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역할이다. 게스트를 편하게 해 주고, 그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끄집어내야 한다는 점에서 토크쇼와 크게 다르지 않다. 큰 차이라면 이야기를 풀어가는 그 중심에 '퀴즈'가 있다는 사실이다. 1주년 기념으로 온 장윤정 도경완 부부의 경우를 봐도 이 프로그램이 무엇을 지향하고 있는지 잘 드러난다. 기본적으로 '퀴즈쇼'이지만 '토크쇼'이기도 하다. 문제를 풀어가며



박소희 shp6400@ 지금으로 치면 97년생 (물론 그때랑 지금 체감이 다르긴 하지만) 공채 개그맨 출신도 아니고 이미 이경규 김용만 유재석 같은 대선배들 제치고 받음 오보로 4개월만에 7월24일 방송법 개정안 화두 이수근·붐·주지훈 등 전과 연예인 색출했지만 개정안으로 전과 연예인 못 나올 확률 0% 국회 통과 확률 매우 낮아 통과되더라도 소급적용 불가 등 국회의원 10인이 지난 7월24일 발의한 방송법





징역 10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받았다. 채민서 씨는 음주운전 혐의로 징역 8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S.E.S' 출신 슈도 상습 도박 혐의로 징역 6월에 집행유예 2년, 사회봉사 80시간을 받았다. 이외에도 그룹 'JYJ' 박유천 씨, 최민수 씨, 에이미, 정석원 씨 등이 범죄에 연루돼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방송인 유재석과 김용만이 미지급





방송 활동은 제한될 것으로 보인다. 대표적인 예로 최근 ‘아는형님’ 등에 출연하고 있는 개그맨 이수근은 불법도박 혐의로 유죄판결을 받았다. 탁재훈, 김용만, 붐 등도 방송 출연이 어려울 전망이다. 아울러 마약 투약 혐의로 징역 6개월, 집행유예 1년을 선고받은 배우 주지훈과 미성년자 성매매 혐의로 징역 10개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은 이경영 등도 방송 출연이 막힐 전망이다. 다만 일각에서는 방송





당사자가 본인인지, 소속사인 스톰인지가 쟁점이 됐다. 1·2심은 "스톰과 두 사람이 맺은 계약 내용에 비춰볼 때 출연 계약의 당사자는 스톰이었다"며 두 사람에게 공탁금을 출금할 권리가 없다고 판단했지만 대법원은 "두 사람을 출연 계약 당사자로 봐야 한다"라며 2심이 다시 판단할 것을 주문했다. 전과 연예인에 대해 방송 출연을 금지시키는 방송법 개정안이 발의됐다. 오영훈 더불어민주당 의원 등은 지난 25일 마약 관련 범죄, 성범죄, 음주운전, 도박





뭐 스포츠(?) 같은 대결하는 거였는데 김용만의 진상 대처법.. 앞으로 TV에서 이수근·주지훈 등 못 보게 될지도 모른다 전과 연예인 출연 금지 방송법 앞으로 TV에서 이수근·주지훈 등 못 보게 될지도 모른다 (방송법 개정안을 발의) ‘옥탑방의 문제아들’ 1주년이 가지는 의미 가수 알리vs 개그맨 김용만 전과 연예인 방송 출연금지법 발의 담주 경기



55@ busan.com . . . . . . . . . . 응 대놓고 헌법 위반 이수근은 이미지세탁 하고 착실히 살아가다가 날벼락이군요.(응?) 오영훈 더불어민주당 의원 등이 발의한 방송법 개정안에는 마약 관련 범죄, 성범죄, 음주운전, 도박 등으로 금고 이상 형이 확정된 사람은 방송에 출연하지 못하도록 하는



확정된 연예인에 대한 방송 출연 및 금지를 규정하는 내용이 담겼다. 만일 이를 위반할 시에는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0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는 규정도 신설됐다. 해당 개정안은 같은 달 25일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에 회부됐다. 만일 해당 개정안이 국회를 통과할 경우 전과 연예인들의



'S.E.S' 출신 슈도 상습 도박 혐의로 징역 6월에 집행유예 2년, 사회봉사 80시간을 받았다. 이외에도 그룹 'JYJ' 박유천 씨, 최민수 씨, 에이미, 정석원 씨 등이 범죄에 연루돼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입법시행후 처벌받은 연예인민적용키로 이수근 이경영 김용만 탁재훈 신정환 고영욱등은 구제받는셈 지금 뉴스에 나오네요 연합뉴스 자료사진 앞으로 개그맨 이수근을 방송에서 못 볼 수 있다. 지난 25일 더불어민주당 오영훈 의원은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방송 사업자와 관련된 방송법 개정안을 발의했다. 오 의원의 발의한 방송법 개정안은 마약 관련 범죄, 성범죄, 음주운전 등을 저질러





문제를 풀면 퇴근한다. 그 단순함이 곧 재미의 모든 것이다. 결과적으로 어떤 문제인지, 그리고 이를 어떤 식으로 맞히는 것인지가 핵심이다. 너무 어려워도 그렇다고 너무 쉬워도 안 되는 적절한 난이도가 중요하다. 전체적인 난이도만이 아니라 시의적절한 내용도 중요하다. 이렇게 문제가 준비되었다고 다 끝나는 것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