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놀라운 스타"라고 평했다. 4위 - 김혜자, 염정아 (2표) 1위 - 강하늘 (15표) 한 방송국 PD는 "실질적인 대상감 배우"라며 "폭넓은 연기력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서 지지를 받는 몇 안 되는 배우 중 하나"라고 평했다.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의 대표는 "주변 모든 여자들이 황용식과 사랑에 빠졌으니, 이유가 필요없이 올해의 남자배우"라고 말했다. 2위 - 김남길



하다. 이번 연기대상의 MC이기도 한 장나라는 김남길의 강력한 경쟁 상대다. 출연하기만 하면 최소 '중박'이상의 성적을 거둬들이는 그는 자타공인 '흥행보증수표'다. 2019년에는 SBS에서 그 존재감을 제대로 과시했다. 지난해 11월 21일 방송한 '황후의 품격'(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으로는 2018년 연기 최우수상의 영예를 안은 장나라는 올해 2월 21일 종영까지 안정적으로 극의 흐름을 유지해나가며 16.5%로 유종의 미를 거뒀던 바다. 지난 10월 28일에는 'VIP'(극본 차해원 연출 이정림)로 화려하게 컴백했다.





공교한 조화가 극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금새록은 지난 출연작 '열혈사제'와 '미스터 기간제' 등 연이은 작품마다 캐릭터와 높을 싱크로율을 선보였던 만큼 이번에는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톡톡 튀는 단막극 작품과 신선하고 다양한 매력을 가진 배우 금새록의 조합에 벌써부터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모두 그곳에 있다'는 내년 1월 15일(수) 밤 11시 방송 예정이다. [OSEN=최나영 기자] SBS 금토 ‘열혈사제’(극본 박재범, 연출 이명우)가 2019년 방영된 미니시리즈중 시청률 전체 1위에



대표(키이스트) 홍성창 EP(SBS) 복숭아 중에서도 백도같은 느낌이야 이런거? 말갛고 예쁘다 본명을 활동명으로 쓰는 연예인만 골라봤음 나얼 (유나얼) 가수 금새록 배우 김하온 래퍼 배두나 배우 휘인(정휘인) 가수 휘성(최휘성) 가수 근데 나도 새로기 소감 들으면서 감동과 웃음을 반복함ㅋㅋㅋㅋ SBS 연기대상 수상 목록📜 ✔️음문석배우님 신인상 ✔️금새록배우님 신인상 ✔️웨이브





tvN ‘알함브라의 궁전’, 7위 tvN ‘호텔델루나’, 8위 SBS ‘배가본드’, 9위 tvN ‘남자친구’, 10위 SBS ‘의사요한’이 각각 그 뒤를 이었다. 올해 미니시리즈의 경우 ‘열혈사제’가 전체 1위를 차지한 것을 비롯해 전체 10위권내에서 SBS 드라마 4편이 포함됐다. 더불어 KBS드라마는 3편이 순위에 오르면서 총 지상파 드라마 7편이 10위안에 들었다. 이렇게 ‘지상파 드라마'의 자존심을 세웠다. /nyc@osen.co.kr [사진] SBS, OSEN DB 김남길 김성균 이하늬 고준 금새록 백지원 음문석 안창환 고규필





CP), 왕기준(젠스타즈 대표), 유형석(유본컴퍼니 대표), 이기우(힌지 엔터테인먼트 대표), 이동규(지티스트 대표), 이명우(SBS EP), 이소영(사람엔터테인먼트 대표), 이예지(SM C&C 콘텐츠 기획본부장), 이윤화(MBC PD), 이진성(킹콩 by 스타쉽 대표), 장두봉(스토리제이컴퍼니 대표), 정덕균(제이와이드컴퍼니 대표), 정아름(비욘드제이 대표), 조현아(KBS CP), 최영인(SBS CP), 황창우(프로덕션H 대표) Δ여배우 염정아 (22표) 김서형 (15표) 김혜자 (13표) 아이유 (9표) 임수정 (4표) Δ남배우 김남길 (16명) 여진구 (14표) 남궁민 (11표) 이정재 (8표) 지진희 (7표) 지성 (4표) [뉴스1] 설문에 응한 드라마 전문가 31명(가나다 순) 강병택 CP(KBS), 김정희 대표(51K), 김종도 대표(나무엑터스), 김지연 제작PD(팬엔터테인먼트), 김혁경





일어나서 축하해주는거 ㄱㅇㅇㅋㅋㅋㅋㅋㅋㅋ 독전 뉴스1은 2019년 연말을 맞아 현직 방송 PD와 연예 기획사, 제작사, 홍보사 등 드라마 전문가 31명을 대상으로 올 한 해 안방 시청자들을 사로 잡은 드라마와 스타들을 조사했다.(복수 및 무응답 포함) 1위 - 공효진 (10표) 한





의미가 더욱 깊다. 특히 마지막회에서 'We will be back'이라는 문구로 시즌2를 암시하기도 해 시청자들은 시즌2 제작에 강한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사회에 날리는 촌철살인 메시지가 한 몫 했고, 무엇보다 김남길의 활약이 두드러졌다. 그는 세상에 분노하는 신부 김해일을 연기하며 액션부터 피 끓는 감정 연기까지 유려하게 넘나들며 다시 한번 '믿고 보는 배우'임을 입증해냈다. 이밖에도 배우 이하늬, 김성균, 고준, 금새록, 음문석, 백지원 등 모든 배우진이 맛깔나는 연기력으로





스사연대 몰아봤는데 어흐규ㅠ 너무 귀엽다ㅠㅠ 귀여워서 앓아ㅠㅠ 와 금새록 존나 귀엽다 SBS 연기대상, 김남길vs장나라vs지성vs이승기 사파전? 올해 첫주연을 맡은 배우들.jpg 좀전 기사에 뜬 참석자 명단?? 금새록 뭔가 금세 다른 특집에 또 나올 듯 금새록, tvN 드라마스테이지 '모두 그곳에 있다' 주연 발탁 [공식] SBS '열혈사제', 2019 미니시리즈 시청률 1위..'동백꽃 필 무렵' 2위 좀전 기사에 뜬 참석자 명단?? 어제 금새록 수상소감이 계속생각나 ㅋㅋㅋㅋㅋㅋ 20대 여자배우들 (92년 ~01년생) ㅈ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브스만 봤는데 수상 배우들 거진 다 맞춘거 같아ㅋㅋㅋㅋㅋ 후보





대표(굳피플엔터테인먼트), 김홍선 감독, 권영주 대표(더 틱톡), 남궁성우 제작PD(MBC), 노윤애 대표(와이트리컴퍼니), 문보현 드라마센터장(KBS), 문석환 대표(본팩토리), 박준서 대표(드라마하우스), 백창주 대표(씨제스엔터테인먼트), 서상욱 대표(웰메이드스타이엔티), 설정욱 대표(점프엔터테인먼트), 손석우 대표(BH엔터테인먼트), 심영 대표(쉘위토크 대표), 양현승 대표(UL엔터테인먼트), 오충환 감독, 유형석 대표(유본컴퍼니), 이건준 CP(KBS), 이소영 대표(사람엔터테인먼트), 이용석 EP(SBS), 이정림 PD(SBS), 이진성 대표(킹콩by스타쉽), 장두봉 대표(스토리제이컴퍼니), 조성완 대표(FNC엔터테인먼트), 조신영 대표(스토리라임), 최윤배 대표(마이컴퍼니), 홍민기 대표(키이스트), 홍성창 EP(SBS) Δ올해의 여자배우 공효진 (10표) 이정은 (7표) 아이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