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 사람의 이름을 빌리는 데 그치지 않고 사역일수까지 부풀려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등 죄질이 좋지 않다”면서 “하지만 금고형 이상의 전과가 없고 잘못을 깊이 반성하며 이익을 전부 반환한 점 등을 고려해 형을 정했다”고 양형 사유를 설명했다. 진짜 잘못을 깊이 반성했을까? 존잘인데 그룹 태사자가 라디오에 출연한다. 18일 SBS 라디오 파워FM 측 관계자는 YTN Star에 "태사자가 오는 29일 파워FM '이준의 영스트리트'에



YTN Star 지승훈 기자 세상에 태사자가 4집까지 발표한 가수였네요 1집만 생각나는 태사자 18년 동안 활동 아예 안하다가(박준석만 연기 잠깐 했음) 15kg 이상 감량하고 역대급으로 너무 열심히 연습한게 방송으로만 봐도 느껴졌음 슈가맨보는데 태사자 토크 중후반부터봣는데 멘트를 하나도 안하길래... 지금 틀었어 박준석 관리도 잘하고 여전히 잘생겼따 저얼굴 뭐하느라 썩히고있어 ㅠ 배우 했었던거같은데 요즘은 뭐한대? 박준석 좋아했는데.. 드림콘인지에서는 단독으로도 얼굴 안보여주네ㅋ (늘 존잘에 멋졌는데 유독 더더 멋있다고





살해 차례를 기다리고 있었다는 말이냐”며 “납득이 되지 않는다”고 했다. ‘정부가 북송 사실을 은폐하려고 했던 것 아니냐’는 의혹이 나오기도 했다. 송환 소식은 이날 국회에 출석한 청와대 관계자의 휴대폰 메시지가 한 언론의 카메라에 포착되며 처음 알려졌다. 이후 논란이 커지자 정부는 부랴부랴 브리핑을 열고 관련 내용을 공개했다. 백승주 자유한국당 의원은 “국민을 상대로 중대한 안보 사건을 속이려고 하다 우연히 밝혀진 것”이라고 비판했다. 일부 야당 의원들은 범죄 혐의자라고 해도 본인 의사에 반해 송환하는





연예계 활동에 다시 불을 켰다. 오는 29일 SBS 파워FM ‘이준의 영스트리트’ 출연도 앞두고 있다. 두 사람은 ‘한끼줍쇼’에서도 녹슬지 않은 예능 감각을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MC인 이경규-강호동과 함께 시민들과 소통에 적극 나서며 즐거운 시간을 만들었다고. 이들의 ‘한끼줍쇼’는 내년 1월8일 오후 11시에 만나볼 수 있다. 이유진 기자 8823@kyunghyang.com 본판이 좋으니 살빼고 관리받으니 바로 미남이네요... 특히 박준석 그룹 태사자 멤버이자 탤런트 김형준이 많은 화제를





예능 프로그램 '투유 프로젝트-슈가맨3'(이하 슈가맨)에 출연해 과거 감성을 들려준 있다. 태사자는 '영스트리트'에서 과거 활동 당시 이야기는 물론, 근황을 들려주며 청취자와 소통할 것으로 보인다. 방송 이후 멤버 김형준은 박준석이 있는 크리에이티브 꽃과 전속계약을 맺었으며, 김영민은 민사운드스토리엔터테인먼트와 손잡았다. 이동윤은 소속사가 없는 상태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세상에 태사자가 4집까지 발표한 가수였네요 1집만 생각나는 태사자 해상에서 살인 사건을 저지르고 도피하다 우리 해군에 나포된 후 북한으로 강제 추방당한 북한 선원 사건은 선장의 가혹 행위로 인해 우발적으로 시작됐다는 것이 우리 정부의





태사자 박준석 원래 조용한편이야? 박준석은 지금 뭐한대? 태사자 타임 올라와서 보는데 김영민 뭔가 니노랑 비슷한 느낌.. 원덬이가 태사자 박준석 존잘이라고 느꼈던 영상 두 개 원덬이가 태사자 박준석 존잘이라고 느꼈던 영상 두 개 태사자 얼굴만 보면 박준석이 젤 잘생겼는데 의외네 [단독] 태사자 김형준·박준석, '한끼줍쇼' 뜬다 태사자 잘생겼네요 [단독] 김형준 "쿠팡보다 태사자 더





감 요새 스타일은 박준석같은데 인기많았다던 둘이 끼랑 매력이 많았어?? 그룹 태사자 김형준과 박준석, 사진|경향DB, 크리에이티브꽃 그룹 태사자 김형준과 박준석이 종합편성채널 JTBC ‘한끼줍쇼’에 뜬다. 26일 ‘스포츠경향’ 취재 결과 김형준과 박준석은 최근 모처에서 ‘한끼줍쇼’ 촬영을 마쳤다. 태사자 김형준과 박준석은 지난달 30일 ‘투유프로젝트-슈가맨3’에서 소환돼 크게 화제가 됐다. 특히 김형준은 택배기사로 일하고 있는 근황을 공개해, 팬들의 지지를 받기도 했다. 이후 크리에이티브 꽃과 전속계약을 체결하면서



뭐라뭐라 설명하고 있지만 아니야 얘들아... 그냥 얼굴 그 자체야.. 세기말 저화질을 뚫고나오는 얼굴공격 아... 팬들에게 좋은 모습으로 기억되고 싶어서 피나는 노력끝에 현역 못지않은 춤사위를 보여준 태사자 사실 비쥬얼에 가려져서 그렇지 실력도

있는 이동윤 잘 생긴 정석 미남상인 박준석 꽃미남에 훈훈한 외모인 김영민 원덬이는 이동윤 ㅋㅋㅋ 우연히 글 봤는데 다 존잘 박준석? ㅈㄴ내취향이야 【제주=뉴시스】우장호 기자 = 기르던 개 2마리를 자신의 SUV 차량 뒤편에 매달고 운행한 50대 남성이 법원에서 실형을 선고받았다. 제주지법 형사3단독 박준석 부장판사는 동물보호법 위반(학대) 및 도로교통법 위반 등의 혐의로 기소된 A(53)씨에게 징역 1년6개월을 선고하고 법정구속했다고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는 멤버 이동윤을 제외한 김형준, 박준석, 김영민이 게스트로 나선다. 앞서 태사자는 지난달 29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투유 프로젝트-슈가맨3'(이하 슈가맨)에 출연해 과거 감성을 들려준 바 있다. 태사자는 '영스트리트'에서 과거 활동 당시 이야기는 물론, 근황을 들려주며 청취자와 소통할 것으로 보인다. 방송 이후 멤버 김형준은 박준석이 있는 크리에이티브 꽃과 전속계약을 맺었으며, 김영민은 민사운드스토리엔터테인먼트와 손잡았다. 이동윤은 소속사가 없는 상태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