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원일 셰프는 정일우의 마라샹궈 밥만두를 택했다. 이연복 셰프는 이경규의 마장면에게 한 표를 던졌다. 이승철은 이원일에 이어 정일우를 골랐다. 마지막 김정훈 MD가 이경규에게 투표하면서, 2 대 2 동점이 됐다. 결국 평가단은 고심 끝에 이경규의 손을 들어줬다. 그는 활짝 웃으며 기뻐했고 "수익이 생기면 사회에 환원하겠다. 반드시 좋은 일에 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소문난 '맛.잘.알(맛을 잘 아는)' 6인의 스타들이 혼자 먹기에 아까운 메뉴를 공개,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실제로 전국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신상



끄덕끄덕거려 [강다니엘 편스토랑] 아 졸라 귀여웤ㅋㅋㅋㅋㅋㅋ 편스토랑 떡밥 생각하며 기쁜맘으로 자야지 히힛 ㅎ [강다니엘 편스토랑] 우리녜리 웃는거봐 느낌 왔다 [강다니엘 편스토랑]내 스탈인데 저 만두 '편스토랑' 측 "강다니엘, 스페셜 MC 출격..13일 방송 예정" [공식입장] [강다니엘 편스토랑] 쪼끄만화면에 녜리 나와서 눈을 못 떼겠어ㅠ 편스토랑 돈스파이 [강다니엘 편스토랑] 아 진짜 강아지야 ㅋㅋㅋ [강다니엘 편스토랑] 녜리침샘살려 [강다니엘 편스토랑] 녜리 웃는다 (·•︠ᴗ•︡ ) [편스토랑] 공계 영상이랑 기사 모음❤(공홈 영상 추가) [강다니엘 편스토랑] 나 녜리 나오는거





▲스탬프&영수증 인증 ▲SNS 리그램(게시물 재업로드) ▲연예대상 사전투표 등 3가지 방법으로 참여 가능하다. 스탬프&영수증 인증은 다음달 2일부터 22일까지 전국 CU에서 판매되는 상품 중 5개 이상을 구입하고 포켓CU에 스탬프를 적립하거나 구매 영수증 하단의 바코드를 CU홈페이지 내 이벤트 코너에 인증하는 방식이다. CU는 참여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KBS가요대축제 방청권을 선물한다. 행사 대상 상품은 KBS 편스토랑 상품들을 포함한 도시락, 샌드위치, 삼각김밥 등 간편식품 및 디저트 전품목과 전국 CU에 가장 많이 판매되는 음료, 스낵 등(술∙담배 제외)으로 폭 넓게 준비했다. 누구나 부담없이 구입할 수





참고로 메뉴를 고르지 않아(ㅋㅋㅋ) 무효가 된 표가 한표 있어 !!! 해당 덬은 뭘 먹든 더블치즈볼을 같이 먹으래 (˵·•︠ ؂•︡ ˵) 이렇게 위의 방식대로 합산한 총 득표수는 124표 야! 그럼 바로 결과 발표할게 ! 공동 7위! 오징어짬뽕 치킨 (단종) / 강정 치킨 / 파닭 치킨 각 1표 6위 ! 치토스 치킨 (콘스프 맛) 총 3표 5위 ! 치토스 치킨 (오리지날 매콤달콤한 맛) 총 9표 4위 ! 양념 치킨 총 10표 아래부터는 돼룽이픽 TOP 3





대 출시메뉴 돈스파이가 앞으로 얼마나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을지 기대된다 . 한편 돈스파이크의 돈스파이는 7 일부터 전국 해당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 , ' 신상출시 편스토랑 ' 은 매주 금요일 오후 9 시 45 분 방송된다 .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ㅎㅇㅌ❤ 재밌어?ㅠㅠ 터칭 춤추는데 뒤에서 핸폰으로 찍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잇어보였는데 ㅋ 기다렸어 강다니엘 (˃̣̣̣̣̣̣︿˂̣̣̣̣̣̣ ) 이뻐보인다 편스토랑이랑 구해줘홈즈



