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실 더 많은데 일단 생각나는 배우들만 적어봤당 다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점1. 오로라공주 기점2. 런닝맨 본인 인터뷰 (2018년즈음) 전소민은 지난해 ‘런닝맨’에 고정으로 합류했다. 그는 새침한 외모와는 달리 친근하고 털털한 매력을 발산하며 활약했다. 이전 드라마에서 얻은





함. 그래도 아직까지도 노빠꾸로 악플다는 애들 꼭 있고, 자기들 커뮤니티나 러닝맨 관련 페북에서는 여전히 전소민 존나 까댐. 마지막엔 팬 어머니.. 아쉬움ㅜㅜㅜㅜ올해 터진 장면들에 대부분 전소민 있는데ㅜㅜ 예능천재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전소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배아파 아그리고 진영 잘생겼다 해외는 홍일점 지효 좋아해서 그렇고 요즘 국내는 송지효 너무 하는거 없다 멘트도 안친다



있다. ~ 전소민은 진영이 등장한 이후, 안절부절 하지 못하며 시종일관 설레 하는 모습을 보여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고, 급기야 송지효는 "왜 내 옆에 붙어서 이러느냐"고 역정을 내 현장을 폭소케 했다. 진영은 전소민을 위해 사투리 삼행시까지 도전했는데, 전소민을 설레게 한 진영의 로맨틱 사투리 삼행시는 오는 17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ㄱㄷㄱㄷ ❤️ 엄청 잘했는데 도른 겨땀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사랑스럽ㅋㅋㅋㅋㅋ 연기 존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별전문가 전소민ㅎㅎㅎㅎㅎㅎ 귀여워ㅎㅎㅎㅎㅎㅎ 유재석





진짜 로코 잘한다ㅋㄱㅋㅋㅋ 전소민 ㄹㅇ 또라이같은데 해투 전소민 발 "당신도 나를 속였어" 거짓 연애 사실을 알아버린 전소민에게 닥친 불행 최우수 이광수 전소민 ㅅㅊ 나의 흑역사 오답노트도 꼭 봐주라 전소민 고래 나와 유재석이 유일하게 단호하게 망붕짓 안한 러브라인-이광수랑 전소민 세형세찬 형제 둘다 존나 다정한거같음... 전소민 고래 나오는 드라마 나의 흑역사 오답노트 꼭 봐줘 전소민은 꼭 연예대상에서 큰상 받았으면 좋겠다 전소민땜에 라면 목에 걸림ㅋㅋㅋㅋ





달라졌다는 반응 생기더니 이번주 존나 레전드찍었다고 런닝맨 본사람들 반응 터지는중 출연자들이 웃긴걸 떠나서 게임 기획자체를 존나 잘함 무슨내용인지 대략적으로라도 써주고싶은데 쓸수가없음 말하는족족 스포라서 수치플ㅠㅜㅠ 예능 안보다가 지난주에 치킨 뜯으면서 런닝맨 보기 시작했는데 졸라 웃기더라고 영화 부분 퀴즈도 존잼이고 강태오 춤추는데 기절 ㅋㅋㅋ



안보시는분이 많은것 같아요 런닝맨 보는데 박정민이랑 전소민 반말하넹 양세찬이 주일 예배 꼭 갔어야 하는 이유 '런닝맨' 성덕 전소민, 갓세븐 진영과 드디어 만났다 '1:1 팬미팅' 전소민 mbti esfj일거 같음 근데 대체 광수 개그맨실 회비 언제 내는거임? 야 니네 1퍼센트의 어떤 것 전소민



🍁 🍂 출연진 : 최강희 고준 박세완 전성우 한줄평 : 볼 땐 아쉬웠지만 은은하게 여운이 남는🍀 2018 드라마 스페셜 10편 중 이 세 편이 제일 좋았어. 다들 시간 남으면 한 번 씩 보길 추천해💙 그래서 진짜 예능천재다 싶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해 한동안 매번 전소민이 인스타 올릴때마다 이지랄 하면서 전쟁 치뤘는데, 당시 이런식의 외퀴들이 싸지른 악플들이 한국에서 욕먹고 있다는거 알려지면서... 지들도 눈치보고 조금 자제해서 요즘은 많이 좋아졌긴



개터졌던거 같아 ㅋㅋㅋ 담주도 볼거같아 런닝맨 재밌어진지 꽤 된거야 아님 어제가 특별히 웃겼던거야? ㅋㅋㅋ 존나 토할거같다고 했낰ㅋㅋㅋㅋ개웃김ㅋㅋㅋㅋ 지석진은 대체 왜..?ㅋㅋㅋㅋㅅㅂㅋㅋㅋ DVD방 자주 갔군요 ㅋㅋ 그거 부끄러운것도 아니고 건강한건데 ㅎㅎ 겨땀파크로 오늘도 하드캐리~ 전소민 좋아요. 솔직하고 웃기고 이쁘고 귀엽고 친한동생 삼고 싶어요. 자기 과거 연애이야기도 엄청함ㅋㅋㅋㅋ근데 다들 귀담아 듣지 않음ㅋㅋㅋ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않앙 2019.07.14 물도 그냥 안빠짐ㅋㅋ 2019.07.07 아 진짜 ㄱㅇㅇ 마음같아서는 일년치 정리해서 다올리고 싶은데 너무 많아서 못 올려 리액션도 멘트도 춤도 빼는거 없이 너무 잘함 그만큼 쏘미닝 런닝맨 정말 열심히 하는중! 사용하는 사람이 있을런지 모르겠지만



ㅋㅋㅋ 양세찬 당황해서 아니라고 막 그러는데 유재석 막 몰아가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차안에서 하던 게임 전체가 다 웃겼어 진짜 ㅋㅋ 벌써 12시가 되었으니 청하 12시 무대를 소개하는 나래코기 전광판에 잡히면 청하 춤 따라춰달라고 부탁함ㅋㅋㅋㅋ 형광옷 입고 신난 박나래ㅋㅋㅋㅋ 쓸데없이 존나 잘추는 신동엽ㅋㅋㅋ 아마 놀토 짬밥ㅋㅋㅋㅋ 옆에서 뭔가를 하고 있긴한 서장훈ㅋㅋㅋㅋㅋㅋ 아이돌 짬밥 어디 안간 김동준 어제 분위기 좋던 불타는 청춘팀ㅋㅋㅋㅋ 연말파티 구경나왔다가 화면에 잡혀버린 백종원ㅋㅋㅋㅋㅋ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