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생역전'의 꿈을 이룬 송가인이 2019년 최고의 반전으로 손꼽힌 것으로 보인다. 송가인의 이같은 '대반전'의 비결은 역시 실력이었다. 송가인은 한국인의 한이 서린 듯한 음색, 판소리를 통해 갈고 닦은 허스키하면서 파워풀한 성량을 바탕으로, 트로트 서바이벌에서 단연 압도적인 실력으로 화제몰이에 성공했다. 송가인의 등장은 세미 트로트를 넘어 정통 트로트가 다시 부흥하는 시발점이 되기도 해 향후 대중가요계의 판도에도 적지 않은 영향 끼칠 전망이다. 뒤이어 '니 소식', '새 사랑'을 잇따라 히트시키며 단숨에 음원강자가 된 송하예가 12표를 얻어 2위, 데뷔 후 첫 음악방송 1위에 오른 뒤



일주일쯤 있다가 안타까운 일이 생겼다. (신해철의) 아내 분을 뵀을 때 그 말씀을 하시더라. 제가 결정했단 이야기를 듣고 굉장히 기뻐했다고. 제가 너무 늦게 결정했나 싶었다. 도움이 필요하면 꼭 해달라는 말씀을 드렸다. 그래서 당연히 해야 된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이승환은 함께 작업하고 싶은 뮤지션으로 하현우를 꼽았다. 이에 제작진은 하현우를 만났다. 다른 곡 참여로 알고 온 하현우는 준비된 음원을 듣던 중 신해철의 목소리가 나오자 단번에 알아차리고 “신해철 선배님 목소리 아니냐”면서 눈이





우리나라 역사상 가장 위대한 장군으로 불리는 '이순신'(14%)이 2014년에 이어 2019년에도 1위에 올랐다. 그다음은 조선조 4대 임금 '세종대왕'(11%), 16대 대통령 '노무현', 5~9대 대통령 '박정희', 독립운동가 '김구'(이상 5%), 현대그룹 창업자 '정주영', 독립운동가 '유관순', 15대 대통령 '김대중', 전 UN사무총장 '반기문'(이상 3%), 독립운동가 '안중근'(2.3%) 순으로 나타났다. * 5년 전과 비교하면 세종대왕과 독립운동가 김구·유관순 선호도가 상승한 점에 주목할



일적인 부분은 필요한 부분이 많이 있지만, 저 개인적으로는 정신적으로 힘들더라고요. 힘들어서 많이 안 하는 편이긴 한데, 이렇게 많은 분들이 사연을 보내 주시니까 뿌듯한 느낌? 나가길 잘했다는 생각도 좀 들고요. "방금 슈가맨에서 종현씨 노래 부르는 거 보고 왔어요. 라디오 들으면서 노래 잘하시는 건 알고 있었는데 외모가 생각보다 더 잘생기셨네요. 흐뭇한 비주얼. 헤헤헤" 라고...감사합니다. 제가 좀 그렇게 생겼죠?



/사진제공=MBC 한편 '2019 MBC 방송연예대상' 측은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과 '베스트 커플상' 두 부문의 후보를 16일 어플리케이션 틱톡(Tik Tok)을 통해 공개했다. 먼저 '베스트 커플상'은 ▲'편애중계'의 서장훈-붐, 안정환-김성주, 김병현-김제동 ▲'라디오스타'의 김구라-안영미 ▲'놀면 뭐하니?'의 박토벤-정차르트 ▲'언니네 쌀롱'의 조세호-홍현희 ▲'나 혼자 산다'의



돌아오겠다"라고 덧붙였다. [사진=tvN]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 프로그램. 길거리에서 만난 시민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듣는 '힐링 예능'으로 사랑받고 있다. 앞서 '유 퀴즈 온 더 블럭' 측은 조이뉴스24와 인터뷰에서 "아마도 겨울의 범주에 속하는 시기가 오면 올해의 마지막 방송 소식이 전해질 것"이라며 "(휴방기간은) 뒤를 돌아보고 먼 미래를 내다보는 시간이



꼼지락거려봤다. 오늘 마침 집에 작은 냄비가 없어서 그냥 팬에다 했더니 좀 더 물이 증발하는 속도가 빨랐습니다. 물이 자작해진 후 얼른 '짜짜로니 소스 1개와 열라면 스프의 2분의 1개' 를 넣어 봅니다. 불을 줄이고 조금 더 볶아주면 쌈박하게 졸아든 오늘의 짜짜로니열이 완성됩니다. 일단 노멀하게 그냥 먹어 보았습니다. 첫맛은 확실히 열라면의 칼칼한 고추 향이 헛다리 짚기를 하며 드리블해 들어옵니다. 보일듯 말듯한 맛입니다. 그 후 짜짜로니 특유의 약간 달큰한 끝맛과 은은한 짜장



목격한 사람이 아니라 여성이 자신이 김건모에게 맞았다고 주장하는 걸 들었다고 주장하는 사람이었다. 목격자하고는 결이 다른데 ‘가세연’은 목격자라고 했다. 이러니 사건을 조금 과장하는 것 아닌가 하는 느낌이 생겨났다. 거기다가 고통을 겪고 있다는 피해자의 사연을 듣고 바로 법적 보호에 나선 것이 아니라



보답하며 살겠다"라고 메시지를 전했다. 정범균이 발표한 '내 인생은 탄산수'는 tvN '렛츠고 시간탐험대',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을 만든 방송작가 김배근이 작사했다. '열심히 살았노라', '살고 있다', '내 인생의 한방은 있다'라는 세 가지 핵심 키워드로 새해에는 풀리지 않았던 문제들과 많은 고민들이 탄산수처럼 속 시원하게 풀리길 바란다는 희망찬 메시지를 담았다. 또 드라마 OST부터 원미연, 남성듀오 캔(CAN), 제이워크 등과





그러냐 하면 처음 시작한 거치고는 참 잘하는 거예요. 왜 그러냐면 가수가 1집을 내고 2집 내고 3집 내면서 한 번 녹음을 하면 굉장히 공부가 많이 되죠. 그리고 두 번째, 세 번째 되면 아주 완벽하게 할 수 있어요. 지금은 서툴고 한데도 생각보다도 이번 녹음이 잘됐어요. ◇ 김현정> 비가수 중에 이번에 유재석 씨를 이렇게 키우면서 이런 사람도 키워보고 싶다 하는 그런 인물들도 보이나요? ◆ 박현우> 작곡가들의 욕심이 그렇죠. ◇ 김현정> 있죠, 욕심 있죠. ◆ 박현우> 내가 70년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