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웃김 남궁민이 제일 연기 잘한 작품은 뭐 같아? 방송전에 '남궁민 왜 이런 작품한다한거지?..' 생각했습니다 올해 드영배방 많이 앓은 남주들 대략 김남길 여진구 장동윤 강하늘 남궁민 이렇게 쭉 이어지는 느낌ㅋㅋㅋㅋㅋㅋ 남궁민 남규만 했을때 진짜 무서웠는데 요즘 자기 배우 아닌데 존나 치일거 같다 하는 배우 있음...? 너덬이 초짜 신인작가고 이번에 입봉작 준비하면서 캐스팅 기다리는데 소위 믿보배라고 불리는 안정기 남배우가 너덬한테 먼저 연락와서 "작가님이 비록 신인이시지만 제가 작가님 작품





(35.9) 왜 그래 풍상씨 ㅡ 유준상 (22.7) 동백꽃 필 무렵 ㅡ 공효진 (23.8) 후보안에서 받을거 같긴 합니다 주말연속극은 시청대가 주말황금시간대라 기본적으로 높게 나오네요 현재 방영중인 사랑은 뷰티플, 인생은원더풀 (27퍼) 주말극 KBS는 기본 30퍼 안팎이네요 남궁민규 남궁민규 그러던데 롯데 새 단장이 잘하는 단장이야?? sbs 이놈들아~~~~~~ㅜㅜ 더블헤더로 가라니까~~ 으 담주 언제오나요~~~진짜 배우로 필모 탄탄하고, 믿보느낌도 나고 뭐라 표현하긴힘든데 그런 느낌들어 꼴찌팀에서 코치들 파벌 싸움 나고 완전 개난리난 와중에 선수들 이간질하고 팀 분위기 박살내는 임동규라는 놈이 있음



기다리셨는데 오늘 방송 안한다는 말을 차마 못하겠..ㅠㅜ... 간만에 재미있는 드라마 찾았다고 엄청 좋아하셨는데ㅠㅜ 남궁민이랑 케미도 좋을듯ㅋㅋㅋㅋ 스토브 안보는 덬이지만.. 상승세 잘느껴짐ㅋㅋㅋ 평도 괜찮은거 같고 야구들마 잘될거라고 생각 못했는데 반응 좋네ㅋㅋ 남궁민이 원래도 남남케미도 좋았던배우라그런가ㅋㅋㅋㅋㅋㅋ설명에도 제갈공명과 사마의 관계성이라고 하는거 보니까 존나기대됨ㅌㅌㅌㅌㅌㅌ 8일 서울대 중앙도서관 벽에 게시된 '레논 월'에 홍콩 민주화 지지 활동을 비판하는 내용의 메모지가 붙어있다. 남궁민 기자 "한국 친구들, 중국 사람의 감정을 상하게 하지 않기를 바란다" "여론의 노예, 진짜 불쌍해" (서울대 '홍콩 지지' 레논 월에 붙은 메모지) 8일



캐릭터랑 연기가 다 비슷비슷한데 내마들 이후부터 하다보니 남궁민 나오는 드라마 많이 봤는데 근데 난 아직도 '남궁민 대표 캐릭'하면 리멤버 남규만이 넘나임...ㅇㅇ 규만찡 임팩트 따라오는 캐릭터가 없었어 이제까지... 남궁민 나오는 '스토브 리그' 재미있어요. 남궁민 나혼산에서 드라마 촬영하는거 보고 아직 공효진 남궁민 한번도 접점업지? 드라마 보고싶다ㅠ 공효진 남궁민으로 장르로코 투탑 하면 터지겠네ㅋㅋㅋ 남궁민 대본보는 눈 진짜 대단하더라 ㅋㅋㅋ스토브는 심지어 작가 데뷔작임 남궁민이랑 조병규 투샷 보고나니까 갑자기





