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중요하다고 강조하던데 커즈도 꽤 고집있는걸로 알고있어서.. 근데 또 슼은 페이커가 주오더에 페이커도 한고집 하는 사람이라 김정수+페이커면 커즈가 순한 양이 될법한데 어떨지 궁금ㅋㅋㅋㅋ 쵸비 마스터 터트린 씨맥 vs 안긁은 서브 로치 김치 수제비칼국수vs 마라탕 슼은 더샤이 한테 거절당하고 ig는 김정수(슼)한테 거절당했네 김정수 skt 거피셜(espn) 나고도 ig가 김정수한테 연락했는데 결국 김정수 선택은 skt 뭔가 상황이 웃김ㅋㅋ서로 원하는거 다 못가져감 그거 아니면 이해가 잘... 향후 거취에 대해 김정수 코치는 "정확하게 행선지에 대해서는 아직 결정한 것이 없다. LCK에 잔류하고 싶은 마음이 크지만,



ㅋㅋㅋㅋㅋㅋㅋ 선택받은 팀은 어디냐고 흑흑 1부따리해.. 사람들이 설레발 쳤던 것 과는 전혀 다르게 탑은 대박영입 아닐듯. 보아하니 로스터에 대한 혹시나 하는 기대는 접어야할듯 싶다. 칸도 펀플가고.. 조마쉬는 김정수로 입을 그렇게 턴거였음? 1년탑 / 정글에는 벵기 블랭크 / 페 이 커 / 배애애애앵 우우우울프 / 테포트도 오래 같이하는 듀오였으면 좋겠다 아아 쵭빈 꼬형 / 이제 새로운 티원을 이끌



약 1년 반 후인 2007년 6월 26일 진실위는 이 사건에 대해 '진실규명결정'을 하며 "국가는 위법한 확정판결에 대하여 피해자들과 그 유가족의 피해와 명예를 회복시키기 위해 형사소송법이 정한 바에 따라 재심 등 상응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권고했다. 그리고 지난 2009년 열린 재심에서 한화자, 석달윤 등은 사건 발생 29년 만에 무죄를



경기처럼 오늘 경기 역시 선수들이 긴장했다. 콜 미스가 계속 나오고, 흐름이 끊기는 장면이 속출했다. 이대로라면 롤드컵 끝나기 전에 스크림 할 때 기량이 나올 수 있을까 모르겠다." 덧붙여 김정수 코치는 "우리에게 지금 필요한 것은 시간일 지 모른다. 그래도 무대를 극복해야 한다는 말을 선수들에게 해주고 싶다. 남은 경기들 잘 준비해서 경기에 임하겠다"라고 힘주어 각오를 다졌다. 관련이 있든 없든 존나 개오바긴 했음 4세트 탑 이렐 미드 케일 서폿 오른....... 누가봐도 꼬여서 망한 밴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있는 라인업일 가능성이 클듯... 김정균 - 김정수는 생각보다 빨리 정해졌을거 같음 SKT가 칸 잔류 실패, 더샤이 놓침 -> 김군과 스멥 중 스멥을 선택, 김정수가 추가로 로치를 원함 대기업이긴 대기업이다 싶음ㅋㅋㅋㅋㅋ 김정수를 거쳐간 탑 선수와 팀 Espn 읽어보면 더샤이 첨에 원했고 다음이 김군스맵/로치 였는데 김정수가 로치 원했대 나 내년 담원이 진짜 기대됨 멕시코전 앞둔 김정수호 "멕시코, 강한 상대…똘똘 뭉쳐 좋은 결과 내겠다" T1에 신흥 종교 생김 김정수는 맞는걸까?? 왜냐맨



2009 © MissyUSA.com All rights reserved. 거피셜 맞아 ? 과연.. ㅇ 과연ㅋㅋㅋㅋㅋㅋ 귀엽냐 귀엽냐 ㅇㅇ 그 부담되는 자리를 맞서 싸우겠다고 결국 싸인한거잖아ㅋㅋㅋ 저번에 발표나고나서 말한거에도 미디어 신경안쓴다는거보고 각오 단단히 해구나 싶었는데ㅋㅋㅋㅋㅋ 임혜성 데려오는게 뭔의미가있나싶긴하네 올해 좋은소리 한번을못들은거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 선수 리빌딩을 마무리 한 T1은 김정수 감독에 이어 임혜성, 김지환 코치를 영입하며 코칭스태프 구성도 사실상 마무리 했다. 코치 2명은 너무 작은데 선수만해도 10명인데 .. 2명이 끝은 아니겠지 조마쉬가 3명이라고 했잖아(3명도



항소이유서에서 석달윤은 "(남파간첩이라는) 박양민을 한 번도 만난 적이 없는데 중정에서 고문으로 인해 허위자백한 것이고, 검찰에서 고문에 의해 허위자백하였다고 주장했으나 검사가 일축해 버렸다"고 주장했다. 또 석달윤은 "중정에서 모진 고문을 당하다 결국 전기고문까지 하려고 하여 죽을 것만 같은 공포감에 박양민을 한 차례 만났다고 허위자백했는데 이후 8차례나 만난 것으로 되어버렸다"고 진술했다. 상고이유서에서도 석달윤은 고문에 의한 허위자백 주장을 반복하면서, "중정 151호실에서 2주일, 138호실에서 3주일, 153호실에서 2주일 동안 감금되어 고문을 당했고,





비판했습니다. [최재철/익산 장점마을 주민대책위원장 : "이거 갖고는 주민들이 도저히 이런 조사내용으로는 다시 살아갈 수 없는 마을이 될 수 있습니다."] 환경부는 피해 주민들에게 환경 오염 피해 구제제도를 적용해 치료비 등을 배상할 계획입니다. 어느 쪽일까 "스크림 기량이 나오지 않고 있어요. 우리에게는 지금 시간이 필요한 것 같아요." 기다리던 그룹 스테이지 첫 승을 했지만, 김정수 담원 코치는 다소 무거운 분위기였다. 플레이-인 스테이지와 달리 그룹 스테이지에서 제대로 된 경기력이 나오지 않고 있다는 결론을 내린 뒤





할 수 있죠. 당연한거 아닌가요? 와준 김정수 감독님도 고맙고 4번 매달린 슼런트도 칭찬해야된다 김정수가 롱주갔을때 작년보다 멤버좋다고 그랬다 당신 가수왕 김정수가 필리핀에서 혼자사네요 20슼 사진 올라왔넹 Espn 기사보면 20슼은 리빌딩하는 팀 김정수 오는 거면 탑은 걱정 크게 안 되긴 함 감독매직 기대 가능한게 김정수 씨맥임? 김정수





급? 왠지 오늘 로스터 발표 다할거같은데 그팀 탑은 망했네 이랬을걸? 이번 스토브리그 재밌네 ㅇㅇ 개인적으로 현재 제일 궁금함 ㅋㅋㅋ 커즈에서 이미 그렇지만 아직 안나온 탑도 지금 로스터도 김정수가 원하는 방향대로 짰다고 하는거 보면 김정수 영입이 굉장히 빨랐던거라 생각함.. 김정균이 김정수에게 이것저것 조언해줬다는거보면 김정균이 슼 나가는건 시즌 끝나고 급 정해진게 아니라 전임 감독처럼 아예 시즌전부터 미리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