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래 전에 봤는데... (지금 확인해보니 2005년 출간이네요) 우리나라의 연쇄살인은 영화나 드라마에서 흔히 보는 것과 양상이 많이 달랐습니다. 또 표현이 이상해지는데..;; 화성연쇄살인은 우리에게 익숙한 미국영화/드라마식 연쇄살인의 국내 효시급 정도되는 범행입니다.....;;; 모방범죄로 추청되는 2차례를 제외 총 8차에 걸쳐 범행을 저지르고 역대급 물량이 투입된 촘촘한 수사망을 피해간 영민한 범인의 정체가... 강간살인죄로 감옥에 처박혀 있었다니.. 수사망을 피해간 게 아니라 고작 감옥에서 자동피신(?) 중이었다니.. 허무하기도 하고 뭔가....기분이 멜랑꼴리(?) 합니다..이 기분 참 설명하기 어렵네요. 다시 한 번



실검에 올라도 조국 때리기만 하더니 익성 실검에 뜨니 갑자기 달라진 기레기들은 뭐지? 익성이 그렇게 무서운건가? 희생자와 유가족 분들에게는 위로를 드립니다. 범인이 특정되어 참으로 다행입니다. 별개의 얘기로... 장르물을 좋아합니다. 제일 애정하는 미드 중 하나가 크리미널마인드고 봉테일 최고의 작품은 칸느 그랑프리고 뭐고 단연 살인의추억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30년 미제사건의 결말 치고는 좀 허무하네요. 현직 추천글에 표창원 의원의 예상 적중을 칭송하는 내용이





선고 받고 20년을 깜방에서 살다가 풀려나서 재심을 준비중이다 진범은 밥은 먹고 다니는 박해일이 맞으며 범인은 빽대가리가 아니고 스프링같이 꼬인 꼬치털이 달린놈이다 범인의 손이 부드러웠던게 아니고 장갑을 끼고 범행을 했다 화성 8차 사건은 영화에서와 달리 길거리에서 납치된게 아니고 집에서 가만히 자고 있는애한테 몰래 들어가서 한 범행이다 어제 참 여러가지로 충격적이었네요.. 사건 현장은 요즘 화성 동탄신도시 끄트머리 아파트숲으로.. 당연히 확실한건 원래 모든 영화에서 주인공이





괜찮고 별 흠잡을데없는영화] 프레스티지?[초호화캐스팅 마술이란 소재로 두주인공의 대결을 흥미진진하게 표현함은 물론 던지는 메세지또한 강렬하다] 프레일티?[허무맹랑하지만 독특한소재의 스릴러 현실감이 떨이지긴하지만 흥미롭다] 피콕?[개인적으로 여장주인공의 연기는 정말 역대급이었다 약간의 지루함과 스릴러특유의 장점은 없지만 독특한 소재,연기력만으로도 볼만하다] 함정(1999)?[두중년배우의 연기가 돋보이는영화 긴러닝타임에도 불구 긴장감있는 명작] 헌티드힐?[어렸을적엔 미칠듯한공포였지만 지금보면 약간 유치할수도 있다.. 정신병원을 소재로한 괜찮은 호러영화] 히든페이스?[숨은진주 상당히 신선한소재가 흥미로왔다 여주인공의 매력적인외모와 더불어 상당한 몰입도.. 추천] [★★★☆] PM11:14?[11:14에 일어난 사건으로 이야기를





살인의추억 이거 못지않게 대사가 찰진 영화가 또 있을까요 요즘 배우 연령대가 높아지긴 한거같음 일반인들 전반적 결혼연령대 이런것도 저때랑 다르고 액면가 이런거 말고 배역 이미지를 봤을때 지금으로 생각하면 거의 열살은 더 많은 배우들 캐스팅될듯 영화랑 어제 그것이알고싶다 안보신분들은 이해불가 백광호는 기차에 치여 죽지 않고 형사들한테 맞으면서 강제로 쓴 자백 진술서 덕분에 무기징역을





[한국형 공포스릴러영화중에선 손에 꼽히는.. 캐릭터도 살아있고 한국적인 공포를 잘표현한듯하다] 장화홍련 [★★★★☆] [지금당장 헐리웃에 내놓아도 될만한 완성도있는 공포스릴러.. 세련된 영상미와 주연배우들의 연기가 돋보인다] 더게임 [★★★★] [다소 현실성없는 주제를 흥미롭게 잘 이끌어낸작품 두 주연배우의 미칠듯한 연기가 돋보인다 마무리에 약간 찝찝함은 어쩔수없다] 의뢰인 [★★★★]





