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 세계적으로 '퀴즈 프로그램'은 많은 사랑을 받고 장수한다. 그런 점에서 역시 사랑받을 수 있는 조건은 준비되어 있었다. 지난해 추석 특집으로 만들어진 파일럿 프로그램이 정규편성 되고 시간대도 옮기며 안정화되어갔다. 김 용만, 송은이, 김숙, 정형돈, 민경훈이 옥탑방에 모여 상식문제를 풀며, 뇌를 채우는 지식





장난스러운 꿈을 밝혔다. 12월 15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도경완 아나운서의 충격적인 식단에 화가 난 장윤정의 모습이 담겼다. 도경완 아나운서는 6살 첫째 아들 연우에게 인생 첫 라면을 끓여줬고, 11개월 둘째 딸 하영에게 딸기쨈과 식빵을 먹였다. 장윤정은 도경완 아나운서의 충격적인 식단에 경악했다. 연우는 화가 난 엄마 장윤정에게 직접 쓴 일기를 선물로 건넸다. 연우는 “엄마가 내 컨디션이다. 내 꿈은 엄마가 일을 나가지 않는 거다”고 말해 장윤정에게 감동을 안겼다. 그러나



포맷에서, 초대 손님들이 오는 방식으로 변화를 꾀한 것도 현명했다. 분명한 한계점에서 자연스럽게 매주 새로운 변화를 줄 수 있다는 사실은 중요하다. 매주 새롭게 등장하는 게스트의 성향에 따라 문제도 조금씩 변화를 준다. 게스트에 따라 당연히 다양한 추가 변수들이 발생하게 된다. 이 상황을 재미로 끌어내는 것은 결국 5인방의 역할이다. 게스트를 편하게 해 주고, 그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낯설지 않았다. 특히 두 사람은 ‘이미도경완’이라고 이름으로 장난을 칠 정도로 호흡이 잘 맞다. 시청자 분들도 재밌게 봐주실 것 같다”고 귀띔했다. 둘째 ‘또꼼이’와 함께 돌아온 ‘도장부부’ 도경완-장윤정의 모습과 ‘이미도경완’ 이미도의 내레이션 활약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오늘(8일)부터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행복할듯ㅠㅠㅠㅠㅠㅠㅠㅠ 옥탑방에 모여서 퀴즈를 맞히는 프로그램이 1년을 넘겼다.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이 장수의 비결은 무엇일까? 그건 바로 '퀴즈'에 있다.





내 컨디션이다. 내 꿈은 엄마가 일을 나가지 않는 거다”고 말해 장윤정에게 감동을 안겼다. 그러나 도경완 아나운서는 연우에게 “아빠 꿈은 엄마가 계속 일하는 거다”고 너스레를 떨어 방송에 웃음을 더했다.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뉴스엔 지연주 playing@ 암튼 그거 ㅈ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경완 아나운서가 둘째딸 돌잔치를 공개했다. 도경완은 22일 "둘째 돌잔치 초대는 민폐라고 돌상 차리고 가족끼리 밥만 먹었어요. 사실.. 첫째도 돌잔치 못했는데"라는 글을 함께 사진을



가족들을 향한 연우의 사랑이 고스란히 묻어있는 일기장이었다. 이를 읽으며 장윤정이 감동하는 모습에서는 시청률이 14.5%까지 치솟으며 이날 최고의 1분을 장식했다. 또한 일기장 끝에 연우가 진심을 꾹꾹 눌러 담아 쓴 엄마를 향한 편지는 장윤정과 시청자를 모두 울컥하게 만들었다. “엄마도 가치오면 조캐다. 엄마 사랑해요. 보고십퍼요. 빨리 오새요”라고 고백한 연우의 편지는 많은 워킹맘의 공감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행복한 족욕을 즐기는 윌벤져스 윌리엄-벤틀리 형제와 건나블리 나은-건후 남매의 좌충우돌 대만



캠핑카 사줬다지 않음? 장윤정 진짜 통커 ㅋㅋㅋㅋ 이얘기 듣고 부러우면서 개웃겨서 ㅋㅋㅋ 보기좋음ㅋㅋ ㅋㅋㅋ 똑같이 생겼어ㅋㅋㅋㅋㅋ 만일 장윤정한테 도경완이 가사 반반씩 하자고 하면 댓글에 ㅈㄹ발광 할꺼 같은데... 1부가 끝나네요. 이러면 정해진 시간의 반을 쓰는 건가요? 싫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럽다 계속 일 하네 내가 애기한테도 스윗함을 느낄줄이야 와 말을 어케 저렇게 하지 이제 눈이 그것만찾는닼ㅋㅋㅋ 장윤정 도경완씨 옷 정보좀요..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도경완 아나운서가 자신을 쏙 빼닮은 자녀들과의 일상을 공개했다. 도경완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동안





모든 상황을 정리했다. 이날은 워킹맘 장윤정이 스케줄 때문에 떠나는 날이었다. 이로 인한 눈물 없이 볼 수 없는 엄마와의 이별이 현장을 짠하게 물들였다. 엄마를 붙잡는 연우의 달달한 멘트가 현장 스태프는 물론 엄마의 마음까지 울컥하게 만들었다. 돌사진을 찍는 하영이는 얼마나 귀여울지, 장윤정을 붙잡은 연우의 한마디는 무엇이었을지, 본격적으로 시작된 아빠 도경완과 연우-하영 남매만의 하루는 어떨지 이 모든 것이 공개될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308회는 오늘(15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KBS 아들이랑 다니려면 이정도는 되야지 하며



아니었어?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수도 있긴한데 드립도 선넘는거 아니고 센스있고 ㅋㅋㅋ 귀에 잘 들어오는 목소리 ㅋㅋㅋ 케사는 도경완 계속 쓰면 될듯 [뉴스엔 지연주 기자] 도경완 아나운서가 아내 트로트가수 장윤정을 향한 장난스러운 꿈을 밝혔다. 12월 15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도경완 아나운서의 충격적인



가족 도경완-장윤정네가 차지했다. 엄마를 위해 쓰리도 도경완, 연우, 하영이의 추억을 사진 일기로 만들어 공유한 연우의 센스 있는 선물이 장윤정은 물론 시청자의 시선까지 사로잡은 것. 연우는 스케치북에 직접 찍은 사진들과 삐뚤빼뚤 쓴 설명을 덧붙여 생생한 사진 일기를 완성했다. 첫 식빵에 눈을 뜬 하영이부터, 엄마처럼 예쁜 닮은 단풍까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