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할 수 없는 여행지, 쉽게 갈 수 없는 곳이라 더욱 기대된다"며 기대감을 안겼다. 노르웨이 친구들은 패기 있게 출발했다. 노르웨이 친구들은 "공부한 것에 따르면 독도는 한국 영토, 역사적으로도 오랫동안 그랬다"면서 "직접 가서 그것을 배우고 싶다, 한국의 섬 독도"라며 설레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독도로 가는





리얼한 '한국 여행기'를 통해 '여행' 그대로의 보는 즐거움과 문화적 차이에서 오는 재미까지 동시에 선사하는 '신개념 국내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ssu0818@osen.co.kr [사진]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방송화면 캡쳐 오늘의 미쳐벌인 방방 +) 스파콘 특집 1) 더블링프로 2) 영업왕 3) 검색왕 4) 배송지연 5) 죄다먹는거 6) 이용당한식당 7) 혼쭐ㄴㄴ 8) ENDviolence 9) 와르르조심 10) 목격자 11) 이몸등장



모습을 보였고, 덕분에 친구들은 더욱 완벽한 찜질방 체험을 즐길 수 있었다. 친구들은 "정말 환상적인 곳, 다 같이 즐기며 사회적인 분위기가 좋았다"면서 "혁신적인 생각, 노르웨이에서 찜질방을 시작하자"며 찜질방 매력에 빠져들었다. 저녁이 됐고, 호쿤에게 연락했다. 그날 저녁 본격 호쿤투어가 시작됐다. 호쿤은 친구들을 비디오게임방으로 데려갔다. 호쿤은 "노르웨이는 게임을 즐기는 나라,



동생 밥 뺏어먹고 밖에 나와서 머리 식히고 장식용 우물에서 손씻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국의 계단 천국의 계단 좋아하는 친누나를 위해 신현준 역할 자처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레이다 이모에게 큐피트 화살을 맞은 권상우 큐피트 화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방병원편





저물었다. 기대와 설렘을 안고 포항에서 울릉도까지 배에 몸을 설었다. 3시간 반이 걸린다고 했다. 평온함도 잠시, 촬영 당시 13호 태풍 '링링'이 북상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무섭게 거센 파도가 몰아쳐 독도 입도마저 불투명한 상황이었다. 호쿤은 "파도가 너무 심해, 전쟁터였다"고 했다. 심하게 선체도 흔들리며 실제로 몸을 가누기 어려운 상황이었다. 한편,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한국에 처음 와본 외국인 친구들의



2000만원이 넘는거나 마찬가지야 방콕 국제학교들 학비가 리얼로 몇천만원인거 생각하면 출라롱콘은 나름 대학이라고 싸게 받는건데도 저 수준ㅋㅋㅋ강의도 오직 영어로만 하고 방학이면 우르르 비지니스, 퍼스트 타고 유럽으로.... 평등을 논하기엔 애초에 없는 집 자식이면 버티기 힘든 학교인거지 전에 부모가 폐지주워서 자식 출라롱콘 졸업시킨 뉴스 보긴했는데 정말 흔치않은 케이스 이렇게 격차가 심한만큼 하이쏘를 부러워하고 동경하는 젊은이들 당연히 넘쳐나 그래서



52 보면 허리가 아파오는 사진.jpg 15565 15 0 53 서울에서 가장 오래된 중국집.jpg 12338 24 7 54 기생충보고 한국 빈부격차 까는 일본.jpg 11799 25 2 55 김민아 기상캐스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962 18 7 56 강아지 발 세척기.jpg 9116 33 1 57 위인의



악조건을 딛고 2박 3일의 대장정 끝에 독도에 입성했다. 30분 남짓 주어진 시간 동안 친구들은 독도 곳곳을 둘러보며 배에서 보던 것과는 또 다른 감동을 느꼈다. 에이릭은 “완전 영화에 나오는 섬 같다”고 감탄했고, 보드는 “그래서 항상 분쟁의 중심이 되나 봐”라고 말했다. 이들은 독도경비대와 기념 사진을 찍은 뒤 독도 여행을 마쳤다. (사진=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것에 아쉬움을 느끼며 "다음에 또 여행오겠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친구들은 꿈 같았던 독도에서의 시간도 다시금 떠올리며 추억했다. /ssu0818@osen.co.kr [사진]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방송화면 캡쳐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노르웨이 독도 원정대, 결전의 날이 밝았다. 17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노르웨이 독도 원정대의 마지막 여정이 펼쳐진다. 이날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노르웨이 친구들은 울릉도에서 일과를 마치고 둘러앉아 내일 가게 될 독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사실 노르웨이 사인방의 독도 원정은 역대 5위급 강풍을 동반한 태풍 ‘링링’의



처음이지 태국 편에 나온 친구들도 넘나 전형적인 하이쏘 재질 중간의 친구는 예외로 좀 까무잡잡했지만 둘은 하얘 이 셋은 태국에서 최고로 좋은 학교 졸업한 동문이고 영국, 홍콩 명문대에서 석사까지 받았고 각잡고 영어하는거 보면 ( 드라마 체험관 갔을 때 ) 영국식 영어 구사하더라 이런 애들은 월급 70만원 따위 개나줘고 취직해도 외국계 기업 이런데가서 아주 높은 연봉으로 시작함 또 태국은 군대도 제비뽑기로 가는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