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지만 마약 투약보다 더 충격적이었던 예진아씨의 발언 ' 최음제인줄 알았다' 이 한 마디 발언으로 부동의 원 탑 예진 아씨는 17년이 지났지만 최음제에 발목을 잡혀 재기를 할 수 없었다. 당시 사회적 정서로, 유부남+톱스타+불륜+최음제의 콜라보레이션은 몇 달간 대한민국 연예계와 사회전반을 뒤흔들었다. (드라마 허준 때문에



필로폰(히로뽕)에 대해서 개인적으로 공부를 했었고, 필로폰 관련 글을 예전에 보배에 올린거 다 기억나시죠? 조회수 25만찍은 걸로 기억하는데 ...혹 예진아씨가 투여한 필로폰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제 글 검색하면 있습니다.) 5위 출연 : 혜리,류준열,박보검 (2015) 응팔이 5위 라는 순위에 많은 보배형들이 고개를 갸우뚱 할 수도 있단 생각이 든다. 개인적인



웃김 ㅠㅠㅠㅠㅠ 지석진 대상후보 올랐으면 좋겠어 대신 못받아야함 런닝맨 누가 안무 많이 아나? 대결에 유아 전소민 강한나 그리고 지석진 지석진 나이 54세던가... 엄청 동안임ㅋㅋ 아형에서 지석진 아내가 좀 냉동실에 오래된 유부로 요리하길래 지석진이 걱정했는데 아내분이 난 그거 좋아함 무도 선택 2014 때 지석진이 지지연설 너무 격하게 하니까ㅋㅋㅋㅋㅋ 이사실 방금 알고 개놀람 지석진 팔랑귀라 유방암보험 들었다는거 내





더 하고 싶은데 오늘은 자꾸 눈물이 나서 더는 못 하겠네요- [@@youtub_tag-0@@] (음원버전) [@@youtub_tag-1@@] (150528 삼성 플레이 더 챌린지 종현이 포커스) [@@youtub_tag-2@@] (150920 드림콘서트 종현이 포커스) ------------------------------------------- 종현아 오늘은 KEY가 동기들이랑 '재연' 불렀어 어떻게 들었는지 모르겠다- 이렇게 동생들도 다들 자기 자리에서 열심히 잘 하고 있으니까



3억5천주고 산 지석진 지석진이 양세찬한테 살짝 삐져서 너 개그맨 몇기냐고 하니까 뒤에있던 유재석이 지석진씨는 몇기냐고ㅋㅋㅋㅋ 지석진 부인도 유재석이 소개시켜준거네 “이뤄질 수 없는 사랑” 런닝맨 양세찬, 전소민과 선긋기 데뷔 때 건방졌던 지석진.jpg 유재석 김용만 박수홍 김국진 김수용 송은이..이름만들어도 군기 1도 못잡을사람들같넼ㅋㅋㅋ 지석진이 말하는 기러기 아빠의 삶 지석진 토크쇼 하나 빨리 해야되는데ㅋㅋㅋ썰푸는거 존나 웃김ㅋㅋㅋ





그리스도 탄생과 함께 새해가 시작되는 달이고 그 바로 전인 11월은 한 해를 마무리 하면서 먼저 천사가 된 이들을 기억하고 그들을 위해 기도하는 달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종현이를 한 번 더 기억하고 종현이가 어떤 근심 걱정도 없이 오롯이 자신을 위한 시간을 가지며 편안하게 쉴 수 있기를 간절히 바라는





유명하다. 국내 인기도 꾸준히 좋은 수준을 유지 중인데 2012년에 특히 정점을 찍었다고 할만하다. 2012년 한해동안 시청률은 계속 10%대 후반~20%대 초반 수준을 기록했다. 방송 초창기에는 무한도전 추격전에서 영감을 받은듯한 이름표 떼기 레이스와 방울 숨바꼭질 등을 선보였으나 포맷이 제대로 자리를 잡지 못한 모습이었는데 2011년 하반기부터는 프로그램이 정체성을 제대로 갖추기 시작하며





런닝맨에서 꼰대짓을 못하는 이유 지석진도 대단하다 50넘어서까지 런닝맨에서 뛰어다녔어ㅋㅋㅋㅋ 나이로치면 회사 이사,상무,부장,과장급들이 모여서 노는 프로그램 ??? : 어디야 지석사미~ / 집구석이야~ / 집구석에서 뭐하고 있어 / 찌그러져있어 / 맨날 찌그러져있는거야 / 할게없어서찌그러져있어 / 나는 지금엎드려잇쒀~ 지석진은 자기 아들 돌잔치에서 두고온게 ㄹㅇ임ㅋㅋㅋㅋ 지석진 ㅅㅂ 개웃겨 ㅋㅋㅋㅋㅋㅋ 지석진닮은



지석진이 54년 살면서 가장 후회했던 거.jpg 지석진이 유산슬 배아파하는게 ㄹㅇ 찐이야 ㅋㅋㅋ 유재석 김용만 집 가서 반찬이 풀밖에 없네 지석진은 유재석 집가서 라면 물이 다 졸았네 런닝맨 지석진이 눈치게임에선 가만히 있으면 이기지않을까? 이래놓고 ㅋㅋㅋㅋㅋㅋㅋ 19년전에 땅을 3억 5천만원에 샀던 지석진





시절이라 더더욱 대단하다. 슈퍼스타K2의 흥행은 곧 위대한 탄생, K팝 스타 등의 가수 오디션 뿐만 아니라 배우 오디션 기적의 오디션, 아나운서 오디션 신입사원 등의 다양한 오디션 프로그램을 파생시켰고 그 인기는 오디션 뿐만 아니라 음악 경연 예능의 탄생에 까지 영향을 주었다고 할 수 있다. 장재인-김지수의 '신데렐라'부터 허각의 '하늘을 달리다', 강승윤의 '본능적으로' 등 다양한 노래들이 화제가 되고 레전드 무대로 남아있다. 이후 시즌3도 시즌2 부럽지 않을정도로 크게 인기를 끌었고 최고의 아웃풋인 버스커버스커를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