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졌다. 영입을 고심했던 스트렐리에 대한 고민도 지웠다. 스트렐리는 올해 9월 왼 무릎 반월상 연골판 손상 부위를 절제했다. 오른손 투수로 왼 무릎은 중요하다. 피칭 시 많은 하중이 실린다. 2012년 SK에서 쏠쏠한 활약(6승 3패 평균자책점 3.40)을 하던 외국인 투수 마리오가 KBO 리그를





타격에 불이 붙자 KIA 팬은 "여권을 빼앗아야 한다"며 터커 잔류를 바라기도 했다. 무엇보다 터커의 장점은 성실함이었다. "성실하다고 코칭스태프와 선수들 사이에서 호평이 잇따랐다"는 것이 복수의 관계자들의 전언. 다만 아쉬운 건 중장거리형 타자지 홈런타자는 아니라는 점이다. 40~50경기를 덜 치렀지만 2루타 부문에선 6위(33개)에 오를 만큼 장타력을 갖추고 있었다. 다만 홈런은 9개에 불과했다. KIA에 거포가 부족하다는 평가를 보완할 만한 스타일은 아니었다. 그러나 생애 처음으로 밟는





처가가 그렇게 부자라며.. 박찬호 메이저리그에서 그렇게 벌어왔는데도 그집 재산에 비하면 소소하다고 메이저리그 보다가 찾아본 간식.. 류현진 사이영상 후보 3위확정 - 내년엔 받을 수 있겠지? [프리미어12]김광현의 ML 진출 의지, 결과로 증명해야 한다 [프리미어12]김광현의 ML 진출 의지, 결과로 증명해야 한다 메이저리그 마스코트 2016 ver 대학의 양심과 노벨상 나머지 퍼즐 한 조각인 타격 코치만 남았다.



설치 등은 모두 리그 규정을 지켰다’고 주장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SNY에 따르면 휴스턴이 사인을 훔친 이유는 ‘다른 팀들도 다 하기 때문’이다. 휴스턴의 한 관계자는 조사 과정에서 ‘다른 팀들이 하는 것처럼 우리도 했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하지만 휴스턴은 이번 파문이 벌어지기 전에도 오랫동안 사인 훔치기 의혹을 받아왔다. 2019년 챔피언십시리즈에서 만난 뉴욕





당혹스러워 하면서도 "분명한 것은 (김)광현이가 '프리미어12까지 집중할 테니 메이저리그에 관한 이야기는 대회 끝나고 하자'고 한 말을 지키고 있을 뿐이다. 본인이 그렇게 요청했기 때문에 구단 측은 김광현의 의사를 존중하고 약속을 지키고 있는 상황이다. 현재 아무 것도 없다"고 해명했다. 8살 필구가 엄마와의



내야수 김주현을 받아오고, 투수 장시환과 포수 김현우를 내주는 2대 2 트레이드를 발표했다. 가장 시급했던 포수 전력 보강을 트레이드로 했기에 외국인 포수 영입 가능성은 사실상 사라졌다. 그것은 아기상어~ 야구선수, 메이저리그, 약 이렇게 띄워줘 나머지 퍼즐 한 조각인 타격 코치만 남았다. 롯데는 타격코치로 미국 메이저리그 트리플A 출신



최대어 투수로 꼽힌다. 스트라스버그는 옵트 아웃을 선언하면 FA가 된다. 매체는 다저스가 콜이나 스트라스버그를 영입해 뷸러와 함께 강속구 에이스 듀오를 만들어야 월드시리즈 우승을 차지할 것이라는 의견이었다. 지역 신문사가 이런 기사를 올릴 정도면 구단에서 가지고 싶긴 한데 염가로 먹고 싶은 마음이 큰듯요 평자책 양대리그 1위 선수가 에이스가 아니면 누가 에이스인가요 ?? 진단을 잘못하고 있네요 다저스가 강속구 투수가 없어서 우승 못한게 아닐텐데요





한 번 해야 하니까 이제 그쪽에 더 신경을 쓰자고 이야기를 했다. 좋은 성적을 내자고 서로 이야기를 했다"면서 한층 홀가분한 표정을 지었다. 그러면서 차 단장은 오지환과 계약 과정에서 있었던 비화를 들려줬다. 오지환 영입을 원했던 타 구단이 실제 있었다는 것이다. 차 단장은 "사실 오지환을 향한 타 구단(A팀)의 오퍼가 있었다. 그걸 막느라 힘들었다"면서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 이번 스토브리그에서 유격수 포지션 보강이 필요한 팀으로는 LG를 제외하고 두 팀 정도가





몸무게 93kg의 건장한 체격으로 시속 150㎞가 넘는 강속구를 던진다. 타자로서의 능력도 출중하다. 올시즌 고교야구에서 타율 0.385(26타수 10안타)에 5타점을 기록했다. 9월 부산 기장에서 열린 세계청소년야구선수권대회에선 선배들을 제치고 4번 타자로 출전했다. 스카우트들은 투타에서 장재영 수준의 선수를 찾기 어렵다는 평가를 내리고 있다. 당연히 메이저리그 구단에서도 장재영에 대한 관심이 많다. 그런데 변수가





(KBO리그 성적에서 비교가 안 됐다) 그러나 더 젊었을 때, 도전 의지로 그 때 갔어야 했다. '기회'란 것이 자주 오는 것은 아니지 않은가. 평균자책점 1위 사실 그렇게 중요한게 아님 다승 1위도 중요한게아님 메이저리그는 사이영상으로만 투수를 평가합니다 사이영상 탔으면 그 명예라는건 어마어마한것인데 역사에 길이길이 남는 명예죠 아깝네요 최희섭.이대호 박병호 강정호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