박해일 눈빛도 ㅜㅜ박배우에겐 미안하지만 옆으로 긴 눈이 너무 비슷해서 소름끼치고 그 박해일이 일하던 공장 같은곳도 실제로 이춘재가 군 제대후 일했던 뉴스에서 보여줬던 공장이랑 똑같아요.ㅜㅜ 봉준호는 영화찍으며 진짜 연구 많이하고 찍었던것같아요. 실제로 송강호같은 형사들이 8차 누명도 씌웠겠지요. 이렇게 디테일까지 다 알고있으면서 어떻게 이춘재...심지어 같은동네 이놈을 놓친건지 모르겠네요. 진짜 동네서 그나마 부모도 다있고 아니라고 난리치니 봐주고넘어간거 아닌가요?ㅠㅜ(실제로 한번인가 조사받은적 있다고함) 보면서 영화의 디테일과 범인특정한것과 박배우와 이춘재의 닮은 모습에 소름끼쳤네요. 기회되면 다시보세요ㅜㅜ 백광호의 모티브인건가요 골목식당 살인 14건 강간/미수 30건





보고 온몸에 소름이 바짝 돋았다 강력추천] 일급살인?[실화바탕 죽기전에 꼭봐야될 영화중 하나 케빈베이컨의 미칠듯한 연기] 큐브?[저예산영화치고는 너무 잘만들었다 소재도 신선하고 구성도좋다 흠잡을때없는 스릴러.. 시리즈 다괜찮긴한데 1편이 최고다] 택시드라이버?[로버트 드니로의 대표작.. 고전영화이지만 죽기전에 봐야할영화중하나] 테이큰?[많은화제를 불러일으킨 리암니슨의 범죄스릴러.. 긴박한 전개와 스타일리쉬한액션 통쾌한 마무리까지 흠잡을때없는영화] 파이트클럽?[유명한스릴러.. 아직보지않았다면 당장 브레드피트와 에드워드노튼을 만나보자] 프라이멀피어?[에드워드노튼의 팬이 될수밖에없는영화 법정스릴러중 단연돋보인다] 프리퀸시?[온가족이 함께보기 딱! 좋은영화 내용도 좋고 스릴도 있고 흠잡을때없다] 헤드헌터?[숨은진주 정말 시간가는줄모르고 보게된다 어느하나 흠잡을때없는 노르웨이산 스릴러영화 강추] 현기증?[히치콕감독의 대표작중하나 빠른전개와



피의사실유출도 살인의추억을 몬이기지 흉악 범죄 경제사기등 중범제 공소시효는 철폐되야한다 공수처세우고 공소시효넚애기 운동하자 50대 50으로 맟추긴 맟췄네요 이번 범인 있는지 궁금하네요 누가 아시면 알려주세요^^ 지금 누가봐도 검찰이 송강호고 조국이 백광호인 상황인데 개소리좀 작작해라 압수수색을 몇 번을 했는데 ㅈ도 나오는거 하나도 없으니까 증거조작이라도해서 어떻게든 엮어넣어볼라 그러는데 절대 안되잖아 요즘은 세상이 달라져서 절대 못 집어넣는다고 80년대였으면 검찰이 조국 고문해서 거짓자백 받아냈을꺼다 진짜로 이 개x같은나라에서는 충분히 가능했던 일이다 일베충+자유한국당 느그들같은놈들때매 나라 발전이 늦어지고 있어 지존파 시각





영화 살인의추억 복습중인데[10] 살인의추억 화성 살인의추억, 기생충 중요한 순간에 뜬금 살인의추억 '화성연쇄살인사건'과 '살인의추억'공통점이 많아.. 소름 살인의추억 범인잡혔다는데 영화제목대로 살인의추억이네요 살인의추억 마지막에 정인선 나오잖아 속보 살인의추억 화성 검거 공소시효 만료 진짜에요??? OCN 살인의추억 보는데 익성 - 기레기들이 조국을 포기할 정도로 무서운? 화성연쇄살인범 뭔가 허무하네요. 살인의추억 최근에 끝까지 다봣는데 개열받더랔ㅋㅋㅋㅋㅋ 넷플릭스 지금 뜨는 콘텐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