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뻔한 것 같음 여기도 그동안 보배드림 베스트글 거들떠 보지도 않은지 한 달이 넘어가는데 그 인간들 장난질에 정말 보배 맛이 갈 수도 있겠다 싶음 갈라치기에 현명한 대처를 하자구요 82쿡 지킴이 여러분 힘 냅시다 아이폰x를 약 1년11개월 사용한 참에 카메라 문제가 생겨서 리퍼를 받고 몇일간 고민을





생각했던 일이 저희 가족에게 일어났습니다. 결혼 6개월차 신혼이었는데.. 유독가스에 노출되서 저산소성뇌손상으로 24시간 간병인과 가족의 도움으로 현재 요양병원에서 지내고 있습니다. 정말 희망이 없던 시간을 지나 적극적인 재활과 간병으로 아주 조금씩 동생은 좋아지고 있습니다. 저산소성뇌손상으로 회복이 아주 더디게 되고 있지만, 재활치료를 통해 가족들이 보기엔 조금씩 조금씩 좋아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근로복지공단에서는 일정 기간이 지났으니 종결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 현재 5번의 자문의사회에 전신마비 환자를 엠블러스로 침대로 이동하여 참석했으나, 참석때마다 환자상태는 거의 보지도 않고.. 손가락으로 쿡 찔러보며 '아직 근육이 있네'..



평소와 다른 심한 악취 ) 매케스런 악취가 진동을 해서 운전석쪽에 가보니 열심히 게임중 그래서 창문 똑똑하고 " 안녕하세요 선생님 냄새가요 심해서요 " 그랬더니 " 예열중인데요 " 라고 말함 " 선생님 근데 실내라서요 " 그랬는데 썩은 표정으로 창문 올리더니 시동끄고 게임함 무슨 땡땡쿡 이란 반찬 배달하는 차량이던데 맞은편에 우리 차 블박 확인하니 한 시간을 시동상태로 짱박힌게 나옴 인터넷에 그 회사 찾아 전화해서 말했더니 블박 영상 이메일로 보내줄수 있냐해서 업체에다 보내드림 오후에 업체 사장에게 전화왔는데 직원이 그럼



중 진행자 미야네 세이지가 구하라 관련 리벤지포르노 사건을 소개하다 동영상을 누르는 시늉을 하고 있다. 트위터 캡처 일본의 한 방송이 최근 극단적 선택을 한 가수 고(故) 구하라의 ‘리벤지포르노’ 사건을 조롱했던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면서 온라인에서 공분을 낳고 있다. 논란은 고려대 온라인 커뮤니티 ‘고파스’에 자신을 일본인 유학생이라 밝힌 작성자가 28일 ‘일본 언론매체의 현실, 꼭 읽어주셨으면 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올리면서 확산됐다. 작성자에 따르면 니혼TV의 ‘정보라이브 미야네야(情報ライブ ミヤネ屋)’에서 사회자 미야네 세이지(宮根誠司)가 과거 구하라 관련 리벤지포르노 피해를 설명하던





언젠가 꼭 가보고싶음 볼 한 번만 쿡쿡 찔러보고 싶어 어떻게 사람이 저렇게... 귀여워...? GIF 따봉충의 말로 ㄷㄷ 음.. 쿡방 아니죠 먹방.. 쿡방은 많이 봤으니ㅋㅋㅋ셉미식회 하자 턱시도 입고 안녕 그리고 죽어 ㅋㅋ 아이패드 프로가 눈에 아른아른했는데 평화나라에 프로 3세대 미개봉 512 셀룰러 140에 올라온글 봤는데 정신차려보니 침대위에 있네요??ㅋㅋㅋ 크..크고 아름답네요. 빨리 애플펜슬도 구매해야겠네요ㅋㅋㅋ

https://cdn.ppomppu.co.kr/zboard/data3/2019/1204/m_20191204130732_edlucxrp.jpeg

곳으로 주방 동선은 물론 거실의 특대형 아일랜드 식탁까지 완벽하게 세팅된 곳이었다. 이에 쿡방 전문가(?) 김풍은 다양한 앵글을 체크하며 쿡방 아이디어를 전달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한편 강다니엘은 박나래, 김풍과 매물을 둘러보던 중 "집 보러 다니는데 스트레스가 풀리네요"라고 고백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과연 그들에겐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구해줘! 홈즈'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색 있는 주방을 원하는 의뢰인의 매물 찾기는 오는 22일 밤 10시 35분 MBC 구해줘! 홈즈'에서



오늘도 만나는날이었는데, 저는 나름 제 생일파티라고 어디서 맛있는 저녁을 살지 다 찾아서 갔어요 먼저온 친구와 만나고 있었습니다 회사가 좀먼 다른 친구가 늦게와서 들어오자마자 회사상사욕을 하는거에요 오늘 좀 힘들었는지, 눈물까지 약간 글썽이며 얘기하더니 1시간내내 화제는 그친구 상사 욕이었습니다 솔직히 나이가 30대면 친구생일 축하자리 분위기도 맞출줄알아야하는거 아닌가요? 나머지 친구들 생일때는 음식 나오면, 이쁘게 세팅해서 사진찍고 사온케익 촛불불고, 다같이 케익 잘라서 먹고했는데 음식들이 나오자마자 그



감독의 영화 빌리지 를 봤습니다. 감독 특유의 뭔지 모르는 상황에서의 전개와, 크게 쪼이지만 절대 쾅하고 터지지 않는 긴장감, 적절히 안배된 제작비가 돋보인 영화였습니다. 여전히 끝나고나면 '이게 뭐지'라는 현타가 오기도 하지만 영화를 보는 내내 대체 뭘 풀어내려고 이 이야기가 나올까에 대한 궁금함과, 하나하나 가지고 있을 의미를 생각하며 보기에 좋은 영화입니다. 뭐.. 다시말하자면, 확하고 스트래스를 풀만한 요소나, 극적 전개가 해결되는 결말로 인한 개운한 맛은 없다.. 라고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여전히 결과를 알면 보는 맛이 반감이하로





일이 없었으면 해요. 이건 진심이예요. 그게 자식 키우는 세상 엄마의 마음인 거예요. 제가 비록 나이는 한참 어리지만 그런 맘은 나빠루 여사님 보다는 제가 한참 어른인 것 같네요. 그런데 나참원 여사님께선 아들 논문과 관련해서, "(조국 딸의) 공식적으로 취소된 논문과 (자신의 아들이) 직접 쓴 논문을 비교한다는 게 말이 되느냐. 핵심은 속였냐,





나중에 공포방에 글쓰려고 대충 적어두고 너무 졸려서 다시 잠듦ㅋㅋ 공포방에 언젠가 글써야지 하다 생각나서 써보는데 쓰다뷰니까 생각보다 허무하네ㅋㅋ 뭐가 다름? 보배 뽐뿌 클리앙 82쿡에서 선동해서 집회 인원 모으는거랑 교회에서 선동해서 모으는거랑 뭐가 다름? 어차피 선동되서 나가는 집회인데 절친 둘이랑 서초동촛불집회 가는길에 우연히 뵀어요. 등산 다녀오시는지 모자 쓰고 계시던데 살이 너무 빠지셨는지 얼굴이 많이 상하셔서 맘찢 ㅠㅠ 어쩜 그리 선한 얼굴 하고계시는지. 친구 한명이 "감사합니다" 했는데 죄송하시다 했어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