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언론과 인터뷰를 통해 국민을 '레밍'에 비유한 발언으로 공분을 사면서 결국 당으로부터 제명 처리됐다. 한국당 충북도당 관계자는 "이번 재입당 심사에서는 김 전 의원의 명단이 아예 포함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됐다"며 "언제쯤 김 전 의원의 복당 여부에 대한 심사 시기는 아직까지 정해지지 않았다"고 말했다. ckatnfl@cbs.co.kr 레밍발언 - 김학철 충북 도의원, 슬그머니 자유당 복당 조국절교 - 진중권 최성해부하 배우 김학철 내가 고자라니 합성물이 야인시대 전부를





포함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아직까지 명확한 이유는 파악되지 않았지만 지난해 9월 복당신청서를 낸 김 전 의원은 이번 최고위원회 최종 심사 대상에조차 포함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김 전 의원은 2017년 7월 청주 등 중부권에 기록적인 폭우로 큰 피해가 났을 때 일부 동료 의원들과 유럽 연수에 나섰다가 비판을 받았다. 이 과정에서 한





와하하하~~ 레밍 파문 김학철. 갑질논란 박찬주 입당,입당신청 김연우 예명인 거 앎? 보이지 않는 신을 왜 믿는 거지? (연세대 김학철 교수) 레밍 발언 김학철 전 도의원 한국당 복당 사실상 무산 ㅋㅋㅋㅋ 야인시대 조병옥역할로 나오셨던 김학철아저씨도 먹방하네요 닮았어요 유튜버 활동 시작해서 일부에서 화제인 배우 김연우 예명인 거 앎? 레밍 파문 김학철. 갑질논란 박찬주 자한당 입당,입당신청 정말 민주당 흥하는 소리가 들리네요. 저만 들리나요? ㅎㅎㅎㅎㅎ 김학철씨임... 뽐뿌의 일반적인 분위기와는 반대로



전 개인적으로 신의 존재를 믿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이니 불편하시더라도 존중해주세요. 교회는 안나갑니다. 연세대 김학철 교수 이야기 유�Z광고 아니니 오해 없으시길... 레밍 발언 김학철 전 도의원 한국당 복당 사실상 무산 9일 복당 승인 7명 명단에 미포함…"복당 심사 대상에 없었다" (사진=자료사진) 2017년 청주 수해 직후 해외연수를 나섰다가 국민을 레밍에 빗댄 발언으로 자유한국당에서 제명됐던 김학철 전 충청북도의원의 복당 신청이 받아들여지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한국당 충북도당은 9일 중앙당 최고위원회에서 최종 복당을 승인한 7명의 명단에 김 전 의원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