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걸 오픈하면서 아쉬운 점은 이어폰 단자가 USB-C로 바뀌면서 교환 젠더가 아닌 그냥 이어폰이 들어있다는 점이고, 그 모양이 마치 갤럭시 S6 번들이어폰 같다는 점이죠... 젠더가 없다는건 이걸 추가 구매하던지 아니면 블루투스 이어폰을 이용하라는건데...갤럭시버즈가 있지만서도 쓰고싶은 정나미가 뚝 떨어졌습니다. 애플이 3.5파이를 없앨때를 꼭 따라하고 있어서... 다른 아쉬운점은 노트8때부터 구매시 안에 젤리케이스 같이 간단히 쓸수있는 케이스가 있었는데 없다는 점입니다. 이벤트로 예구와 일정기간안에 구매시 북커버와 키보드커버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수 있지만... 배송은 아직 시작도 안했고... 그때까진 외부로들고다니기 겁난다는거죠. 쓰고 버릴만한





삼성 아니더라도 wd블랙 1테라가 100달러대만 해줘도 살것같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보조금 대란으로 핫했던 S10 5G 구입기 사전 준비편을 올립니다. 시작에 앞서서.. 저는 이 분야에 전문적인 지식을 가진 고수가 아닌 초보자 로서 가족 휴대폰을 구입한 실제 구입 후기를 써보았습니다. 초보자가 작성한 글이라 여러 정보 비교하시며 읽어보시고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단말기할인지원금 기준 우선 KT 공시 지원금 홈페이지 에서 확인해보시면 실시간으로 알 수 있습니다. S10 5G 256기가 제품의 출고가는 1,397,000원 입니다. 그리고 KT에서 5G 요금제 : 슈퍼플랜 스페셜 (월



확인해봐주세요 :) 안녕하세요 현재 맥프레 2014 mid 15인치 쓰고 있습니다. 256기가에 젯드라이브 조합으로 쓰고 있는데 512나 1테라로 업그레이드 하고 싶습니다. 전에도 알아보니 2014버전은 호환성 이슈가 있어서 다른 맥프레에서 떼어낸것만 안전하고 다른건 불안하다고 알고 있었는데 요즘보니 젠더를 사용해도 큰 문제가 없다는 분들이 있어 문의 드립니다. 1. 호완성 문제는 없는지 문제가 없다면 어떤제품으로 업그레이드 해야 하는지



안팔리네요 한달사용한 256기가 프로 맥스 적정가격이 얼마일까요ㅠㅠ /Vollago Gmarket 39만9천 4+4기가 램, 256기가 NVMe SSD 업글도 다 해줍니다. 옥션에서 어제 공홈예약낀 프로256기가 139만원에 결제하고 새벽한시넘어서 신청서썼는데 9시 10분되자마자 바로 해피콜오네요 12개월 약정도 되고, 원하면 11월말부터 해지도 되고 이번주 금요일 받을수있게 보내준다고.. 선택약정 7프로 추가할인이 좋네요. 기존에 이걸로 몇년 쓰고 있었어서 좋네요 ㅎㅎ 기기도 무이자로하고요 쿠팡 어제 갑자기 국민카드 안되어서 실패했지만 ㅠㅠ 그래도 나쁘지 않게 잘 산거 같습니다 랜덤으로지급되는 가전100만에10만할인쿠폰에 삼카즉시할인13프로 아이폰11 256기가



때문 이겠죠. 최근 출시되는 대부분의 스마트폰들이 아이폰X의 세로배열 카메라를 참고하고 있는 듯 하지만 플래시 배열 정도는 변경을 하는 성의(?)는 보이는데요. 샤오미는 그럴 생각조차도 없었던 모양입니다!! 프레임의 디자인은 언제나처럼 다른 샤오미 스마트폰들이나 중국폰들과 비교해서도 뚜렷한 차이점은 보이지는 않습니다. 대신 리모트 콘트롤에 사용되던 IR포트는 미믹스2s와 마찬가지로 빠져있구요 . 세컨드 마이크와 절연띠 정도만





박스는 4테라가 맞는데, 까보니 256기가짜리더라고요 ㄷㄷㄷㄷ 아마존에 반품보낸지가 벌써 수 주가 지났는데 아직도 환불이 안 되는겁니다 ㅠㅠ 일단 라이브챗 통해서 물어보니 이상한물건 보냈다고 환불을 안 해줬던 것이었네요 ....이것들아 이상한게 오니까 환불보내지 제대로 보내면 내가 반품하겠냐 ㅠㅠ 절차 확인하느라 며칠 걸린다는데.... 이거 환불이나 제대로 받을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ㅠㅠㅠ 솔직히 쿠팡은 반 포기상태고 11번가라도 틈날때마다 새로고침 해주고 있는데 64기가





사진이라고 보낸 사진의 아이폰8의 뒷면 사진은 정작 실금이 있는 위치는 포커스가 정확하지않아 실금이 있는지 없는지 확인조차 되지않는 사진이었습니다. 이런 부분에 대해 어필하니 자신들을 믿어야한답니다. --; 자신들은 정확히 작업해서 보낸거를 믿으라하면서 물건을 수령하자마자 확인한 하자에대해서는 믿을수없고 물건 받은후 파손된거라고하니 이런걸 양아치라고 표현하는것이 지나친것은 아니겠죠? 전화끊고 나서 한참을 생각해봐도 방금 내가 나름





다른건 모르겠지만 예전기억으론 아이패드 셀룰러 모델들은 판매가가 거의 정가랑 큰차이가 없었던거로 기억해서요 새벽에 얼타다가 쿠팡, 11번가 프로 실버 256기가를 놓치고 11번가에서 프로 스그 256기가로 대신 주문했습니다 실버 인기가 이정도일거라고 생각도 못한 제 안일함이 패인이네요. 이로써 실제 구매 예정자들의 색상 선호도는 실버 > 스그 > 미그 > 골드 순인걸로.. 일단 와이프에게 등짝맞는 유부님들, 어머니한테 등짝맞는 학생분들의 취소 물량 확보를 위해 무한 새로고침 존버 갑니다.... 실버





다듬어진 One UI는 사용하기 편했고, 작년에 지루했던 S9 시리즈에서 크게 변모한 제품이었습니다. 디자인 또한 개인적으로는 대단히 마음에 들었는데, 특히나 512기가 버전 블랙 세라믹은 아직까지도 기억에 남는 재질과 컬러였던 것 같습니다.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카메라 였는데, S6에서부터 크게 발전하지 못한 카메라가 이 제품에도 그대로 이어지면서, 예전에 카메라 탑티어로서의 갤럭시는, 후에 발매될 노트10+를 포함, 그 명성이 좀 많이 빛 바랜 느낌이었습니다. 내년 제품엔 카메라를





통신사에 비하면 훨씬 싼 무제한 요금이라는 점에서 선택을 했네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p.s 상담원에게 물어보니 2년 약정이 끝나고 다시 언락폰이 됐을때 25,000원짜리 동일 요금제로 바꿔도 되냐고 물어봤거든요. 다른 통신사로 한번 건너갔다 와야 한다네요. 그럴꺼면 굳이 돌아올 필요 없시 비슷한 가격의 타사 무제한 유심요금제로 가면 되겠습니다! p.s 음.. 엣지는 뭐랄까 저는 별루네요. 적응하면 별 느낌없겠지만요. 노트1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