중앙대라길래 당연 연영과인줄알았는데 중앙대 기계공학이네ㅋㅋ 스토브리그 작가가 그전까지 맨날 알바만 하다가 35살에 처음으로 입봉 했는데 반응이 뜨거움 작품 많이 좀 봐줬으면 좋겠음 과정이 매우 험난했음 엠비씨에서 극본이 상을 받았고 원랜 엠비씨에서 나가야하는데 엠비씨가 시간을 끔 그 와중에 sbs에서 드라마 내주겠다고 해서 이동 처음에는



특히 “남궁민과 드라마를 하는 남자 배우는 성공한다”는 소문이 있다고 전하는 조병규에게 남궁민이 재치 있는 대답으로 웃음을 유발했다는 전언이다. 이어 남궁민은 본격적인 드라마 촬영에 나서며 ‘일하는 남자’의 멋짐을 발산하며 시선을 집중시킨다. 촬영 준비로 인해 정신없이 바쁜 아침 속에서도 남궁민은 메이크업을 받거나 식사를 할 때조차 대사 연습에 매진하는 모습으로 진지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나 혼자 산다’는 오는 6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미지 크게



전부 존잘..... 남궁민 일부러 기름 뺀건 아니죠??? 배우 남궁민씨요.. 윤복인, '스토브리그' 출연 확정..박은빈 엄마 役(공식) 스토브 구단주는 왜 남궁민 뽑은 거야? 근데 공효진 남궁민 정도면 생각보다 대본 엄청 많이 들어올거 같지도 않음 '스토브리그' 남궁민, 스포츠 드라마 편견타파..2회만에 시청률 두 자릿수 돌파 나혼산 남궁민편 어땠어??



같은 작품하는거 보고싶다 [단독]‘스토브리그’ 작가 “선동열 때부터 야구팬… 야구선수·팀 특정NO” 조수원 남궁민 둘다 좋아 >< 남궁민 멜로 개좋아 케사 연대 엠씨 젊은 남배만 생각했는데 ㄹㅇ 유준상 최수종도 가능할듯 곱게 키워서 비싸게 팔아야 돼요 이거 남궁민 대사톤이랑 개찰떡 드라마 스토브리그 보시는 분? 남궁민이 생각하는 박은빈, 박은빈이 생각하는 남궁민 남궁민이 9화 대본이 제일 재밌다고 했는데 ㅈㄴ궁금





유수경 기자 uu84@hankookilbo.com 유준상 김혜숙 공효진 남궁민도 유력후보로 보긴했는데 차기작 sbs라서 대상 안줄각이고 그중에 제일 유력한게 유준상이고 공효진은 동백꽃 시청률 막회까지 20간다면 공효진쪽으로 많이 기울거 같긴한데 김혜숙이 있어서 힘들거 같긴함ㅇㅇ 솔직히 올해 kbs 대상은 저 셋중에 무조건 한명이라 봐야지 ㅇㅇ 재미나네요 야구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는데 드라마 몰입감 죽이네요 남궁민 우결 결할때만 해도 누구지? 연기.저렇게 잘할지 몰랐는데 오~~드라마.재미 있어요 계속 보다 보니 시청자를 궁금하게 하는





존나좋을것같아 요즘 자기 배우 아닌데 존나 치일거 같다 하는 배우 있음...? SBS 스토브리그 보시는 분 안계신가요.. ㅎㅎ 스토브리그 팟캐에서 풀린 캐스팅 비하인드(펌) ‘스토브리그’ 2회만에 두자릿수 돌파, 분당 최고 시청률 10.1% 스토브리그보다가 남궁민 입덕해서 닥프 보는 중인데 남궁민 원래는 서브or악역 전문배우였지? 주연급으로 급부상하게 된 계기가 뭐야? 남궁민 기본적으로 스토브처럼 조곤조곤 힘빼고 냉소적인 연기 존나 잘하는데 남규만처럼 힘 뽝준 미친 또라이싸이코캐도 존나 잘하는듯ㅋㅋㅋ 스토브리그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