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퇴근하는 백승수를 향해 “너는 니 가정부가 너보고 나가라면 나가냐?”라며 격분한 모습을 보였고, 그날 밤 백승수는 퇴근길에 의문의 남자들에게 습격을 당했다. 전화를 받고 백승수가 있는 응급실로 출동한 이세영은 고깃집에서 만났던 임동규와 건장한 남자들을 떠올렸고, 다음번에는 “제가 대신 청부 폭행으로 신고할게요”라며 분노를 터트렸다. 하지만 백승수는 “어느 단장이 자기 팀에서 제일 비싼 선수를 경찰에 넘깁니까. 곱게 키워 비싸게



언젠가 김수현이랑 박은빈도 보고싶다 ㅠㅠㅠ 스토브리그 ㅋㅋㅋㅋㅋㅋ 그러면 짝사랑만 받는거고 럽라 없자나 둘 다 내 스타일인뎀 세영이 상큼해 📌1. MBC 수목드라마 📌 꽃미남 혐오증 여자와 외모 집착증 남자가 만나 서로의 지독한 편견과 오해를 극복하며 진정한 사랑을 찾게 되는 신개념 명랑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오는 12월 13일(금)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새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극본 이신화/연출 정동윤/제작 길픽쳐스)는 팬들의 눈물마저 마른 꼴찌팀에 새로 부임한 단장이 남다른 시즌을 준비하는 ‘돌직구 오피스 드라마’. 화려한 그라운드 뒤편에서 선수만큼 격렬한 전략과 노력, 눈물과 땀이 뒤섞인 일상을 사는 프런트들의 이야기에 주목한 신선한



존버중 남궁민 박은빈 귀여워 ㅋㅋㅋㅋ 박은빈 조병규 케미 좋아보여 신기한게 박은빈 나이보다 어려보이는데 남궁민이랑 케미는 또 좋은거 같아ㅋㅋㅋㅋㅋ 박은빈은 왠지 미스캐스팅 같더라 엠비씨 옛날드라마 보는데 계백 아역들 다 아는얼굴이네 박은빈 노영학 이현우 이태리ㅋㅋㅋ 정해인 박은빈 ㅅㅊㅅㅊ 스틸컷 박은빈 조병규 청시때랑 지금 ㅋㅋㅋㅋㅋ 김수현 드라마 여주를 생각해보다가 만능여주 강하늘 +-3살 긁어와 봤어 ‘스토브리그’ 첫 대본 리딩 현장, 남궁민-박은빈-오정세 호흡 어땠나



드리워지는 패배의식에 두려워하던 차에 만나게 된 ‘드림즈’ 신임단장 백승수(남궁민)와 ‘드림즈’ 재건에 힘을 보탠다. 박은빈은 그동안 ‘청춘시대’, ‘이판사판’, ‘오늘의 탐정’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과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였던 상황. 드라마뿐 아니라 영화 ‘1947 보스톤’에서도 새로운 변신에 도전한 박은빈이 ‘열혈 구단 운영팀장’ 이세영의 모습을 어떻게 그려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와 관련 박은빈이 감정을 터트려내며 눈물을 그렁거리는, 심상치 않은 포스가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중 이세영이 그라운드에서 분노를 드러내며 배트를 손에 드는 장면. 한 손을





SBS ‘스토브리그’ 남궁민-박은빈-조병규-조한선-이준혁-김수진 등이 그라운드 보다 더 치열하고 격렬한 ‘프런트들의 전쟁’을 예고한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오는 12월 13일(금)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새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극본 이신화/연출 정동윤/제작 길픽쳐스)는 팬들의 눈물마저 마른 꼴찌팀에 새로 부임한 단장이 남다른 시즌을 준비하는 ‘돌직구 오피스 드라마’. 화려한 그라운드 뒤편에서 선수만큼 격렬한 전략과 노력, 눈물과 땀이 뒤섞인 일상을 사는 프런트들의 이야기에 주목한 신선한 오피스 드라마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배우 남궁민을 비롯해 박은빈, 오정세, 조병규 등





듯 저마다 비장한 표정으로 입장하는 프런트들의 모습이 담겼다. 질끈 장갑을 끼면서 걸어가는 4번 타자 임동규(조한선) 뒤로, 고민 많은 눈빛의 신임단장 백승수(남궁민)가 입술을 지그시 다문 채 뒷짐을 지고 걸어가고 있는 터. 이어 확신에 찬 또랑또랑한 눈빛의 운영팀장 이세영(박은빈)과 저돌적인 표정의 운영 팀원 한재희(조병규)가 뒤를 따른다. 여기에 각진 정장을 챙겨 입은 채 굳은 낯빛의 고세혁(이준혁), 복잡 미묘한



누군가의 삶·사람·사랑을 지키려는 문과(文科)형 대한민국 형사의 공조를 통해 차원이 다른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운명과 분노 →열혈사제 →녹두꽃 →의사요한 → 배가본드 →스토브리그 →하이에나 →앨리스 → 더 킹 : 영원의 군주 TVN(9시) 사랑의 불시착 2019.12.14. 현빈,손예진,서지혜,김정현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특급 장교 리정혁의 절대 극비 러브스토리 하이바이, 마마! 2020.01. 김태희,이규형 갑작스러운 사고로 가족의 곁을 떠나게 된 주인공이 사별의 아픔을 딛고 새 인생을 시작한



쾌활 로맨틱 코미디이자 하자있는 인간들의 사랑스러운 이야기 오연서 안재현 김슬기 구원 허정민 황우슬혜 민우혁 차인하 신도현 등 출연 🎁11/27 수요일 밤 9:00 첫방송🎁 📌2. JTBC 금토드라마 📌 메스처럼 차가운 뇌 신경외과 의사 '이강'과 음식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불처럼 따뜻한 셰프 '문차영', 호스피스 병동에서 재회한 두 남녀가 요리를 통해 서로의



사람들을 위한 정신과 의사들 이야기로 정신과 의사들과 환자들의 사연을 통해 '행복이란 어디에서 오는가'에 대한 질문을 던지는 휴먼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 →닥터 프리즈너 →단, 하나의 사랑 →저스티스 → 동백꽃 필 무렵 →99억의 여자 →오, 나의 남자들 →영혼수선공 MBC( 9시) 더 게임:0시를 향하여 2020.01. 옥택연,이연희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예언가와 강력반 형사가 의문의 연쇄 살인 사건에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