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옷은 또 오지게 많이 입고 나오네요. 다른 패션이 궁금해서라도 계속 영상을 클릭하게 돼요. 30년 전 그 시절에 스냅백은 어찌 알아서 스냅백도 깜찍하게 쓰고 나오고 바지 접어 입은 센스하며 모든게 그냥 세련되고 예쁘네요. 근데 춤은 또 왜이렇게 잘추고 또 열심히 추는지 타고난 끼쟁이다 싶어요. 인터뷰 하는 건 반전으로





나도 모르게 찾아보게되내요?^^Good 어제 슈가맨 양준일 처음 보는데 진짜 신선했더라ㅋㅋㅋ 90년대 양준일 존멋이야ㅜㅜㅜㅜ 양준일 그래도 40대 24불이면 그당시 꽤 인지도있던거 아냐? 진짜 힙하고 멋지시던데....ㅠ 진짜 시대를 앞서갔네 서태지아이들은 촌스러운게 좀 있는데 양준일은 옛날 느낌조차없어 춤도잘추고 너무 안타깝다 저 재능 숨기고 힘들게 서빙하며 사는거 안타깝네 ㅠㅠ 원래 잘사는 집안이구 부모님은 지금도 부자래 뭐 이래저래 결혼하고 하면서 부모님 지원안받고 서빙으로 생계 이어가는 거라고함! 메뚜기 유재석도 키가 작지 않은거 같은데 같이 서있는데 훨



you do you speak English? What's up shat's up with you? Hey you do you speak English? 야 너~! 그만 좀 물어봐 Hey you do you speak English? You me together enjoy 오브가 코스지 I said hamburger drinks and give me some fries, valet parking on Pizza Hut and Poeye's chicken is moving on up and Burger King is there on the right hand side, Mc Donald's has the



양준일 "'90년대 지드래곤' 양준일 보고 싶어요" '슈가맨3'서 소원 풀릴까 양준일은 시대를 잘못 태어났다는데 뒤늦게 양준일에 꽂힘..(Dance with me 아가씨) 양준일님 리베카 무대 춤선이 너무 좋아ㅜㅜㅜ 양준일 v2 무대 하나봐ㅋㅋㅋㅋㅋㅋㅋㅋ 김숙 양준일 팬이었대ㅋㅋㅋㅋ 슈가맨 양준일 보신분들 사람 정말 좋아보이고 착해보이지 않나요? 빨래를 걷어야 한다며 기차 타고 떠났어ㅋㅋ 김준선이라는 가수 아시는지? 양준일을 만화가 김기혜인가 김진인가 이은혜가 좋아해서



몇 마디 힌트를 듣자마자 실제로 남자 판정단들이 빠르게 불빛을 밝혔다는 후문. 재석 팀 슈가맨의 제보자는 바로 김종민. 그는 “이 슈가맨 중 한 분은 나와 함께 ‘프렌즈’ 안무 팀으로 활동했었다”며, “당시 가수로 데뷔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정말 부러웠는데 정말 춤을 추는



드뎌 나왔군요.슈가맨3 90년대 지드래곤//양준일 (매우 스압) 어제 슈가맨 양준일의 토크들 캡쳐 엥 왜 양준일 실검에 없지 사실 양준일 원곡을 퍼포로 재해석 하는것 보다 보컬로 살린게 잘했다 생각 양준일 근데 진짜 아쉽다... 요즘 시대에 저런 느낌이면 입소문 타고 뜰거 같은데 양준일님 연말에 보고싶다 양준일은



봉준호감독이 너무 좋아졌어요. 저처럼 봉준호 감독 인간적인 면으로 좋아하는 분 없나요? 레베카 양준일 거의 30년전 사진ㄷㄷㄷㄷ 30년전 사진들 지금 보면 메이크업이나 패션 다 존나 촌스러운데 ㅋㅋㅋㅋㅋ 비슷한것 같아요. 아마 양준일이 미국에서 마이클잭슨을 좋아해.. 춤이나.. 노래나. 느낌이 마이클잭슨 느낌이 팍 나는것이... 어제 슈가맨 보니 끝에 실루엣으로 호리호리한 남자 나오고 순정만화 남자 캐릭터 같은 손가락 부분 비춰주던데 딱 보니 엇, 양준일 아냐? 했는데. 리베카 다시 보게 되나요... 이번주 슈가맨은 양준일이란 시대를 너무 앞서간 가수의 기구한 스토리때문에 짠했네요. 시대를



도시락 뚜껑에 만두가 붙어서 사라진거 처럼 보였다는 콩트물) 요즘 양준일이 한참 핫해서 간만에 찾아봤는데 벅스에도 음원이 복원되었네요 지금 "영원" 듣고있습니다 명곡이죠^^ 기억이 가물가물해요 ㅎ 주인공이 리베카 오우예 하면서 양준일 아냐고 그랬던 기억이 나서 찾아보려고 하는데 기억이 안나요. 저 셋 중 하나였던거 같은데 ㅎㅎ 아는 분 댓좀 달아주시면 감사해요 ㅎ 슈가맨에서 월세, 비행기값 내준듯 써니 사장님 직업안정권 보장(유산슬 싸인必-첫사랑 써니에게) 비자 갱신하는 사람이 너





가수로 그의 이야기에 이목이 집중됐다. (사진=JTBC '슈가맨3' 캡처) 어제꺼 진짜 레전드 양준일님꺼 자기와다르다고 어쩜그리 박해를하냐 정말 사람 인생하나 죽이는거 쉽다 유튭 댓글중에 무대 내려가서 스마트폰 가지고 놀았을것같다는데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가맨 요번주에 양준일 이소은씨가 나올거 같은 예감입니다 슈가맨 방송에서 볼때 첨 봤습니다. 나이가 50대라고 하셨는데 춤도 50대라곤 믿어지지 않을 정도이고 필은 아직도 좋더라구요 게다가 말씀하는거보니 인성은 착한 분 같더라구요 그시대의 벽(?)을 만나





나의 암호말 너만 생각하면 떠오르는 말이 있걸랑 사랑을 한단 말을 하고 있지만 그대와 나만 알아듣는 말 아무도 몰라 가나다라마바사 사랑한단 뜻이야 아침에 전화를 하면 듣고 싶은 암호말 ~~~~ 전 어떤 분도 모릅니다 와 지금봐도 유니크하고 패션센스는 지금봐도 통할정도고.... 대단하네요....... 시대를 잘못타고난 천재라고밖에 말을 못하겠네요.... 지금 유튜브와 슈가맨으로 확 떴으니 잘되셨음 좋겠네요... 곽철용으로 대박난 김응수옹처럼... 그냥 오만 가수 덕질중.... 태사자도 내오빠 양준일도 내오빠야ㅜㅜ 제목 그대로 양준일과 함께 재조명되어야 할 여자가수로 저는 이분을 꼽고싶어요. 윤영아씨. 아시나요? 노래제목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