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소급 명대사 (얼굴이 다한 대사들) 도화야, 너는 좀 다른것 같아. 나한테 늘 다정하게 대해주잖아 꼭.. 수호천사 같아 건방진건.. 너야! 여주다의 수호천사 이.도.화..! 도화야 너 뭐 두고 온 거 없어? 날개를 두고 왔잖아 수호천사면서 나에게 늘 넌.. 내남자 오남주였거든. 내 남자가 기다리겠다 (아, 오남주한테 옮았어 이거) 나? 나 스리고 서열 1위 오남주의 여자 (상메- 내가 정말 ㅈㅇㅎㄴ 사람...ㅋㅋㅋ) -사이다 명대사 얘들아~ 거기서 주제파악 잘~하고 나와 내여자와 딸기에 미쳐버린 오남주



장면. 제가 단오 손 위에 제 손을 올리면 하루가 질투하고, 제가 ‘오케이 오케이’ 하는 신은 애드리브였어요. 또 하루에게 샌드위치 먹이는 장면도요. ‘하루 입에 음식 많이 넣어 준다’ 정도가 대본이었는데 다른 행동은 모두 애드리브였어요. 반응이 좋다 보니 다들 뭐 하나라도 더 하려고 하더라고요(웃음)”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판타지 등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가 대거 노미네이트됐다. MBC 최초의 시즌제 드라마 ‘검법남녀 시즌2’, 감성 힐링 러브스토리 ‘봄밤’, 청춘로맨스 사극의 새 지평을 연 ‘신입사관 구해령’, 운명을 바꾼 학원 로맨스 ‘어쩌다 발견한 하루’, 현대판 암행어사의 사이다 액션 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이 후보로 올랐다. 치명적인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최고의 1분 커플’ 부문에는 ‘신입사관 구해령’의 신세경·차은우, ‘봄밤’의 한지민·정해인, ‘검법남녀 시즌2’의 정재영·노민우, ‘웰컴2라이프’의 임지연·정지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의





속에서 무언가를 얻을 수 있는 것은 주다가 아닐까 생각한다. 그래도 연애는 불편한 사람과 해야 하지 않겠나"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반대로 혜윤이나 나은이가 극중 캐릭터 백경(이재욱 분), 하루(로운 분) 중 이상형을 꼽는다면 저는 다정남인 하루를 응원하겠다"면서 "하루가 말도 느리고 말수도 적어서 답답하긴 하지만 그래도...(다정한 것이 낫다)"고 장난스레 덧붙였다. 야 뭔데 갑자기 하루도화 주식 터져.. 걸그룹 에이프릴의 멤버 이나은이 패션 매거진 앳스타일(@star1) 2019년 12월



크겠지만, 색다른 스토리텔링의 힘을 빼놓을 수 없다. 취업준비생 김효숙(25)씨는 “한동안 보이지 않던 젊은 배우들을 한데 모아본다는 점도 좋지만, 엑스트라에 불과했던 등장인물이 자신의 삶을 능동적으로 바꾸는 서사가 큰 위로가 된다”고 시청 소감을 전했다.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MBC)에서 남궁단발 역을 맡은 배우 표현진 인스타그램 캡처. 컷 사이의 여백이 있는 만화 문법에서 모티브를 따온 극은 ‘비밀’ 작가가 그린 스토리인 스테이지(무대)와 단오 하루



새로운 스테이지에서 또 어떤 변수가 발생하게 될지, 당찬 청춘들이 또 한 번 자신의 운명을 바꿀 수 있을지 예측할 수 없는 전개에 귀추가 주목된다.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17일 오후 8시55분 11, 12회가 방송된다. 아니 이나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다 연기 하 는 거 대단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다 인터뷰 현장 좋다는 말은 어느 배우든 빠지질 않네ㅋㅋㅋㅋㅋ Q 정식 드라마는 처음이에요. 웹드라마를 할 때와는 다른 긴장감이 있겠어요. ▲ 촬영 전까지 걱정이



그저 존예 사실 첨에 18장인 줄 알고 20장 맞추자 싶어서 2장 추가했는데 알고보니 계산을 잘못한 거여서 26장이 되어버린... 20장 맞추려고 지울 거 찾아봤는데 못찾았어 뭘 봐도 예뻐서 (수정) ㅁㅊ 뒤늦게 생각났는데 나 진짜 멍청하다 30장으로 맞추면 되지





능동적으로 바꾸는 서사가 큰 위로가 된다”고 시청 소감을 전했다.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MBC)에서 남궁단발 역을 맡은 배우 표현진 인스타그램 캡처. 컷 사이의 여백이 있는 만화 문법에서 모티브를 따온 극은 ‘비밀’ 작가가 그린 스토리인 스테이지(무대)와 단오 하루 백경(이재욱) 등 자아를 지닌 이들이 활동하는 여백의 공간



떠오르고 있다. # ‘MBC 연기대상’ 시청자 투표 반영에 관심도 UP ‘시청자가 뽑은 올해의 드라마’ 부문에는 범죄스릴러, 로맨스, 수사극, 판타지 등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가 대거 노미네이트됐다. MBC 최초의 시즌제 드라마 ‘검법남녀 시즌2’, 감성 힐링 러브스토리 ‘봄밤’, 청춘로맨스 사극의 새 지평을 연 ‘신입사관 구해령’, 운명을 바꾼 학원 로맨스 ‘어쩌다 발견한



특히 “KBS2 드라마 ’꽃보다 남자’와 SBS 드라마 ‘상속자들’을 정주행했다”며 역할 연구에 대한 노력을 드러냈다. 이번 작품에서 에이프릴 멤버들과 함께 OST ‘Feeling’에도 직접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과 드라마에 대한 이야기를 주고받으면서 곡의 느낌을 잡았고, 즐겁게 녹음했다”며 남다른 감회를 전했다. 최근 SBS ‘인기가요’ MC로 발탁돼 활약 중인 이나은은 “관객과 시청자에게 아티스트를 소개하는 역할인 만큼, 밝은 에너지를 가지고 최선을 다해서 진행할 것”이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알콘과 함께한 이나은의 뷰티 화보와 인터뷰는 앳스타일 매거진 12월호에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