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너무 다행인 것 같다.” 진짜 ㅇㅇㅇㅇ 어느 팬이 직접 그린 그림을 선물 그 분이 청각장애인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자 수화로 감사인사를 전하는 전소민 그 후에 사인 받으시는 분이 팬분 어머님이라는 말에 다시 눈물 터지는.. 맨날 머 시켜도 자기가 배이상으로 살림ㅋㅋㅋ 이별전문가 전소민ㅎㅎㅎㅎㅎㅎ 귀여워ㅎㅎㅎㅎㅎㅎ [저작권





이 파일의 제공이라는 말의 의미가 다운로드로 3개월간 배포의 제공인지 사용권한을 제공한다는 3개월만 써라의 제공인지 혹시 명확히 아시는 분 계실까요? 아무래도 파일의 제공이라면 다운로드 배포를 3개월간 한다의 의미로 보여지긴 하는데 그렇다고 사용권이 그 이후에도 있다는 것인지는 명확한 것 같지 않아서요 회사가 회사이니 만큼 신중해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





팬의 어머님.. 눈물 ㅠ 고래 이름 뭐지ㅋㅋㅋㅋㅋ 아무튼 둘이 케미도 좋고 전소민 진짜 로코 잘해ㅠㅠ 오답노트 존잼인데 단막극이어서 아쉽ㅠㅠㅠㅠㅠ 아까 현ㄷㅋㄱㅅ 본점 지나가는데 촬영하고나오는모습봣는데 송지효랑 전소민 겁나이쁨 ㅌㅌ 런닝맨보다가 궁금한건데 전소민이랑 친분 잇어보이던데 뭘로 있는지 아는 덬 있오? 금궁금해져서 ㅋㅋ같이 드라마했었나? 자기 과거 연애이야기도 엄청함ㅋㅋㅋㅋ근데 다들 귀담아 듣지 않음ㅋㅋㅋ 자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댓글이더웃기네요 ㅋㅋㅋㅋ 얼굴 보면 안 헷갈리는데 이름만 보면 5초간 생각해야 함 ㅠ 나의 흑역사 오답노트 존잼이야ㅠㅠㅠㅠㅠㅠ 1%의 어떤것도 재밌었는데 전소민 케미여신인듯ㅠㅠ 연기 잘하고 사랑스러워 런닝맨 하면서 젊은 사람들한테 어필 엄청 됨 런닝맨 보면 요즘 전소민 들어온 이후로는 송지효가 덜



‘오로라 공주’로 주목받았는데, 이후 이미지의 한계치가 벗어날 수 없을 만큼 높아졌다. 그 2차 기점이 ‘런닝맨’인 것 같다. 정말 운이 좋았다”고 말했다. 아무래도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앞두고 고민이 앞섰을 터다. 자기 분야가 아닌 만큼 새로 시작하는 단계에서 걱정이 됐을 것. 뿐만 아니라 여배우로서 카메라 앞에서 망가지기란 쉽지 않은 일이다. 이에 대해 전소민은 솔직하게 “두려움도 있었다”고 털어놨다.





과거 연애이야기도 엄청함ㅋㅋㅋㅋ근데 다들 귀담아 듣지 않음ㅋㅋㅋ 그리고 일상생활 불가능한 지경의 극한의 국밥충 ㅋㅋㅋ 어느 팬이 직접 그린 그림을 선물함 그 분이 청각장애인이란 사실을 알고는 수화로 감사인사를 전하는 전소민 그 후에 싸인 받으시는 분이 청각장애인 팬분 어머님이라는 소리에 다시 눈물이 터지는.... 예전에는 이상한 이름표 뜯기를 하길래 안보다가 전소민 때문에 보기





안내] - 런닝맨 전소민체 글꼴 파일의 저작권은 SBS와 전소민, (주)윤디자인그룹에 있습니다. - 런닝맨 전소민체 폰트 파일은, 3개월(2019.10.06 ~ 2020.01.05) 동안 무료로 제공하며, 별도의 승인 없이 인쇄, 출판, 영상, 웹 모바일 등 다양한 매체에서 상업적 목적으로도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해당



발표.jpg 성형견적 2300만원 나온 전소민 나야 나 가사는 알지만 노래 제목은 모르는 전소민.twt 전소민체도 있네요 ㅎㅎ 전소민 봐 런닝맨 나오고 인지도 확 올라감 나야 나 가사는 알지만 노래 제목은 모르는 전소민.twt 분명히 이겼는데 진 전소민.jpg 한글날 기념, 새롭게 공개된 무료 글꼴들 나야 나 가사는 알지만 노래 제목은 모르는 전소민.twt 전소민 발 그림을 그려온 팬 만난 전소민



매력ㅋㅋ 배민, 을지로체(개인/기업 상업 용도 가능) https://www.woowahan.com/#/fonts/euljiro ----- 빙그레, 메로나체(개인/기업 상업 용도 가능) ----- 넥슨 5종 공개(개인&비상업 용도로만 사용가능) ----- 예스24 예스체(개인/기업 상업 용도 가능) YES24 ----- 런닝맨 전소민체(개인/기업 상업용도 가능) ----- 데브시스터즈 쿠키런체(개인/기업



전소민에게 찾아온 2번의 기점 (본인피셜) 전소민 진짜 사랑스럼 최고봉같음 청각장애인 팬을 만난 전소민.gif 전소민 보면 볼수록 러블리함ㅋㅋㅋㅋㅋ 이별전문가 전소민.jpg 런닝맨 전소민체 배포와 관련하여 의문점 국밥뿜는전소민 국밥 뿜는 전소민 나 전소민이랑 정소민이랑 헷갈려 전소민 차기작 로코였으면ㅠㅠ 전소민 런닝맨 전에 일일드라마 필모들 있고 그래서 묘하게 트랜디함이 좀 덜했는데 송지효는 뭔가 포스 있지 않냐 청각장애인 팬을 만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