런과 7회말 2점을 추가해 경기를 잡았다. 선발 투수 양현종이 5⅔이닝 10피안타(1홈런) 2볼넷 7탈삼진 1실점으로 호투를 했고, 이어 등판한 이영하, 이용찬, 조상우 등 불펜 투수들이 미국 타선을 무실점으로 잘 막았다. 2점 차의 승리였지만 터지지 않은 방망이 탓에 위기를 맞기도 했다. 6회초 양현종이 선두타자 브렌트 루커에게 좌중간 담장을 넘어가는 솔로포를 맞으며 흔들렸다. 후속 두 타자 연속 삼진을 잡아내긴 했지만 코너 채텀에게 좌전 안타, 조돈 아델에게 2루타를





진출에 힘을 보탰다. 대표팀을 이끄는 김경문 감독도 이런 부분에 기대를 걸고 있다. 김 감독은 “김광현도 소속 팀이 있기 때문에 (메이저리그 진출에 관해) 내가 함부로 말할 없다”면서 “그래도 김광현이 그런 목표 의식이 있으니 대표팀에서 더 잘 던지는 것 아닌가 싶다.





양현종 김광현이 자존심을 되찾았으면 좋겠네요 류현진 양현종 김광현 선수가 다 좌완이라길래 숫자상 우완선수가 더 많은데 저 세명이 특출나게 잘해서 언급이 많은거고 잘하는 우완선수들은 리그에도 많은건가...? 쓰면서도 뭔소린지 모르겠네ㅠㅠㅋㅋ ㅔ 항상 자기 모자에 이두환선수 이니셜 쓰고 경기 나설때도 느낀거긴하지만 정말



기아 양현종 삼성 러어프 한화 정은원 롯데 민병헌 올시즌 둘다 성적좋아서 기대를 많이 했고 mlb간다 라는 말도 많고해서.. 일본가도 2선발급 정도는 될거라는 혼자만의 예상은 했는데 둘다 무너지는거보고 약간 갸우뚱하네요.. 이번대회보니 일본에 괴물 투수들이 정말 많네요.. 사이영 2위 투수가 어떻게 한국에서 나왔는지도 신기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깔맞춤 ㅅㅌㅊ 이러다 끝남ㅋㅋ 어떻게 저 피부가 운동하는 남자 얼굴이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했다. 한국은 이번 대회 젊은 얼굴도 세대교체의 희망을 보였다. 동시에 세밀함을 보완하는 숙제도 떠안았다 김광현 양현종 류현진 이라니 ㄷㄷㄷ 6회까지는 할 줄 알았는데....? 김광현 대만참사에 이어 양현종이 아무리 한일전이라도 선발 3이닝이라니... 기본 5이닝 기대로 6이닝 봤는데 이런 결과는 예상도 못했네요. 얘네 또라이들 아니야???? 양현종 단년 계약이 구단이 최선을 다했다고 생각하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개황당하네





늉덬이자 갸덬 한 케톡 그냥 들어왔다가 눈 커짐 [프리미어12]1회초... 난 양현종이 류현진보다 형인줄 알았음ㅋㅋㅋㅋㅋ 아 난 그래도 양현종 한회 더 가도 될거같은데... 어제 야구 굿 한 번 더 꼴찌하고 양현종이나 안치홍 뽑고 조계현 나가면 최고인데 스토브 연봉기사 보니까 양현종선수는 연봉이 23억인데 팬들은 더 올려달라고 하네? 내일 선발 이승호네요 난 양현종이 류현진보다 형인줄 알았음ㅋㅋㅋㅋㅋ FA 양현종, 실제거래가는 `4년 91.5억+@` 내가 지금 양현종이면 시발!! 하고 한국행 비행기 타러 오고 싶은 심정일듯 ㅋㅋㅋㅋ 진짜 허무하다가도 짜증나고 그래요. 그러고보면.. 양현종 썬크림



한국이 아닌 미국에서 새로운 야구 인생을 펼쳐 나갈 그가 팬 사인회를 열고, 골든글러브 시상식에 참석하는 건 KBO리그와 팬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 때문이다. 팬들이 바란 문구, ‘2019 KBO MVP’ 조쉬 린드블럼과의 인터뷰는 2시간 동안 이뤄진 팬 사인회를 마친 이후였다. 300여 명의 팬들과 일일이 눈을 맞추고, 사인은 물론 기념사진까지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판매량만 보면 "내 인기가 최고!" 오늘 7시 한국 vs 호주 양현종 에이스출전 이군요 순혈따지는 아재들도 짜증나는데 스탯무시 얼빠가 단연코 원탑임 양현종 쉴시간도 없네 ㅋㅋㅋㅋㅋㅋ [엠스플 이슈] ‘최동원상’ 수상자, 두산 린드블럼 선정 2019 KBO 구단별 유니폼 판매 1위.jpg 양현종과 양의지가 우리팀이라니 헐 몰랐는데 양현종이 내년 끝나고 퐈구나 근데 뭔가 타덬이지만 양현종은 팀에 잔류할거같아 양현종 선수 잘 던져주세요.. 코칭스태프와 외국인 선수를 제외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