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있다. 반면 암컷은 초록색 몸에 검은 줄무늬가 있고 육수는 없다. 연구진은 오랜 조사 끝에 우연히 흰방울새 암수 한 쌍이 같은 나뭇가지에 앉아 있는 모습을 목격하고 녹음을 시작했다. 이에 대해 “운이 좋았다”고 말한 연구 주저자인 매사추세츠대의 제프 포도스 박사는 “수컷은 암컷에게 얼굴을 돌리지 않고 첫 번째 울음소리를 냈다. 그 후 수컷은 다리를 크게 벌리면서 마치 연극을 하듯 극적으로 빙 돌았는 데 그때 육수가 심하게 흔들렸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수컷이 암컷이 있는 곳을 향해 두



도구입니다. 물론 화이트밸런스를 맞춰주는 다른 장비도 있습니다. ‘그레이카드’ 와 ‘밸런스 카드’, ‘노출계’ 등이 있지만, 그레이카드와 밸런스카드는 화이트 밸런스를 맞춰 주지만 적정 노출값을 맞추기는 힘듭니다. 그리고 노출계는 너무 고가에 전문적(초보자가 쓰기엔)입니다. 반면 스파이더 큐브의 특징 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입체적인 디자인으로 다양한 구도에서 들어오는 빛과 하이라이트, 쉐도우 정보를 제공합니다. 2. ABS 합성수지로 제작하며 직접안료를 착색하여 18%



서있으면... 저건 빼박 인스타 전용 사진만 잘 나오는집이다 라고 언젠가부터 판단이..흐흐.. 이렇게 아재력 미터기 폭발하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또다른 디테일....... 스뎅 물통입니다 저 스뎅성애자 같네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물병의 청결도는 유리나 스테인레스가 최고치 찍으니... 일반 소주 홍보 그림있는 프라스틱 물병이 청결도가 제일 별로기도 하고용 최악은 일회용 프라스틱 물병 재활용하는곳이죸ㅋㅋㅋㅋㅋ 가끔 시골가면





무게에용 이런걸 감안하고도 저 냄비를 고수해온다는게 너무나 고마운점임다 코팅펜으로 하면 설것이도 빠르고 알루미늄이라 가벼울텐데 저 스테인레스팬만의 맛이 안나올듯하구용 뭔 음식사진 하나가지고 설명을 이리길겤ㅋㅋㅋㅋㅋㅋ 다음 사진 갈게영ㅋㅋㅋㅋㅋㅋㅋㅋ 이집에 시그니처메뉴이자 무조건 먹어야하는 버터갈릭 감자튀김입니다 바삭한 감자튀김 짭쪼름한 갈릭소스 감자위에 뭔가 버터맛나는 알갱이들 파슬리 조금 이게... 레알 어느 지점을 가던 똑같을 맛을 내요 근데 주위 유사 즉떡 가게가서 버터갈릭감자 시키면 이맛이 안나더라고요 ... 뭔가 ...이집만에 묘한 레시피를 쓰는듯한데..여기밖에 이맛이 안나요





간편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스튜디오 안에서만 촬영하는 것이 아닌, 일상 생활 속에서 사진을 즐겨 찍으시는 분들에게는 크게 다가오는 부분입니다. 그레이카드 종류는 얇기 때문에 당연히 쉽게 구겨질 염려도 있고, 세워서 찍기도 애매합니다. 하지만 스파이더 큐브는 내구성이 뛰어나 아웃도어는 물론, 물이 있는 곳에서도 사용가능 합니다. 그래서 오염이 되도 물로 세척이 가능합니다. 스파이더 큐브는 삼각대에서 널리쓰이는 표준 1/4인치 규격 홀도 있어서 삼각대에 부착해서 자유롭게





슈퍼차저의 경우는 이야기가 다릅니다. 롱 레인지는 최대 250kW 속도로 스탠플의 최대 180kW 속도에 비하여 약 40% 정도 빠릅니다. 이 이유 때문에 같은 시간에 충전되는 배터리 양에서도 차이가 발생하게 됩니다. (출처 ) 이 그래프는 배터리 잔량이 15%일 때 20분간 충전했을 때의 주행 가능 거리를 나타냅니다. 우측 스탠플의 경우 슈퍼차저 규격이 V2나 V3나 상관없이 140마일(약 225km) 주행 가능해지고 좌측 롱레인지AWD의 경우 슈퍼차저 규격이 V3일 때 280마일(약 290km) 주행이 가능해집니다.



사진이, 컴퓨터 모니터로 보니 사실과 다른 색감 때문에 당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당장 쇼핑몰 창업 커뮤니티만 둘러봐도 물어오는 대부분 질문이 사진의 색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단순히 웹용으로 사용하는 사진의 색감은 어느 정도 틀어져도 그냥 관용으로 넘어갈 수 있지만, 상업용 사진은 정확한 색을 표현하는 것이 생명입니다. 같은 단어의 ‘브라운’ 이라도 실제 보여주는 색은 천차만별이니까요. 화이트밸런스 보정 이런 부분을 보완하기 위해서 화이트 밸런스를 보정하지만, 눈 으로 하는 보정은 한계가 있습니다. 우리 눈은 적응력이 강해서 계속 보다 보면 뇌에서



단어가 보입니다. '부분'이라니, 프리미엄이면 프리미엄이지 이게 무엇인가? 보통 스탠플과 롱레인지, 퍼포먼스의 차이는 단순 주행거리로 알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인테리어 포함 사양이 전혀라고 할 정도로 완전히 다릅니다. 위에 사진에 정리해두신 것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1. 열선시트 -. 스탠플은 뒷좌석 열선이 없습니다. 2. 오디오 -. 스탠플은 일반적인 오디오 구성입니다. 프리미엄과 차이가 매우 큽니다. -. 해외 평가를 보니 1~2천만원 정도의 가치가 있을 정도로 좋다고 하는데 이건 제가 들어보질 않았으니... (일반적인 오디오 : 위 사진에서 트렁크쪽 미드





장소, 조명, 노출환경 이 같기 때문에 첫번째 보정값을 적용시켜면 간단하게 맞출 수 있었습니다. 모바일에서 화이트밸런스 보정하기 모바일 앱으로도 스파이더 큐브를 통해서 화이트밸런스를 보정 할 수 있습니다. 제가 사용한 앱은 모바일 라이트룸 CC 입니다. 화이트 밸런스를 조정할 때 조절 슬라이드 뿐만이 아니라 ' 스포이드' 툴이 지원되기 때문에 스파이더 큐브의 회색면을 찍어서 맞출 수 있습니다. 노출과 블랙은 사진과 히스토그램을



이어폰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2017년 '톤플러스 프리( HBS-F 110)'라는 동명의 무선 이어폰이 출시된 바 있다. 하지만 과거 '넥밴드' 시절의 영광을 버리지 못한 채 아재 감성 물씬 풍기는 넥밴드 탈부착형으로 나와 참패를 맛봤다. 새로운 톤플러스 프리는 LG 전자의 본격적인 첫 무선 이어폰이라 해도 무방하다. 기대를 모은 부분은 음질이다. 지금은 기억 속에 묻혔지만, 한때 LG 전자는 '쿼드비트'라는 걸출한 가성비 이어폰을 만들어 낸 전적도 있다. 이번에 LG 전자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