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맞이한 첫 번째 ‘1박 2일’의 조건은 바로 자생력이었다. 매니저도 없이 혼자 여의도 KBS를 찾아가야 하는 상황에 놓이자 멤버들은 말을 잇지 못하며 황당함만 표출했다. 특히 연정훈은 “우리 매니저 간 거예요?”라고 어리둥절해 하다가 슬리퍼를 신은 채 거리에 주저앉았고, 김선호는 무작정 동대문 거리를 질주하는 모습으로 시작부터 예기치 못한 폭소를 유발했다. 우여곡절 끝에 오프닝 장소에 모인 멤버들은 반가움을 나눌 새도 없이 또 다른 미션을



분)이 드디어 잡혔고, 유령과 유진이 만나게 된 것은 물론 지석(김선호 분)과의 로맨스 역시 결실을 맺으며 꽉 찬 해피엔딩으로 막을 내렸다. 특히 유령과 동생 유진의 재회 장면은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물하기도 했다. 문근영은 함께한 스태프, 배우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더불어 “유령과 유진이를 둘 다 떠나보내야 되는 시점이라 그런지 지금까지의 시간들을 차곡차곡 쌓아서 다시 처음의 마음으로 돌아간 느낌입니다.





시즌4 로고가 담긴 대형 현수막까지 본 후, 본 촬영에 돌입했다. 화기애애하게 시작한 연정훈, 김종민, 문세윤, 김선호, 딘딘, 라비의 '1박2일'. 과연 이들의 첫 1박 2일 리얼 로드 버라이어티는 어떤 모습이 될까. 한편 '1박2일'은 오는 12월 8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지난 3월 방송 후 9개월 만에 시청자들과 재회다. '1박2일'은 지난 3월 15일부터 제작이 중단됐다. 당시 시즌3이었던 '1박2일'은 멤버였던 정준영이



어울린다. 드라마 'SKY 캐슬'과 '삼시세끼'에서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 윤세아는 가요 시상식 첫 등장이며 JTBC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로 찾아올 서강준도 골든디스크와 인연을 이어간다. 2019년 가장 밝게 빛났던 신성으로 꼽히는 장기용과 장동윤도 남다른 수트 차림으로 여심을 저격한다. 160여만 구독자를 확보하며 2019년 최고의 캐릭터인 펭수도 시상식을 찾아온다. 특히 펭수는 EBS 연습생이라는 타이틀에 맞게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해 관심이 쏠린다. 나만 알려고 했는데 ^~^ "다 버리고 달려온 거, 설명해봐" "마리야, 신참이 온 이후로 날





김선호 진짜 매력터진다... 나 아직도 잠 못자... 김선호 집돌인데 집 주변 돌아다니는걸 좋아한대ㅋㅋㅋㅋㅋ 김선호 잘생겼오 김선호사진으로 배경할건데 하나만골라죠ㅋㅋㅋㅋㅋㅋㅋ 난 진짜 김선호를 웬만한 모든 여배랑 다 붙여보고 싶어... 연상연하 다 어울릴거 같고 키큰여배 키작은여배 화려한여배 청순한여배 귀여운여배 수수한여배 등등등 어지간한 타입별들이랑 다 케미터질거 같음 야 내가 예언하나 한다 김선호 진짜 설레게 생겼다 ㅋㅋㅋㅋ



옆에서 딘딘이 깝쭉거리고 라비가 이상하게 웃기는데 그옆에 더이상한 김선호있고 어쩌다 브레인된 김종민이랑 (아직까진)인자한 연정훈ㅋㅋㅋㅋㅋㅋ 나 솔까 제목 진입장벽이었는데 김선호 개설렘 설렘인간임...... 이재욱 로운 우도환 장동윤 존좋인데 김선호까지 가세했음ㅋㅋ 이제 불시착 현빈만 보면 된다 ? 팔랑팔랑 걍 오오 1박2일 다시 하네 하고 봤는데 백낭 볼 때도 아무



없어서 좋은듯 ‘유령을 잡아라’가 촬영 대장정을 마치고 더 높은 완성도를 위한 후반 작업을 이어간다. 23일 OSEN 취재 결과, tvN 새 월화드라마 ‘유령을 잡아라’는 이날 촬영을 마친다. 이날 촬영은 B팀의 마지막 촬영으로, A팀은 앞서 촬영을 마친 상태다. ‘유령을 잡아라’는 시민들의 친숙한 이동 수단 지하철을 지키는 지하철 경찰대가 ‘지하철 유령’으로 불리는 연쇄살인마를 잡기 위해 사건을





두개줬던거 같은데 시놉 순서는 여주 남주 서브남 서브여 순으로 나옴 남여주 28살 서브남 34 서브녀 31 서ㅇㅇ 남ㅇㅇ 한ㅇㅇ(서브남) 원ㅇㅇ(서브녀) 이렇게 댓글로 캐릭터 성도 풀었었거든 ㅋㅋㅋㅋㅋ 오늘 김선호 캐스팅 뜬 거 보니까 성이 한지평이네 찐이군... 김선호 역할 자체가 나이차가 있는 역이네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첫회 녹화 출근길에 차뺏기고 망충~ 제일 꼴찌로 도착해놓고 왜 늦었냐니까 변명안하고 그저 죄송합니다 하는거 넘 순둥미 터짐 ㅠㅠ 음식물 못 가져간다니까 급눈치보기ㅋㅋ 트렁크 검사각이라 점점 초조한 티 역력함ㅋㅋ 까나리카노 vs 아메리카노 양자택일 다가오니 점점 피폐해짐ㅋㅋ 까나리아니고 찐아메리카노라서 안도의 찡긋^^ 머리에 꽃단 예능신생아ㅋ 주전자



김종민이 뽑은 1박2일 새시즌 제일 수혜 볼거 같은 멤버 김선호 환멸난 연기 개찰지게 잘해ㅋㅋㅋㅋㅋ 2019 연예계 관계자들이 뽑은 올해의 배우 설문 모음 [RE:TV] '1박2일' 시즌4 첫방, 기대 이상의 웃음…허당+독함↑ 김선호 : 86년생 34세 프듀 안나옴 현재 tvn 드라마 유령을 잡아라/ 연극 중 김선호 존나 설레는짤 하면 나는 아직도 이게 갑이야ㅋㅋ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