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컴백쇼 방송불가 판단 10.CGV 아이즈원 다큐멘터리 영화 상영 취소 고려중 한명의 PD가 프로젝트 그룹의 존망을 결정쥐게 했네요. 문자로 상금만료예정이라고 왔길래 로그인하려는데 기존가입돼있는 번호라고 이메일 인증 받으라고 뜨는데 어디서 찾아야되는건지 모르겠다ㅠㅠㅠㅠㅠ 이거 찾으면 총알쏘기 딱인데ㅠㅠㅠㅠㅠㅠ어케 방법 없을까..... 2019년 10월 18일 잼라이브 뉴이스트 Aron & 백호 다시보기 올라왔다♡ PRE-LISTENING 7th mini album



동마갤 공구 ▶ 햇살이 보고 힐링❤ 컴백 D-7!!! 동호도 귤들도 행복만 가득하길 동나잇 ❤ ❤3❤ 존잘ㄷㄷㄷ 1.지마켓 모델 바로 짤림 2.잼라이브 모델 짤림 3.스쿨룩스 모델 짤리고 교체됨 4.올리브영 모델 판넬 다 치우는중 5.놀라운 토요일 아이즈원 방송 취소 고려 6.아이돌룸 아이즈원 방송 취소 고려 7.엠넷 아이즈원 컴백쇼 방송 취소 8.마리텔측 아이즈원 출연분량 삭제 고려중 9.일본 엠넷측 컴백쇼 방송불가 판단 10.CGV 아이즈원 다큐멘터리 영화 상영 취소 고려중



어떤거어떤거 하시는지 궁금하네요. 슼에도 :) 월-호구의 차트, 아이돌 오브 아시아 화-잼라이브, 아이돌룸 예고, 마리앙 수-티엠아뉴스 목- 금-뮤뱅 컴백 예고, 러브스토리, 만수로 토-음중 컴백 예고, 원아페 일-인가 컴백 예고 미쳤닼ㅋㅋㅋㅋㅋㅋ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씽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지마켓 모델 바로 짤림 2.잼라이브 모델 짤림 3.스쿨룩스 모델 짤리고 교체됨 4.올리브영 모델 판넬 다 치우는중 5.놀라운 토요일 아이즈원 방송 취소 고려 6.아이돌룸 아이즈원 방송 취소 고려 7.엠넷 아이즈원 컴백쇼 방송 취소 8.마리텔측 아이즈원 출연분량 삭제 9.일본 엠넷측





회의 잡혀서 못보는데ㅠㅠ 오늘 바쁘다바뻐 ㄷㄷㄷ 유효기간 일년인데 일년 지난 깜빡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 미친ㅠㅠㅠㅠㅠㅠ 돈 날렸네 흑 깜놀했는데 넘 잘생겼오 ㅠㅠㅠㅠㅠ 슼에도 :) 백호7중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잼라이브도 한때 열심히 했었어ㅋㅋㅋㅋㅋ.. PRE-LISTENING 7th mini album [The Table] 프리리스닝 동호 cut ver.



[The Table] 프리리스닝 동호 cut ver. 기사 '컴백 D-7' 뉴이스트, 프리 리스닝 영상 공개…타이틀곡 'LOVE ME' ▶ 공트  잼라이브 관련 공지 관련사항 잼라이브 공식 인스타▶



우리 이번주 떡밥 좀 봐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잼라이브도 재방송 같은거 안올라오갰지ㅠ 잼라이브- 뮤뱅넥스트위크-idols of Asia -으라차차만수로-럽스토리 와 나 잼라이브 상금 출금 신청하는 거 까먹어 가지고 칠천원 날림.... 세상마상.... 혐생살다 잼라이브 이제 봐써.. 울애기 얼굴이 반쪽됐네ㅠㅠㅠㅠㅠ 잼라이브 인스타 + 페북 업 l 본방사수 이벤트 옆방에 올라온 잼라이브 캡처 이거 봤어?ㅋㅋㅋㅋㅋ 세븐틴



다큐멘터리 영화 상영 취소 고려중 특기사항 : cj 가 제일 발빠르게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멤버는 눈치게임중이겠네여 이거 상단바 내리면 와이파이 블루투스 진동 이런 거 있는 부분에 화면녹화 있는데 진짜 좋음 미디어 그냥 켜놓구 녹화누름 되는데 내가 소리 꺼놔도 알아서 소리녹음까지 다 해줘 다들 알겠지만 누르고있음 설정진입하니까 거기서 미디어소리만 녹음하는거로 선택하면 된다! 어제 잼라이브 나중에 보는 법 찾다가 녹화기능 있는 거 알아가지고 첨으로 녹화해야지했는데 넘 잘된거야 만족만족ㅋ





귤덬's CHECK LIST ❤ RT + 하트 꾸-욱 + #백호 포함 댓글 [프리리스닝 ] ▶ ❤ 컴백관련 음총팀 현황 ▶ 16일 수요일 저녁10시 화력체크 ▶ 동마갤 공구 ▶ 햇살이 보고 힐링❤ 컴백 D-7!!! 동호도 귤들도 행복만 가득하길 동나잇 ❤ ㄷㄱㄷㄱ +) 미안ㅋㅋㅋㅋ 내 마음이 너무 앞섰다ㅠㅠ 만수로랑 시간 겹치지않아?? 둘 다 열시



오늘 하루 만에 취소된 행사와 광고들 ㅇㄴ)잼라이브 계정 찾는법 아는덬있니ㅠㅠ 191018 아론 동호 잼라이브 다시보기 유튜브❤ 🍊 191014 오늘의 동호 🐯🐾 잼라이브ㅡ45분전(수정!) 근데 18일에 잼라이브 방송이면 [NU'PAPA] 퀴즈 천재 만재 Aron 백호의 잼라이브 생방송 잼있게 보셨나요? 잼라이브 잼났니? [NU'PAPA] 퀴즈 천재 만재 Aron 백호의 잼라이브 생방송 잼있게 보셨나요? [NU'PAPA] 퀴즈 천재 만재 Aron 백호의 잼라이브 생방송 잼있게 보셨나요? 펌 아이즈원 빠른



덕분에 신문물 체험 많이 한다... 🍊 191014 오늘의 동호 🐯🐾 191018 오늘 잼라이브 다시보기 (유튜브) 잼라이브 퇴근 프리뷰 아이즈원 빠른 손절..CJ 아 잼라이브 놓쳐서 지금 보는데 곽아론 얼굴개짱ㅋㅋㅋㅋㅋㅋㅋ 잼라이브 퀴즈에 펭수가 보기로 나왔어! ㅋㅋㅋ 퀴즈 많이 하시네요 잼라이브 인스타 + 페북 업 l 본방사수 이벤트 우리 이번주 떡밥 좀 봐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즈원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