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오누....ㅋㅋㅋㅋㅋㅋ 현실이 드라마보다 스펙타클하다...... 존잼드라마 추천 좀 장르 불문 그냥 존잼이면 돼 최근 동백꽃 어하루 스카이캐슬 배가본드 지정생존자 보좌관 김과장 봤고 스토브리그 본방보는 중 배우 남궁민이 2015년부터 인연을 맺어온 현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와 돈독한 의리를 지키며 재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 자료를 통해 “배우 남궁민과 오랫동안 쌓아온 신뢰와 두터운 믿음을 바탕으로 재계약을 체결 했다. 앞으로도 남궁민의 활동에 대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분위기 망쳐놓는거 모르는 팬들은 꼴찌팀 응원하면서 환멸 느끼지만 쟤는 잘하는 선수니 얼마나 우쭈쭈 했을건데 저런말까지 해주면 드림즈 팬들 입장에서는 진짜 오열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인성 터진 새끼가 밤에 저러고 가서 단장 차 박살 내놓음 그리고 존나 대범하게 지가 했다는거 티내놓고 감 말 그대로 인성 터짐 키움 허문회 타격코치가 지난 5월 1일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린 2019KBO리그 키움 히어로즈와



흘러나오고 있다. 지난 두 시즌 간 문제점으로 지적됐던 내야수 보강 가능성도 제기된다. 롯데 관계자는 "포수 자리뿐만 아니라 내-외야까지 포괄적인 검토가 이뤄지고 있다"고 밝혔다. 나머지 팀들의 시각은 내야수 및 투수 유망주 쪽에 쏠리는 모습이다. 3년 만에 가을야구행에 성공했던 LG 트윈스는 좌완 투수와 내야수를 집중적으로 발굴할 계획. 즉시 전력감과 유망주의 성장



좋아하다보니 관심이가네요 롯데의 스토브리그 최대 화두였던 포수 영입. 방향은 '트레이드를 통해 주전으로 80게임 이상 소화할 수 있는 젊은 포수 영입'이었고 결국 목표 달성에 성공했다. 일단 스토브리그 이 드라마 예전에 최훈이 그린 웹툰 내용하고 비슷하지 않나요? 예전에 본거라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 처음 구단와서 트레이드 내용하는거랑 내용이 거의 맞는거 같은데 아닌가요? 보면 샌박빼고 올해 나온 성적이랑 비슷비슷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김앤장은 인정이지; 빛마쉬 믿습니다!!! 럽라없는거야? 야알못인데 안지루하구 잼써? 그거 첫방 오늘이도라



기아는 최형우 100억주고 잡았잖아 LCK 담원 팬덤 근황 이번 스토브리그는 너무 확확바뀌어서 내가 따라가지 못하겠다 요즘은 또 주말드라마가 볼 게 많아졌어 ‘스토브리그’ 첫 대본 리딩 현장, 남궁민-박은빈-오정세 호흡 어땠나 스토브리그 시작했구나 ㅋㅋㅋ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 1회 꽤 괜찮은데요.. ㅎㅎㅎㅎ 롯데단장이 현재로선 최선 다한건



고평가함) 챔프폭이 살짝 아쉬웠던 느낌이라 켈린의 영입은 긍정적. 티원 8.4점 정글이 바뀐다고 라인 대 라인 구도가 크게 달라질 것 같진 않다. 클리드에서 아마정글로 갔다면 플옵은 확실히 무리였겠지만 커즈는 꾸준히 좋은 폼을 보여준 정글이다. 미드는 올해 기복이 있긴 했지만 lck내에서 여전한 상위권미드임은 확실하고 바텀은 원래 팀특성상 정글이 시팅을 주요로 해준 라인이 아니기 때문에 한체 그대로라고 해도 무리가 없음. 불안 요소는 단연탑. 모든걸 하지만 뛰어나진 못한 탑+연습생답게 피지컬은



조오오오온예 문학 스크 최고의 인프라 문학 사랑해 오류닭발이 먹고 싶다고 했던 B..... 저 티셔츠는 우리모두가 익숙한 그 티셔츠고...크크크 이번 스토브 리그도 잼나겠습니다요. PGR21 (펌) 이해가 안간다면 캡쳐해온 댓글 한번 읽어보셈. 쟤네 찐이야;;; 진심;;; 출처 한화생명 갤러리 5번만 우리 팀 ㅋㅋ 이번 스토브리그에서는 활발한 이적시장이 만들어질 것. 기사도 작년보다도 훨씬 많이 나올 것임 1. ㄱㄷㅎ 감독은 ㄷㄹㄱ ㅇㅅ 팀의 대표로 남을 가능성이 있음. ㅇㅍㄹㅋ의 ㅊㅇㅅ과 비슷한 역할. 즉, 왕자영요나





묘했다. 선수들 대부분은 KBO 이사회가 제시한 최저 연봉 인상, FA 자격 취득 기간 축소, 부상자 명단 제도 도입, 1군 엔트리 확대를 긍정적으로 바라봤다. 저연차-저연봉 선수들의 처우 개선에는 모두가 공감대를 갖고 있었던 부분이기에 이견이 없었다. 특히 선수협 구성원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초중반 연차 선수들은 FA 자격





임동규를 비롯한 선수들 모두 승리감에 도취 된 모습을 보인 상황. 선수들만큼 환희에 찬 프런트들의 면면과 함께 ‘그래도, 인생은 9회 말 투아웃부터’라는 문구가 드리워지면서, 그라운드 뒤 진짜 주역인 프런트들의 활약상에 기대감이 몰리고 있다. 그런가 하면 ‘스토브리그’ 메인 포스터는 지난 11월 초 인천 미추홀구에 위치한 ‘SK 행복 드림구장’에서 촬영됐다. 한층 차가워진 날씨에 얇은 슈트 차림으로 촬영을 진행해야 했던 만큼, 배우들의 컨디션 유지가 관건이었던 상태. 하지만 막상 촬영이 시작되자 배우들은 추위에 떨던 초반의 모습은 완전히 지운 채 장면에 몰입하는 프로다운



순 없으니 피지컬도르 유망주도르 이런식으로 갈 수 밖에 없겠지 왜 자꾸 말 나오는지 모르겠네 글 쓰는 본인들 예상을 말하는것도 아니고 그 사람들 판단이라는데 자꾸 뭐라고 함? 나 진짜 토할거 같으니 오늘 아침되면 바로 도장찍어라ㅠㅠㅠㅠㅠ 러브라인조차 없이 진짜 일터에서 발생하는 ‘리얼 현실’ 속 이야기와 조직 생활 중 일어나는 크고 작은 갈등들을 그리겠다고 밝힌 ‘스토브리그’. 이 작품이 사회생활을 경험해 본 이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이렇게 떡밥이 조금씩 나오는건가! ㅋㅋㅋㅋ 광현이 메이저리그 ... FA / 트레이드 ... 내일부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