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함부로 얘기하고 하성운에 대해 알지도 못하면서 이제와서 갑자기 과하게 솔직하네 돌 판단하고 있네.. 하성운 팬들한테 늘 수시로 와서 일상안부 전해주고 자기 얘기 해주고 사소한 거에도 고맙다 사랑한다 말해주는 애야. 정작 큰일 있을때 자기 힘들고 아플때 아무데서도 티 안내는데, 주변 사람이나 팬들이 걱정하고 속상해할때, 또는 주변 사람이 피해볼때만 걱정 안시키려고 자기가 나와서 설명하고 얘기해주는거야. 이번에도 애초에 하성운이랑 덬들은 아무것도 한게 없는데 덬들이 화냈네 지겹네 이러더니, 하성운이 덬들한테 투표해줘서 고맙다고 오히려 마음 알아주러 와준건데 그걸로 또 하성운한테 뭐라고 하고 있고



하성운이 그 좁혀진 궁예 당사자인데요? 나는 네이버 베댓보다가 하성운 팬들이 가수가 아니라고 했다고 댓글단거 보고옴 하성운 치킨쏴줬엌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ㅋㅋ 상에대한언급은 안했어도 트집잡는얘들 생긴거보면 글이 ㄹㅇ 별로임 하성운이 투표도 1위고 음원도 1위인데 타덬이어도 짜증남 여기서 하성운이 말하는 피해가 뭔데? 얼마나 상이 받고싶으면 그러겠어 .... 미쳤니? 하성운 웃는



이해되고 걍 이 상황이 문제인건데 그걸 해명하려드니까 이러는거지 애초에 주작이 없었음 피해자도 없었을텐데 투표는 투표대로 받아놓고 애초에 라인업에 없는것도 어이없고 공카글 유출되서 티엠아라고 욕먹고 지금 주어까져서 욕먹는건 하성운밖에없음 아앙 너무 기여워ㅠㅠㅠㅠㅠ 공룡들도 성운이처럼 귀여운 공룡은 첨 봤을거야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 뭐야 ㅋㅋㅋ 하성운 정세운 김재환 말하는건 알겠는데 1이 누구고 2가 누구고 3가 누구여 몬엑 하성운은 봤어 얼마나 귀여운데 아몬드다! 이걸 안봤다니! 빨리 지금봐 당장봐 ㅈㄱㄴ 진짜 넘 사랑스럽게 웃음 ㅋㅋㅋ 하뚜하씨❤️ㅇㄱㅁㄷ



내일 수상하는 돌들 축하해줄꺼고 돌패는 사람들 있으면 걔들 팰꺼임 기어다니는 수준인데?ㅋㅋㅋㅋㅋ 발성연습할때 불렀다는 천년의사랑...... 불러조라 생각할수록 존나 찰떡이야 구름이 있는곳엔 항상 하늘이 있다는것도 1. 첫 타이틀곡 센터들 데뷔 (최유정, 이대휘, 사쿠라) 2. 마지막 데뷔 평가곡 센터들 데뷔 (전소미, 정채연, 배진영, 하성운, 최예나, 이채연) 3. 마지막 경연 스페셜 곡 센터들 데뷔 (정채연, 황민현, 장원영) 4. 최종 1위들은 모두 포지션 평가에서 댄스 선택 (전소미,





관광명소 전 세계에 알린다 한국관광공사(사장 안영배)는 전 세계에 한국을 알리는 성신여대 서경덕 교수와 함께 '한류스타와 함께하는 대한민국 관광명소' 영상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추진한 서경덕 교수는 "한류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상황에서 한류 스타들이 직접 팬들에게 한국의 관광지를 소개한다면 한국을 홍보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해 캠페인을 시작하게 됐다“고 전했다. 또한 캠페인을 함께 진행한 제상원 한국관광공사 해외디지털마케팅팀장은 "특히 한류스타들이 개런티없이 재능기부로 동참해 준 것에 대해 다시 한번 고맙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류스타들이 릴레이 형태로 한국의



