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입니다. 즉, 이 이상의 전류를 통한 감전을 당하면 인간은 스스로 감전 상황에서 벗어날 수 없기 때문에 매우 위험한 상태가 됩니다. 그래서 우리나라에서는 30mA를 기준으로 누전차단기를 만들고 있습니다. 한편 누전차단기의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전기기사 공부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암기 하시기 바랍니다. 구 분 정격감도 전류(㎃) 동작시간 고 감 도 형 고속형 5 10 15 30 정격감도전류에서 0.1초 이내, 인체감전보호형은 0.03초 이내 시연형



이동해서 조금 날리고 귀가했습니다^^ 물은 얕긴 했지만 별루 안이쁘더라구요. ㅎㅎ 다음에 일출과 물안개가 더해졌을 때 다시 한번 도전해 보려고요.^^ 이번엔 유명한 BTS님들의 노래에 맞춰 편집을 해 보았습니다. 일기예보 보니, 덥지도 않고, 비도 안오고, 딱 좋음 저녁엔 추울 수 있으니, 긴 옷 필요할 듯. 오늘 롱패딩 입말? 오늘 롱패딩? 코트? 일기예보보다 정확해서 나도



모두 날아가버려서 너무 좋습니다. 젠쿱은 전면주차 했다가 나오면서 스토퍼에 걸려 범퍼가 뜯기는 일도 비일비재 했었고 지하주차장 램프 끝쪽에서 바닥이 닿는 경우도 비일비재 했었고 하드한 서스펜션 때문에 지랄같은 우리나라 도로에서 나오는 경우도 많았지만 그런 것들이 싹 사려졌습니다. 오늘 좀 전에도 차 한 대씩 통과가 가능한 이면도로에서 반대편에서 오던 차와 중간에서 마주쳤는데 과감하게 인도로 연석 올라타서





애매하네요 ㅠ.ㅠ 지난 월요일, 2년 반 동안 발이 되어준 젠쿱을 보내고 QM5를 가져왔습니다. 2010년 7월 집에서 물려받았던 첫차 프린스 이후로 여덟번째 차입니다. 이쯤에서 과거 제 차 리스트를 나열하고 시작하겠습니다. 1) 2010.07. ~ 2010.11. - '97 프린스 1.8 DOHC (깡통) 2) 2011.04. ~ 현재 - '90 쏘나타 2.4i 3) 2015.02. ~ 2015.11. - '99 에쿠스 VS450 (GDI) 4) 2016.02. ~ 2016.10. - '06 SM7 프리미에르 5)



이분 범상치 않구나 라는걸 느꼈었습니다. 역시 저랑은 전혀 반대인 바른생활사나이시더군요.. 캐디가 가운데로 치세요...정말 가운데로 치십니다...ㅋ (귀가 후 무탈하셨죠?) 제가 뭐 다른분들 스윙을 평가하고 지적질할 실력도 안되고, 라운딩 복기를 할 만큼 기억력도 좋지 못해 마지막 3홀에 후기쓰기 룰에 목숨을 걸었던 것만 간단히 말씀드리겠습니다. (저만 목숨 건것은 아닙니다..ㅋ)



이노쨩은 아무 예정이 없다 고 대답하니까 그럴것 같았다 는 카야쨩 ㅋㅋㅋㅋㅋㅋㅋㅋ 왜...왜 그러케... 말하세여 ㅠㅠㅠ 하니깐 늘 아무것도 안하는 것 같아서 그렇다 고 ㅋㅋㅋㅋㅋㅋㅋ 일침놓깈ㅋㅋㅋㅋㅋㅋ 카야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회차 쟝켄~ 왼쪽 주니어분이 이노쨩에게 질문! "이노오군! 저는 강아지파인데 고양이의 어떤점이 좋은가요?" 참고로 오른쪽 분은 고양이파라고 냥냥 해줌 ㅋㅋㅋ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집 주변에 전선이 어딘가 손상된 모습을 보이면 한전(전화번호 123)에 연락을 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포스팅은 내용 자체는 어렵지 않지만 상당히 무거운 내용입니다. 소망 김기사도 이번 포스팅을 작성하면서 머리 한켠이 묵직한 느낌이었습니다. 당장 내일 전기 작업해야 할일이 생각나서였죠. 소망 김기사가 전기일을 아버지인 소망 사장님에게 배우기



팔더랑~ 🔆Newbury Comics ; 여기 진짜 강추!! 난 미국 만화도 별로 안 좋아하고 (릭앤모티만 조아해> 별로 재미 없을 줄 알았는뎅 진짜 재밌더라 ㅎㅎㅎ 인형 같은 것도 팔고 티셔츠나 슬리퍼 같은 굿즈도 팔고 캘린더도 팔고~~ 여러가지 있는데 그냥 눈요기 하기 좋고 재밌어 !! 지인짜 시간 때우기 딱 조음! 🔆 Darwins Ltd. ; 내 친구들 중에 보스턴 사는 친구들은 잘 모르고 캠브릿지 사는 칭구들은 아는..?!ㅋㅋㅋ 구런 카페얌 ㅎ_ㅎ 맛있엉! 츄천! ☕️🖤 🔆Peet’s Coffee ; 여기도 카페인뎅 맛있오! 추천추천!



할 수 있는 누전차단기를 말합니다. 우리 일상생활에서는 특별히 쓸일이 없지만 산업현장이나 의료현장에서는 당장 전기가 차단되면 큰일이 날 수 있는 경우가 있기에 이런 제품을 사용합니다. 반한시형은 지락전류에 비례하여 동작 접촉전압에 상승을 억제하는 역할을 하는 제품을 말합니다. 3상 3선식 중감도 누전차단기 감전을 방지 하기 위해 고감도를





요구에 마루는 "우리 모델을 하고 있는데요..." 부터 시작하며😉 씨엠 찍을 때 쿠라가 좋아한 추천메뉴 마루도 좋아한다며 보여준 부타라멘! 오늘 스튜디오에 마루야마 성씨가 우리 마루랑 전 여자축구국가대표 마루야마 카리나상 두 사람이라ㅋㅋㅋ 마루야마 카리나상이 세븐일레븐에서 추천하는 메뉴들 영상 나오기 전에 저 쪽의 마루야마 상이라며ㅋㅋㅋㅋ 마루야마 카리나상 으로부터 마루한테 추천메뉴 시식 마파두부랑 챠항 콤비네이션! 사타프라에서 오랜만에 보는 마루의 시식 진실의 이마와 미간ㅋㅋㅋㅋㅋ 맛있었는지 진행하는데 계속 먹음ㅋㅋㅋㅋㅋ 뇸 헤헷🧡 류헤사마ㅠㅠㅠㅠㅠㅠ 겨울보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