안녕히들주무세요! 실총시작 ㅎㅇㅌㅎㅇㅌ 요떡밥도 ㄷㄱㄷㄱ 떨린다 괜히 반갑넼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난주 편스토랑 보다가 붕어빵에 꽂혔는데 붕어빵 파는데가 없어서 못먹고 이거 삼 집에 에어프라이어 하나쯤은 다 있는고쟈나?? 존맛 슈크림 단팥 둘다 사왔는데 맛있어 작아도 진짜 속이 꽉 찼어! 나 믿고 한번 사 먹어봐 에어프라이어에 돌리면 겉바속촉 국수위에 얹어서 주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ㅇㅇ 졸귀 ㅠㅠㅠㅠ 졸귀(˃̣̣̣̣̣̣︿˂̣̣̣̣̣̣ ) 편스토랑 예고보면서 뮤비도 받아주세요🕺🕺 편스토랑도 뭐 먹으면서 봐야될거같오ㅋㅋㅋㅋㅋ 비주얼부터 맛있게 생겨ㅆ어 와..... ㅋㅋㅋㅋㅋㅋㅋㅋ 메뉴 개발하려고 맛있는거 많이 드심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고파 (˃̣̣̣̣̣̣︿˂̣̣̣̣̣̣ ) 신상출시 편스토랑 프로그램을



검색 중 [강다니엘 편스토랑] 강남에도 저런 시장이 있구나 [강다니엘 편스토랑] 왜 눈물이 나냐 ㅠㅠ [강다니엘 편스토랑] ㅋㅋㅋ녜리 귀엽게 따라해ㅋㅋㅋ 내일 편스토랑하는구나 힛ㅎ 아 나 편스토랑 못봐 😢😢 [강다니엘 편스토랑] 아 너무 배고파졌어 [강다니엘 편스토랑] 돼지갈비집 검색 중 kbs 2 편스토랑에 사랑이 온줄... [강다니엘 편스토랑] 저번주부터 느꼈지만 고정분들 부럽다 편스토랑 예고 녜리 졸귀(˃̣̣̣̣̣̣︿˂̣̣̣̣̣̣ ) [강다니엘 편스토랑] 집에서 플레이팅이 저렇다고???? [강다니엘 편스토랑] 요리할 때 집중하게 되더라 ㅋㅋ [강다니엘 편스토랑] 앜ㅋㅋㅋㅋㅋㅋ 너무 재밌엌ㅋㅋㅋㅋㅋ [강다니엘 편스토랑] 다니엘이 제일 말 많은 거





편스토랑] 아아 다니엘 표정 넘 귀여어 ㅋㅋㅋㅋ 멈무방에 3일만에 댓글이랑 글쓴다 [강다니엘 편스토랑] 사진은 무슨 머릿속에 박어 ㅋㅋㅋㅋㅋㅋㅋ 녜리덕분에 어제 편스토랑첨봤는데 아침일찍부터 고기땡긴다 편스토랑 또 재방한다 힛 ㅎ [강다니엘 편스토랑] 나도 카프레제 조와해 편의점에서 돈스파이 드셔보신 분 오늘 단관 온에어도 말머리 달아???? 편스토랑 미트파이 대박존맛이네 편스토랑 미트파이 [강다니엘 편스토랑] 만두 같은건가??? [강다니엘 편스토랑] 형님이랑 통했오ㅋㅋㅋㅋㅋ [강다니엘 편스토랑]너무 맛있겠대



가테 자야되는데 너무 신나서 잠이 안와 편스토랑 화면도 넘 이쁘지 않오?? '편스토랑' 측 "강다니엘, 스페셜 MC 출격..13일 방송 예정" [공식입장] [강다니엘 편스토랑] 아코디언 연주라니 낭만적이다 ㅠㅠ 대만 융캉제에. 도삭면 깍는 로봇 편스토랑 영자님 고기 먹는 티저에 녜리 한컷 나왔오ㅋㅋㅋ [강다니엘 편스토랑] 아하하 웃는거 너무





미칠것같아 '편스토랑' 측 "강다니엘, 스페셜 MC 출연..13일 방송"(공식) 📢 편스토랑 본방 실총 공지 [강다니엘 편스토랑] 면다니엘 면사랑 [강다니엘 편스토랑] 녜리 잡힐 때마다 이모티콘 해도 되겠오 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 편스토랑]러시아음식도 머거보고싶다 (녤모닝) 편스토랑 X 강다니엘 영접의 날 넘나 행복한 것♡ [강다니엘 편스토랑] 녜리 곧 먹겠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