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번째 EP앨범 헬로 챕터 2. ‘안녕, 낯선공간’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발매된다. 존잘 1월 원어스, 베리베리, 몬트, 머스트비 2월 트레이 3월 투바투 1team 아르곤 배너 4월 동키즈 원더나인 뉴키드 5월 ab6ix 온리원오브 6월 위인더존 7월





박보검 선배님이신데, 연기력은 물론 인품도 존경합니다. Q. 나는 멤버 중에서 가장 ○○이다! 천연이다(아이같고 순수하다)! 스스로는 잘 모르겠지만, 멤버들에게 지적 받습니다 (ㅋㅋ) Q. 긴장을 풀기 위해서 무엇을 하는 가? 무대에 오르기 전에는 언제나 긴장을 하는데요, '우리 멤버들과 함께라면 괜찮아.' 라고 생각하면 이상하게 긴장감이 풀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Q. 들으면 기쁜 말은? '착하다.' 칭찬이라면 뭐든 기쁘네요. Q.



ヨンヒ:家にあります! 持ち歩いてはいないです。 BX:僕は今もつけている黒の数珠。 母が買ってくれたんです。 ーお守りですね。 BX:そうです。寝る時もお風呂の時も絶対に外しません。 ジニョン:僕もあります。久しぶりに実家に帰って気づいたんですが、子供の頃にもらった賞状。すごく多いんです。写生大会、数学の大会、作文の時のものとか。賞状って、思い出になるし、その時を回想できていいですよね! スンフン:僕は子供の頃、サッカー選手になるのが夢だったんですが、初めてもらったMVPのメダル! ヒョンソク:僕は子供の頃に遊んでいたおもちゃ。 お守りではないですね(笑)。 ヒョンソク:クリスマス・プレゼントでした。今でも部屋に置いてあるんです。 계속 자신이 소중히하고있는 것, 부적과 같은 물건이 있습니까? 용희 : 추억의 물건 있습니다. 체온계. 4 살 때부터 사용하고 있고, 지금도 상태가 나쁠 때 그 체온계로 열을 측정합니다. 지니고 있습니까? 용희 : 집에 있습니다! 갖고 다니진 않습니다. BX : 저는





곡에 대해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앨범 수록곡 전체가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어 앨범을 관통하는 스토리에 대해 자세하게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스토리 필름 영상에 대해서도 직접 밝힐 예정이다. 앞서 CIX는 입시지옥, 학원폭력, 방관, 결손 가정 등 학교 안팎에서 벌어지는 사회적





좋다!' 고 느끼는 순간은? 매일! 현석 Q. 음악, 댄스 이외의 취미나 흥미가 있는 것은? 영화를 보는 걸 좋아해요. 장르는 SF 액션! Q. 자신을 사람 이외에 무언가 표현한다면? 토끼요. 자주 "토끼 같아" 라는 말을 들어요. 닮았나요? [(갑툭튀) 승훈 : 오, 자세히 보면 머리 위에 긴 귀가...!?] ...자라고 있지 않는데요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Q. 나는 멤버





: 한우, 엄마가 해주신 밥. BX : 토스트 용희 : 시리얼 Q. 이동할 때나 대기실에서 무엇을 하나요? 진영 : 저희들의 영상을 봅니다. 승훈 : 잡니다... BX : 연습하거나 멤버들과 이야기 해요. 용희 : 잠자기 or 수다떨기 or 모니터링. 현석 : 음악 듣거나 군것질 해요. Q. 학교에서 점심 시간은 무엇을 했나요? 진영 : 밥을 먹고 축구 &





없었다. 커버해보고 싶은 노래를 라이브로 불러보는가 하면, 이석훈의 SG워너비 명곡 '라라라'를 함께 들으며 추억을 곱씹었다. "흔적을 SNS에 남기듯 이 순간을 오래 기억하고 싶다"라고 말하며, 딘의 인스타그램을 정세운의 기타 연주에 맞춰 함께 부르는 장면은 따뜻한 미소를 자아냈다. 이들은 "집밥이 그리운 아이돌, 요리를 못하지만 좋아하는 아이돌, 음악과 요리를 좋아하는 아이돌에게 추천한다"며



힘든 사실을 알려주는데 상속자가 로버트로 결정되고 에드워드가 무일푼이 되자, 가난한 시골 목사 부인으로 만족할 수 없었던 루시가 로버트와 눈이 맞아 결혼했다는 것 그 말에 심하게 놀란 엘리너는 몰아치는 감정을 주체하지 못하고 응접실을 뛰쳐나가고





찾고 싶은데 서치가 잘 안되서 찾은 것만 넣어봄 ㅠㅠㅠ 흔한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안 흔해서 쭈굴,, 혹시 추가할 돌 있으면 말해주라 ㅠㅠㅠ 누군지는 모르고.. 그냥 앨범커버이뻐서 들어보는데 노래 좋다 바보털 존나귀여움 근데 얼굴이 개 잘생김 이거 너무 귀여워서 ㅋㅋㅋㅋㅋㅋ 이병곤 김승훈 김용희 배진영 윤현석 넘잘해 강다니엘, 골든차일드, 뉴키드, 동키즈, 루리, 리미트리스, 마마무, 성민, CIX, 아스트로,





결과 조작과 관련해 논란의 대상이 됐던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는 점이 우주소녀의 활동에 제약을 가져올 수 있었던 상황. 더군다나 중국인 멤버들이 한동안 중국 현지에서 활동하게 되면서 한국인 멤버들끼리 팀의 색깔을 유지하는 데에 많은 공을 들여왔다. 그러나 보란 듯이 우주소녀의 새 EP ‘As You Wish’는 높은 퀄리티의 음악으로 가득하다. 전작들에 비해 대중적인 요소가 많이 엿보이는 타이틀곡 ‘이루리’는 수많은 아이돌 그룹들이 컴백한 상황에서도 SBS MTV 에서 1위를 차지했다. 그동안 우주소녀가 쌓아온 탄탄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