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있다. 한편 JTBC 월화드라마 '검사내전'은 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 시청률 3.81%를 기록했다. (사진=SBS) 블랙독 스토브리그 검사내전 총 3개 보고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블랙독이 가장 스토리 짜임새 있고 재미있네요 미생이랑 비슷합니다 검사내전은 생각보다 별로임 시간때우기용같네요 스토브리그도 매우 재미있고요 순위 매기면 1위 블랙독 2위 스토브리그 3위 검사내전 개존잼ㅋㅋ 담주부터 본방 볼거얌 맞아?! 드라마 시작해보려는데 딱히 관심가는게 없네요 연기로는 믿보배우 안내상이 나와서 1회 시작할까하는데 어떤가요? 참 검사내전은 어때요?



→번외수사 TV조선( 9시 30분) 간택 - 여인들의 전쟁 2019.12.15. 진세연,김민규 정통 왕조 이 씨가 아닌 자들에게 유일하게 허락된 조선 최고의 지위, '왕비'의 자리를 노리는 이들의 목숨 건 경합이 벌어지는 궁중 서바이벌 로맨스를 그린 이야기 레버리지:사기조작단 →간택-소녀들의 전쟁 채널A( 11시) 터치 2020.01.03. 주상욱,김보라 빚쟁이 실업자로 전락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아이돌 데뷔에 실패한 연습생이 만나 새로운 꿈을 찾아가는 로맨틱 코미디 & 뷰티





쏭삭 나오네 ㅋㅋ 명주야 행복해야해 ㅠㅠ 📌1. MBC 수목드라마 📌 꽃미남 혐오증 여자와 외모 집착증 남자가 만나 서로의 지독한 편견과 오해를 극복하며 진정한 사랑을 찾게 되는 신개념 명랑 쾌활 로맨틱 코미디이자 하자있는 인간들의 사랑스러운 이야기 오연서 안재현 김슬기 구원 허정민 황우슬혜 민우혁 차인하 신도현 등 출연 🎁11/27 수요일 밤 9:00 첫방송🎁 📌2. JTBC 금토드라마 📌 메스처럼 차가운





대중을 사로잡았던 김웅 검사의 원작 에세이가 드라마로 재탄생,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청춘시대 시리즈'의 박연선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했고, 집필을 맡은 이현, 서자연 작가가 원작의 장점을 고스란히 담아내면서 동시에 드라마만의 신선한 재미를 더했다. 배우들 역시 '검사내전'을 선택한 이유로 "정극과 시트콤 사이의 독특한 톤을 가진 재미있는 대본"을 꼽은 바.





한적하고 소소한 검사 생활에 만족하며 즐거운 나날을 보내고 있는 생활밀착형 직장인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항상 '좋은 게 좋은' 선웅에게 예상치 못한 예리함도 있었다. '200만 원 굿 값 사기사건;에서 무속인 이순철이 굿 값만 받고 굿을 하지 않았다고 피해자의 아들이 그를 고소했지만, 피해자 본인은 이순철의





담겼다"고 전했다. 드디어 진영지청으로 첫 출근하는 직장인 검사들이 들려줄 공감 백배 에피소드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검사내전'은 오늘(16일) 월요일 밤 9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존나 놀리는 재미가 있음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우리동네에서 찍었네?ㅋㅋㅋㅋㅋㅋ신기하다 ㅋㅋ 이틀 다... ㅜㅜ ㅈㄱㄴ 솔직히 느낌이 쌔- 합니다. 통상 드라마를 하면 그 대상인 직업이 선망과 공감의





나옴? 조또비씨 새드라마 검사내전 하네요 헉 드디어 내일 검사내전 첫방이다 검사내전 보는데 검찰 쫌 꼴통 내부문화도 보여서 웃겼음 김남길이 검사내전 촬영장에 푸드트럭 보냈나봐 검사내전 지금 볼까 아님 나중에 끝나고 몰아서 볼까?? ㅇㅊㅂ 요즘 새로 시작하는 한드 뭐봐 ? 검사내전 약간 코믹적인 부분도 있어?? 최근 잘 보고있는 국내드라마 드라마 하드에 가득 채우는 중 이에요 검사내전에 열혈사제 배우 둘이나 나오네 검사내전 명주 곁에 명주 편이 많아져서 좋다 ㅠㅠ



올라왔다! 검사내전 대본리딩 사진 떳네ㅋㅋㅋㅋ '검사내전' 첫방 시청률 5% 터졌다..JTBC 최고 기록 검사내전 티저 또 나왔다 돌아온 '낭만닥터 김사부2' 첫방부터 14.9% 검사내전 공부 잘 하는 검사는 지방 안 내려와?? 검사내전 재밌어? 럽라있는거야? JTBC 가 검사 미화 드라마를 시작하는 것 같은데요 검사내전 차명주 진영 내려온 이유 뭐야?? 첫방 시작한 월화 드라마 1.2회 시청률&러닝타임 검사내전 ㅋㅋㅋㅋ 코믹이네 JTBC 제작발표회 이상희 전성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존잼 VIP는 보고 있는데 막방이고 검사내전도 이제 볼꺼야ㅋㅋㅋㅋㅋ 어카냐ㅠㅠ ㅈㄱㄴ 재밌어 현빈, 손예진 주연의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이 콘텐츠 영향력 지수 종합(드라마, 비드라마) 1위에 올랐다. 24일 CJ ENM이 발표한 12월 3주(12월 16일~12월 22일) 콘텐츠 영향력 지수(CONTENT POWER INDEX. CPI) 종합 순위에서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이 1위를 차지했다. '사랑의 불시착'은 264.5점을 기록해 2주 연속 콘텐츠 영향력 지수 1위를 기록했다.



계정으로 올라와서 존나 놀라기도 했음 뭔 개꿈인지.... 드라마랑 정우 캐릭터 둘 다 잘 나왔으면 좋겠다ㅠㅠ 검사내전이랑 블랙독 둘다 담주 시작 맞지? 시간도 딱 겹치는데 큰일이네 뭘 보냐ㅠㅠ 이선균 호감인데 ㅇㅇㅋㅋ 명주야 밥먹으러 가자 싫어요 선배가 왜 제 밥을 사요 명주 너무 단호한 표정으로 칼답해섴ㅋㅋㅋ 다 장난아님.... jtbc 월화인데 넘 재밌어ㅋㅋㅋ ㅡㅡ 'VIP'가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2월 23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VIP' 15회는 전국기준 시청률 11.9%, 14.9%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14회 방송분이 기록한 기존 자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