하성운 골라도 뭐 저런걸ㅋㅋㅋㅋㅋㅋ 하성운 오늘 고음뽑는거 들으니까 천년의사랑 완곡 존나듣고싶다 새삼 하성운이 구름이라서 팬클럽 이름 하늘이라서 잘했다 알고보니 징크스가 아니라 준영이가 시청자에게 넌지시 건네는 데뷔멤 암시신호 '화보장인' 하성운 11월호 촬영 현장 이새벽에도 공카 하느리들 많다 아니 근데 내정자 안패냐는 글은 무슨 개쌉소리임?? 하성운이 뭘잘못한건지 모를.. 나 하성운 진짜 사랑해 지금 하성운한테 별궁예 다하는사람들 팀플에서 억울한일생겨도 꼭 아닥했음좋겠다 방금 하성운아니야?ㅋㅋㅋㅋㅋ 똑같애ㅋㅋㅋㅋ 하성운글 봤는데 걘 아닌가보지 하성운 진짜 쪼끄매 내정자 늬앙스



슬쩍 편지 쓰구와써 하성운 사랑행❤ 하성운이 멜뮤 안나간다고 멜뮤 나가는애들이 내정자 되어버린거임?? 잔 아니에요 한것고 아니고 걱정하지말라고 쓴건데 ㅋㅋㅋ 뭐눈에 뭐만보인다고 하성운 진짜 맨날 더 좋아진다구 다른사람들 생각해서 내가 욕먹든말든 가만있어야지 안그래? 대박ㅋㅋㅋㅋㅋ 아닌가봐...이게끝임 워너원덬 아님 팬아님...저생각이끝이야 그냥 개귀엽다 진짜 오히려 내정자라고 하자마 이러는 덬들이 돌은 패지말고 멜론을 패 이거같은데 지금 패야할껀 이돌도 아니고 저돌도 아닌 멜론인게 공통의견인데 내정자에 꽂혀가지고 비웃고 멜론 쉴드라지 않나 멜론 개같은거 안다고 병신같은



개 많음 라비 하성운 둘이 대화하는 거 너무 무해한데 개웃김 ㅋㅋㅋ 하성운 사랑해❤️ ㅋㅋㅋㅋㅋㅋ하성운 귀여워ㅠㅠㅠ 오늘 진짜 반짝반짝하구 이뻤어ㅜㅜ 팬들이 힘들게 고생한게 속상해서 쓴 글이라고 생각들어 팬들 으쌰으쌰하는거 지켜보기 힘들었겠다 싶음 하성운은... 괜찮아..? 보니까 지민 태민 카이 문규는 잃어버린대 하성운 존나 좋아 팬파티라니ㅠㅠㅠㅠㅠ 두번다 간다간다✊ 그렇지만 시상식에 부를 생각은 없었습니다 하는거 존나 개병신같은데ㅋㅋㅋㅋㅋ 미리 말하는데 하성운덬 아님 자연스럽게 넘긴닼ㅋㅋㅋㅋ 사유 : 하성운 ㅋㅋㅋㅋㅋ 아육대에서 노래해주라ㅠ 하 아직도 안나와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계속 심사점수로



팬들 어린이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돌들이랑 타돌덬들도 별거아닌걸로 케톡에서 존나 혼나잖아ㅠ ㅈㄴ 어이없어ㅋㅋㅋㅋㅋ 후운장님들 납셨네 아주 ㅋㅋ 어제 김재환 하성운 봄 아무리 20대 남자 체력이라고 해도 콘서트 연습+음방 - 콘서트 - 아육대 - 풋살 - 아돌라 를 거쳤는데 안피곤하면 그게 사람이야?ㅋㅋㅋㅋㅋ 그래도 심야아이돌을 어어어어엄청 친한 하성운이랑 하니까 졸리다고 말할 수 있고 그걸 상대도 캐치해서 끊어주니까 다행이다 싶고 ㅋㅋㅋㅋㅋㅋ 경솔하게 난 아닌데



나머지에요 이런것도 아닌거같고 워너원 타멤덬인데 걍 그렇게 경솔한 스타일도 아니고 동생들도 잘 챙기는 스타일이라 성운이 목소리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들어가서 푹 쉬고 얼른 낫자 하성운 ㅠㅠㅠㅠㅠ 아 생각났다!! 하성운 내꺼야ㅇㅅㅇ 당장 실검1위 연검에 본인뜨고 딱봐도 상황이 지랄났던데 아니면 해명하고봐야지ㅋㅋㅋ당장 내가 좆되게생겼는데 성운이 이번에는 고구마 나눠드렸나봐ㅋㅋㅋㅋㅋ 아낌 없이 주는 하씨네 집안 장손ㅋㅋ 프듀 때 둘이 접점 없다고 이런 짤 올리면서 투샷이라고 했는데ㅋㅋㅋㅋㅋ 머 이렇게까지 귀여울일인가?ㅠㅠ 하성운 꿀귀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