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프가 될수 있는 회사에겐 거의 아무 지원도 없고. 해고자들이나 벅직시키라고 압박이나 함부로 넣고. 할말이 없다. 성장할수 있는 회사에 대한 지원은 전무하고 하청이 되버린 회사엔 수천억 지원이나 하고...한심하다. 한국교회언론회(대표 유만석 목사)에서 “잘못된 KBS의 교(基督敎)파라치 행위: 바보야, 교회가 문제가 아니라 ‘네가 문제야’”라는 제목의 논평을 25일





없다”며 “그럼에도 KBS는 교회와 관련된 문제들에 대해 절제하거나 이해하지 않고, 무조건 ‘까발리자’는 식으로 마구 보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그렇게 되면 당분간은 KBS가 원하는 ‘교회 허물기’는 어느 정도 할 수 있을 것이나, 현재 우리 국민들 생각에 신뢰가 안가는 언론으로 낙인찍힐 것”이라며 “과연 한국교회 허물기가 목표인 양 보도하는 KBS를 국민들이 얼마나 인정하겠는가”라고 반문했다. 이들은 “현재 우리 사회는 매우 어두운 터널로 들어가는



포기해라 아들 : 어머니 모르시는 말씀 하지마세요 . 낡아 빠진 우리집을 개혁하고 적폐청산할 적임자는 제가 데려온 이여자 뿐입니다 . 어머니 : 이러이러한 의혹과 증거가 있는데도 .. 니 고집을 부리니 ...니가 이다지 어리석은 놈읜지 몰랐다 참으로 어리석구나 ~~ ㅉㅉ .. 언제 정신 차릴래 ? 아들 : 정신차려야 할 사람은 어머니네요 어머니 : 이 못난놈아





신파극 한장면 늦게 겨나가네유.... 뭐 우리끼리 보자면 재미로 따지면 커뮤중에 보배가 젤 스펙타클 해요 그 이다지랑 고아름? 그사람이랑 일 잘 해결됨? 와 한승연 개멋있네 저런게 사이다지 When they go low, we go high 정신 지마켓 예사 누락된적 있다는거 확실한거 맞아? 그래 이것도 사이다라면 사이다지 유명한 미인 인강 강사들 역사강사와 이기론으로 박사과정을 한 두명이 이이에 대해서 서로 다르게...





.. 에미와 저 여자중 하나를 선택해라 아들 : 저는 대가리가 깨져도 저여자를 선택할겁니다 . 어머니 : 에구 집안 망했다 .. 예정보다 일정이 늘어져서 망삘이네유.. 하늘은 이다지도 좋은디 말이쥬.... 잠깐이지만 가을이 만나러 가융~~~ 이게 원글. 이게 원래 핫게 퍼가고 그런 계정인 건 모르겠는데 여기가 시작인가? 봄. ㅇㅇ 내 탐라에 여기가 들어와서





주예지 한석원 얘기하는 부분이 있다면 누가 맞을 확률이 클까요? 갑자기 야근중에 문득 생각이 드네요 지대넓얕 도인님과 역사강사 이다지라는 분이 각각 이이에 대해 설명한 적이 있는데 둘이 다르게 설명해서 어라? 했던적이 있거든요 정확한 내용까지는 기억이 잘 안납니다만... 야근하다보니 별게 다 궁금하네요 이다지 강사님 비비안 강사님 원정의 강사님 주예지 강사님





제대로 살펴보기 바란다”고 제언했다. 크리스천투데이 이대웅 기자 새해부터 이런 메세지 받았다네요ㅋㅋㅋㅋ 마음이 왜 이다지도 아려올까요 아궁금해 !! 아오 좀 낫다 일본발 시작된 보수의 민낯이 이정도까지라니.. 다른거 다 필요없다. 그들이 그렇게 까댔던 자영업자의 목줄인 임대료를 모르면서 씨부렸다니.. 게다가 대표상권의 이해도가 이다지도 부족하다니.. 민생경제를 논할자격이 있을까요 실망감 가득합니다 보수는 부패해서 망하고 진보는 분열해서 망한다는 말을 누가 했는지 명제처럼 느껴지네요. 일례로 혜화역 페미시위가 한 예로 보여지구요 다시 고개 들기 시작했네요, 여러가지 시도 했는데도 안되니 끝내는 남여 갈라치기! 분명 자발적 시위 참여자도 있겠지만





나랑 결혼했어 .1% 한국팬들 귀여워 10% 되나? ㅋㅋㅋ 내가 너무 크게 봤나 ㅋㅋ 사실 나도 처음 아어가를 봤을 때 그랬다... 는 댓도 좀 있었음. 아어가가 나쁘다는 지아비덬에게 동의 그리고... 각종 yxh에서 퍼감.. 이건 지아비덬.... 의 양해를 구함. 기분 나쁘면 바로 말해줘. 칼삭하고 못본척 할게. 따로 글을 파는 이유도 남의 글에서 복작대면 난감할까봐얌 거기 진짜 재미있는 아재들많음요 사건터졌다 그러면 상황실차려지고 후원속출 실제



뭐때매 또 이다지도 신난걸까 ㅋㅋㅋ 그래 이것도 사이다라면 사이다지 보수 수준이 이정도라고.. ? 술 쳐 마시김에 그 이다지랑 고아름? 그사람이랑 일 잘 해결됨? 이다지 이대 사학과 수석이잖아 박경 입장기사?? ㄱ왤케 사이다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복수극이야??? 강북vs테헤란vs안양 KBS, 한국교회 허물기 목표인 양 뉴스 보도





어머니가 딱 보기에 여자는 술집작부출신인데 여기저기 화장하고 찍어바르고 분장을 단단히 하고 조신한척 행동 하지만 어딘가 천박한 말투를 감추지는 못한듯 아들은 여자에게 홀딱 빠져서 정신을 못차리고 어머니는 아들이 걱정되어 잠을 못이룬다 . 어머니는 고민끝에 돈을 주고 사람을 하나 고용하여 수상한 여자의 과거와 뒷조사를 시키는데 과거 술집 경력및 남자관계등 비리가 한두가지가 아니다 어머니는 드러난 증거를 가지고 아들을 설득한다 . 어머니 : 아들아 니가 데려온 여자는 이런저런 여자다 .. 그러니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