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억울해”[화보] 배우 구혜선은 '우먼센스'와 단독 인터뷰에서 안재현과 불화가 알려진 후 느낀 심경을 고백했다. 구혜선은 “어느 날 안재현이 (내게) 설렘이 없어졌다고 했다”며 “그 후 이혼 이야기가 나오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어 “안재현이 연기 연습을 위해 오피스텔을 얻어 집을 나간 후 연락이 잘 닿지 않았다”며 “어느새 오피스텔은 별거를 위한 공간으로 변해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지난 3년간의 결혼 생활을 회상하며 “크게 다툰 적이 없었다”며 “나로선 너무나 억울한 이혼”이라고 속마음을 드러냈다. 이미지 원본보기





없다는 식으로 무책임한 말 하시는데, 그냥 연예인들도 인간이고 감정을 가졌고 인권이라는 게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말았음 합니다. 강력한 처벌을 했으면 합니다. [하이라이트 선공개 2탄] 살인? 악인? NO ~ 웃음과 사랑 가득 '첫방송 D-2' 꽃미남 혐오증 여자와 외모 집착증이 있는 남자, 하자가 있는 그들의 편견을 극복해





초년생 고하늘이 우리 삶의 축소판인 '학교'에서 꿈을 지키며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로, 기존의 학원물처럼 프레임 밖에서 학교와 교사를 바라보는 방식이 아니라 프레임 속으로 파고 들어가 그들의 진짜 속사정을 바라보는, 우리 모두를 위한 '직업물' 서현진 라미란 하준 이창훈 정해균 유민규 김홍파 박지환 허태희 예수정 권소현 등 출연 👩‍🏫12/16 월요일 밤 9:30 첫방송👩‍🏫 ㅋㅋㅋㅋㅋㅋㅋ 전에 한번 봤을땐 현실의 오빠는 저렇지않다싶다가도 설렜는데 오늘은 또 안재현 오연서 디게 귀엽다 ㅋㅋㅋㅋ 어째....ㅜㅜ ㅋㅋ 확 눈에 띄는 멤버 있는데 잘생겼엉 검은색 의상



모습을 보여줄 필요가 있어 보인다. 이보다 완벽한 시상자 조합은 없다. 34회 골든디스크 시상식에는 국내 최고의 배우들도 함께해 고척 스카이돔을 밝게 빛낸다. K팝 스타들의 1년을 돌아보는 자리를 축하하기 위해 배우들이 발걸음을 공연장으로 옮긴다. 정우성·김태희·김남길 등 국내 최고의 배우들이 바쁜 시간을 쪼개 K팝 아티스트를 축하한다. '대세의 대세의 대세'들이 모두 모이는 '34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틱톡'은 1월



하러 간 적이 있어요. 밤에 깊은 바다에서 스쿠버다이빙을 하는데 그날따라 비가 어떻게나 많이 오던지. 스쿠버다이빙을 끝내고 오리발을 들고 나오는데 막 눈물이 나더라고요. ‘누가 시키지도 않았는데 왜 비도 오는 이 밤에 저 깊은 바다에 들어가 플랑크톤이 헤엄치는 걸 보고 나왔나. 이게 뭐라고’ 싶은 생각이 들면서도 스스로가 대견하게 느껴졌거든요. 그림을 그리면서 그 바다에 있을 때를



고양이...소유권...jpg 디스패치는 애들은 참 ㅎㅎ 구혜선 아직 안재현집에서 살던데 오늘자 땀을 비오듯 흘리는 안재현...jpg 오연서X안재현 '하자있는 인간들' 2차 티저 중국판 유투브 bilibili 2019 스타 검색량 순위(feat.한국연예인) 난 솔직히 안재현이나 구혜선이나 누구 한 명 극단적인 선택하고도 남을 거 같아서 더쿠에 아직도 구혜선 빙의해서 둘다나쁘다 안재현이 나빴다 하는애들 있네 왜 구혜선은 뭐라하고 안재현편만 드냐는 애들은 제정신인가ㅋㅋㅋㅋ 걍 구혜선이 안재현이랑 몇몇 여배우 악플러 수장임 드라마





구혜선 타이밍봐ㅋㅋ 내일없이 까던데 나이가 어리든 초범이든 실형받았음 좋겠다 잘됐으면 좋겠음 진짜 인생 응원하게됨 개슬퍼... 진짜 힘든가봄...ㅠㅠ땀범벅이네 왜 존나 미쳐돌아서 다들 안재현 욕하는지 그 과정이 이해가 안 돼서 진심 왕따 당하는 기분이었음 ㅇㅇ 그때 그런말 나왔나? 진짜 존잘임 이미 다 공개되었는데도 안재현이 꼭 문제가 있어서 그러는거다로 몰아가더라 난 솔까 구혜선이 해온 행동들이 다 미쳤다고 생각함 그래서 더 불안해보이는게 있음





안재현 드라마 재밌엉? 2019년 11월 4주차 드라마 화제성 출연자 화제성 순위 구혜선이 안재현 안까면 말 안나와 설리 사망에도 '악플'은 멈추지 않는다 안재현편들고싶어서 그러는게아니라 진짜 구혜선이 왜 자꾸 집안일에 집착하는지 모르겠음ㅋㅋ 지들끼리 알아서 하면 얼마나 좋을까 근데 구혜선이 자꾸 입털잖아 일부러 땀 흘린단 댓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 시발 안재현이 마술사냐 눈물흘리는것처럼 땀빼야지 하면 땀이 나오는줄알어 안재현 벌크업하니까 분위기가 더 생긴





멤버의 재결합으로 방송 초반부터 화제를 모았다. 현재 7번째 시즌을 맞은 '신서유기7'은 입대 등의 이유로 잠정 하차한 이승기와 여러 구설수로 자진 하차를 결정한 안재현을 제외한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규현, 민호, 피오 등이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신서유기'는 프로그램을 통해 새로운 프로그램을 만드는 것으로 유명하다. '강식당' '꽃보다 청춘 위너' '아이슬란드로 간



질리는 타입이네 내가 좋아하는 얼굴상 안재현 연기 진짜 안는다 구혜선을 인신공격 하는 것도 아니고 구혜선이 안재현이랑 배우들한테 폭력적으로 피해를 주고 있는데 근데 기자들도 구한테 안재현 그만 물어봤으면 함 꿀잼ㅋㅋㅋㅋㅋㅋ 안재현이 구혜선 형사고소도 좀 했으면 좋겠음 근데 안재현 오연서한테 아직도 악플심해..? 안재현한테 누가 가줘야하는거 아님? 안재현 망가져라~ 신서유기 예전보다 재미 없어진것 같아요 안재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