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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향으로 돌아가, 나는 무언가를 할 수 있는가에 대해 진지하게 성찰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정확히는, 집 대신 아파트 커뮤니티 센터에 있던 독서실에 아침 여섯시에 들어와 밤 열한시 반에 돌아가는, 한 평 남짓한 독서실 좌석번호 34번이 제 1년 남짓한 생활동안 집이자 집이 아닌 세계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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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노선개편의 근본적인 이유는 기존의 대동대한운수가 매년 보조금을 60억씩 받고도 부채비율 1000%를 기록해서 망했기 때문입니다. 이 엄청난 적자의 원인으로 중구난방 노선체계와 읍면단위노선에도 현대 슈퍼로얄시티, 대우 BS110같은 준대형버스만 굴렸다는 점이 지적되었고, 그래서 노선 단순화+읍면단위에는 중형버스(카운티)투입이 골자가 된것. 기존 읍면단위 노선이 얼마나 심했냐면, 출발부터 종점까지 타는사람을 합해서 10명남짓인 경우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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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탄리 구간중에 美軍 폭격기에 의하여 파괴된 열차의 잔해 강변계곡을 끼고 달리는 1001열차에서 본 山河. ◆ 추운 겨울 아침의 서울발 춘천행 765 철도수송대대의 1001열차 ◆ 전곡역. 새로 도입된 2034 디젤열차. ◆ 1952년 10월 대광리역 ◆ 경춘선(용산-춘천간)의 청평역 ◆ 1953년 8월 5일 ~ 9월 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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꾸준히 오르거나 강보합세를 보였습니다. 그렇게 쭉 여러 후보군을 놓고, 출퇴근 시간을 고려하여 판단한 결과 제 첫 집은 별내 아이파크 스위트로 결정했습니다. 생활형 숙박시설이라 공부상 주택은 아니나, 주거 환경 자체는 일반 주상복합 아파트와 전혀 다를바가 없는 점에 괜찮았고 취득세가 4.6퍼센트이나 충분히 감내할 정도는 된다고 판단했습니다. 안목치수가 아닌 중심선 치수라 84제곱미터가 실질적으로는 77제곱미터 정도로 나오는건 아쉬웠습니다. 다만 무엇보다, 현재는



있다니 진짜 울고싶어요 저 언제가냐구요 ㅠㅠ 가서 도장만 찍고 와야될지도 모르겠어요 엉엉 사업자별 노선간 속도차 최고 8배…노웅래 의원 "노설별 와이파이 품질 형평성 있어야" (서울=연합뉴스) 최현석 기자 = 수도권 지하철 객차 안에서 와이파이를 이용할 때 다운로드 속도가 노선별로 3배 이상 차이 나는 것으로 나타났다. 13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노웅래 위원장(더불어민주당)이 과학기술정보통신부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지하철 객차 내 와이파이 다운로드 속도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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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28일 수도권 전철 경춘선 신내역이 개통돼 운영 중이다. 이번 신내역 개통으로 구리, 남양주, 가평, 춘천 등의 지역에서 경춘선을 이용하는 승객들이 환승 1번으로 바로 6호선을 이용할 수 있어 서울 도심 진입이 더욱 수월해진다. 또한 6호선 이용객들도 경춘선으로 편리하게 환승할 수 있다. 중랑공영버스차고지가 역 인근에 바로 위치해 버스와의 환승도 용이하다. 양원지구와 신내3보금자리주택지구 등





황당하고, 억울하고, 왜 하필 생일날 이래야 했는지 그만 골목길에 주저앉아 서럽게 울었습니다. 그렇게 한 십분을 울었을까요. 동네 친구 재희가 와서 너네집 이사갔다며 도망간게 아니라 말해줬습니다. 이따금, 어느 네가 야반도주했더라 하는 소문이 들리던 때라 저 역시 저만 버리고 야반도주해버린게 아닌가 했었지요. 유치원이 생각보다 빨리 끝나, 한참 이삿짐을 옮기고 있던 때와 맞물려버린 나머지 일어난 해프닝이었습니다. 1996년 11월, 반지하방에서 마당이 딸린, 콘크리트 슬라브 지붕이 있던 단독주택으로 이사오고 며칠이 안된 아침날. 현관문을 열어 찬 공기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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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발과 긴장속에서, 전투화를 벗고 들어와 침대에 쓰러지던, 네 평 남짓 BOQ는 오로지 나를 위한 집이자 나를 위한 안식처였고, 하루 하루 고된날을 눈물과 함께 흘려보내기도 했습니다. 때로는 옳은것과 옳지 않은것을 고민하던 장소이자, 잘못된것을 했을때 마음놓고 풀어냈던 작은 고해소와도 같았습니다. 하루 하루 군에 있을수록, 일은 익숙해지고 편안해지고, 후배들도 많아져 크게 신경쓸것이 없어집니다. 그러다 문득 이렇게 사는게 맞는것일까 하는 의문이 들어, 반년동안 BOQ에서 고민을 하다가 결심했습니다. 처음 군에 들어올때, 세계 여행을 해보자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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뿐 만 아니라, 아파트, 오피스텔, 아파텔, 생활형 숙박시설, 빌라 등등 모든 형태의 주택 혹은 준주택을 검색하여 정보를 획득했습니다. 두번째로, 제 고향도 마찬가지였지만, 학군과 학원들이 좋은 곳. 서울 노원이나, 목동, 강남 대치, 경기 분당 등 조성된 학군과 사교육 시장이 활성화된곳일수록 가격이 비싼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물론, 노원은 조금 논외로 칠 수 있겠지만, 재개발과 상업시설 확충 등 시 크게 오를거라 판단했습니다. 세번째로, 시청같은 관공서와 법원, 검찰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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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입하기 어려웠던 경춘선과의 환승 연계가 이루어져 이용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서울교통공사(사장 김태호)는 오는 21일부터 지하철 6호선 신내역을 개통하고 봉화산↔신내 총 1.3km 구간의 열차를 운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지하철 6호선은 2000년 8월 7일 봉화산↔상월곡 구간을 처음으로, 2000년 12월 15일 상월곡↔응암순환(이태원↔약수 제외), 2001년 3월 9일 이태원↔약수 구간을 개통해 현재 운영 중이다. 신내역은 6호선 외에 지난 2013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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