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꼽히는 박나래에 대해 "무조건 받아야 한다. 당연하다고 생각한다"며 "지난해 섭섭했다. 이영자 선배님은 학교 선배님이고 존경하지만 (같은 프로그램을 하는) 나래가 받았으면 하는 마음이 조금 더 컸다. 가족 같은 사이라 그런 것 같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아내를 죽였다'는 이시언의 연기 변신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영화를 보고 멤버들이 어떤 반응을 보일 것 같냐는 질문에 그는 "우리 멤버들은 솔직하게 말해줄 것 같다. 특히 기안84가 가장 세게 말해줄 것 같다. 준비하고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웃었다. 이어 "VIP시사회는 시간 되는 분들만 올 것 같은데 확실히 성훈





- 지상파 24편(KBS 12, MBC 4, SBS 7, EBS 1) vs 비지상파 19편(tvN 8, JTBC 5, TV조선 4, MBN 2) - 드라마 21편, 예능 18편, 시사/교양 4편 포함, 작년보다 예능만 5편 증가 2019년 매월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한 프로그램은 'SKY캐슬'(JTBC, 1월), '하나뿐인 내 편'(KBS2, 2~3월), '나 혼자 산다'(MBC, 4~5월), '나는 자연인이다'(MBN, 6월), '여름아 부탁해'(KBS1, 7~10월), '동백꽃





됐다. 시청자 사이에서는 “예능 신(神)이 아닌 ‘동네 형’ 같다”는 반응을 얻었다. ▶ SBS ‘런닝맨’ 정철민 PD “방송 밖에 모르는 바보” ● 기호 2번 박나래 - 스탠딩의 여왕, 숨은매력 발산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MBC 방송연예대상 후보로 꼽히고 있다. 진가는 ‘나 혼자 산다’에서 발휘됐다. 올해 4월부터 새롭게 프로그램을 이끌고 있다. 연기자 이시언과 성훈, 웹툰작가 기안84 등 개성 강한



김수로, 김종국, 대성, 박해진, 이천희, 박예진, 박시연 위에서 언급했듯 초반 부진을 빠르게 씻어내고 빠르게 궤도에 올라 시청률 20%를 돌파했다. 무한도전과 1박 2일의 후발주자지만 그들과 다르게 여성 고정 출연자가 있었다. 포맷은 1박 2일 간 시골에서 게임을 하고 식사를 준비해 먹는 것이 주이다. 다음해인 2010년 초에 유재석의 소속사 문제로 프로그램이 2년도 안되어 종영하기에 이르지만 그 짧은 방영기간에도 불구 아직까지 꾸준히 회자될정도





씨는 올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대상받은 다음날 오후 2시에 눈을 뜬 나래 대배우 이시언에게 전화한 나래 이시언 : 어~나래야~ 이시언 : 기억나? 박나래.........? 나래는 술에 취해 마지막 부분(?)이 살짝(?) 기억이 안난다고 함 술취한 나래는 순댓국집에 가자고 한듯 이시언 : 갔어....애들이 학을 떼고 갔어..... 이시언 : 난리났어,



1차에서 이미 취한 나래가 이제 문도 다 닫았느니 집에가자고 하는 멤버들한테 에이!!! 대상받았는데 한잔 더해~~순댓국집가서~~~~~ 계속 그래서 결국 순댓국집에 가기로 함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술에 취해서 그렇게 잠듬 된다된다 저 완전 공감해요. 어쩜 저랑 똑같은 생각을.... 저는 몇일전에 보는데 군부대에 있는 남자에게 면회가는게 가장 남자들 기억엔 많이 남는다고 하니까 나래가 요즘 남자 연애인들 군복무중인 사람들 누구냐고 하니까 갑자기 성훈이 "야~!"





수준이다. / monamie@osen.co.kr 양세형박나래성훈기안이랑 다 친함 ㅅㅂ ㅋㅋㅋㅋㅋㅋ ㅅㅂ 다 남주감ㅋㅋㅋㅋㅋㅋㅋㅋ 나래 안아주는 성훈, 옆에서 서있다가 머리 쓰다듬어주는 양세형, 근처를 서성이는 기안 나래 손잡아주는 기안 / 나래 어깨에 손 올린 양세형 모든 건 이 짤들에서 출발함 귀여운 여주 : 박나래 존잘남주, 다정남 : 성훈 찐남사친 : 양세형 후회롤 구섭남 : 기안 존잘 다정남->처돌이 존많 소꿉친구 서사->처돌이 존많 후회남주->처돌이 존많 스테디만 모아놓은 설정 갓벽 그 자체





구해줘 홈즈 침투력 무엇 번외로 갑자기 침투한 양세찬 나래 유니버스로 응답시리즈 넘는 개싸움 쌉가능 ✊절 대 드 라 마 만



히트하며 케이블의 위상도 함께 상승했다는 평을 받고 있으며 그 공로를 인정받아 나영석PD가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삼시세끼 어촌편에서는 차승원의 뛰어난 요리 실력과 유해진의 인간적인 모습이 좋은 반응을 얻었고 특히 두 사람의 케미가 돋보인다는 평을 받아 이 두 사람은 이후에도 꾸준히 나영석





산다'는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고정 출연진 외 매회 다른 게스트가 새로움을 더해왔다. '무한도전' 종영 이후인 지난해 4월 이래 최강 예능으로 자리매김했으나, 올봄 주요 멤버 전현무와 한혜진의 잠정 하차 이후 한동안 기복을 보이다가 최근 재상승했다. 현재 활동 회원은 10월 복귀한 한혜진을 포함해 박나래, 이시언, 헨리, 기안84, 성훈, 화사 등이다. ● MBC 새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