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있음 그냥 독학으로 중국어 뉘앙스만 좀 아는 정도로 오역, 의역이 굉장히 많고 모르는 부분은 과감히 패스하고 알것같은 것들만 내 나름대로 뉘앙스를 번역해봤어! 절대 전문적이지 않음ㅠㅠㅠㅠ 그냥 재미로만 봐줬으면 좋겠어ㅎㅎㅎㅎㅎㅎ 더 자세히 아는 덬은 댓글로 알려줬으면 해 사실 나도 늘 보면서 궁금했던 별명들이 많아서...ㅎㅎㅎ 崔胜澈(최승철) : 队长(리더) 胜行澈(승행철) 小公主(공주) 狗澈(멍멍철_강아지같아서 붙은 별명인듯) 库普斯 酷酷 车车 里兜





4분할 만들었네... 걔들은 대체 무슨 마음 고생이냐 지금도 배부르고 이따도 배부를 예정 "강아지 같다" 구정모이진혁 건너뛰고 손동표부터는 거의 못막고 ㅠㅠ 등치만 컸지 하는 짓은 바부팅이 김민규ㅠㅠㅠㅠㅠㅠ 김민규 나한테 떠들어줘 1. 생방전 이진우 떨어졌을때 2. 막방 김민규 떨어졌을때 걍 가볍게 봤는데도 그냥 놀랐음 ㅋㅋㅋㅋ 진짜 생각도 못했어서 김민규 초반에 1위짱박고 안 내려 올 줄 알았는데 김요한 와줘가 나와서 아 그럼 2위로 데뷔하려나... 했는데 시발 난 김민규 망햇다는데 ㄱㅊ한데?ㅋㅋㅋㅋㅋㅋㅋ 자연스러움 나





‘간택’에서는 ‘미션’과 ‘복수’에 방점이 찍힌 인물을 연기한다는 점이다. Q5. 김민규 배우를 ‘파란을 겪는 왕 이경’으로 선택하신 이유는? 첫 만남부터 선하고 감수성 있는 청년의 모습이 느껴졌다. 그것이 ‘간택’의 이경과 맞아떨어졌다. 또한 김민규 배우 자체가 사랑 앞에서 연약해지는 이경을 연기해보고 싶어 했고, 그 지점이 제작진들의 마음을 움직였던 것 같다. Q6. 도상우-이열음-이시언 배우와의 첫인상과, 작업하시면서 느낀 소감은? 도상우는 세련돼 보이면서도 순박하고 강한 남성성과 부드러운 모습이 공존한다. 이열음은 귀엽고 순수한 규수 조영지 역에 잘



뷰티(GIVENCHY BEAUTY) 브랜드 공식 모델로 발탁됐다. 지방시 뷰티가 공개한 화보 속 강다니엘은 지방시 뷰티의 대표 제품인 ‘르 루즈(LE ROUGE)’로 연출한 립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특유의 청량한 미소와 섹시함을 겸비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강다니엘이 선택한 지방시 뷰티의 시그니처 꾸뛰르 립스틱 ‘르 루즈’는 관능적이고 대담한 3가지 텍스처를 선사한다. 선명한 발색력과 부드러운 발림성을 가진 ‘지방시 르 루즈’는 감각적인 40가지 컬러로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뉴이스트





모르거나 소소하게 활동하거나 아직 데뷔 못한 경우도 많은데 저둘이 워낙 잘나가니까 그냥 전체적으로 단순하게 생각해서 탈락멤이 낫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는듯 나 비명 질렀자낰ㅋㅋㅋ 엉덩이 이름쓰기.. 술래하기.. 인디안밥 맞기.. 벌레보고 놀라기.. 나뭇잎 스치고 놀라기.. 깡통되기.. 카메라들고 깡통차기.. 어리둥절 무궁화꽃이피었습니다 걸려버리기 또 술래 또 벌칙 또 벌칙 아무리 실력 끌고와서 쳐패는 사람 있어도 코어팬들 상당히 많고 순위도 방송내내 잘나와서 적어도 X로는 데뷔 반드시 할



가능하다. 그러나 이미 프리미어12 당시 일본 언론이 '한국의 이치로'라는 별명으로 부를 정도로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일본 프로야구를 평정한 뒤 메이저리그에서도 전설적 선수로 우뚝 선 스즈키 이치로처럼, 이정후도 공·수·주를 모두 겸비한 천재 대형 외야수로 빅리그에서 뛸 만한 자질이 충분하다는 평가였다. 이정후에게 벌써부터 해외 도전과 관련한 질문이 쏟아진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특급 장교 리정혁의 절대 극비 러브스토리 하이바이, 마마! 2020.01. 김태희,이규형 갑작스러운 사고로 가족의 곁을 떠나게 된 주인공이 사별의 아픔을 딛고 새 인생을 시작한 남편과 딸아이 앞에 다시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고스트 엄마의 49일 리얼 환생 프로젝트를 그린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2020. 김수현(물망) 사랑을 거부하는 남자와 사랑을 모르는 여자, 운명을 거스르고 생사와 생계를 뛰어넘는 사랑을 함으로 잃어버린 자기 영혼과 정체성을 찾아가는 한 편의 동화 같은 판타지 로맨스 샌드박스 2020. 배수지(물망),남주혁(물망) 스티브





상극이라 각자 매력이 더 돋보여 김민규 1그램도 사라지지마 무슨일이야 김민규 모델이여?? 김민규 혼자 장악력 무엇이야ㅋㅋㅋㅋ 김민규는 진짜 데뷔전제로 까였는데 연습하라고 응답 오스트가 델리 스파이스 고백인것도 존나 코메디야 ㅋㅋㅋㅋㅋㅋ NHN페이코, 구글 이어 유튜브에서도 결제 가능 김민규 내꺼 김민규씨 머리 잘라서 시원하시답니다 김민규 얼굴에 평생



제거했다 ”고 말했다. " 원래 안전 추가의 약 10% ~ 20% 만 유지되었습니다. " 가장 중요한 것은 원자로 격납 건물에 여분의 벽을 추가하지 않기로 결정한 것인데, 이는 사고 발생시 방사선에 대한 보호를 강화하기 위해 설계된 기능입니다. 박씨는 “이들은 APR1400을 '신규'로 더 안전하고 안전하게 포장했지만 소위 최적화는 본질적으로 오래된 표준에 대한 회귀였습니다. 한수원은 이전 모델에 비해 디자인 변경이 거의 없었기 때문에 너무





티저 포스터 공개..침묵하는 진세연 강렬 눈빛 무묭이 코엑스날 김민규적금 간다 근데 그럼 김민규한테는 왜 그랬지? 와 ㅁㅊ 김민규 도르라따 오느루ㅜㅜㅜㅠ루브르에 연락돌려 이제는 궁예가 아니라서 하는 말인데, 김민규 17위 보고 주작 맞다고 생각했음 프엑 첫방 전엔 무조건 김민규 차준호는 데뷔할 줄 알앗다...... 좀전에 게스 광고 프듀 김민규 같은데 올해 첫주연을 맡은 배우들.jpg 김민규 인스타폭파도 어디서 모여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