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봄....존나 신기하네 박유천 팬중에 평론가 되게 유명한 사람 있었자나 그 해에 연기 제일 잘한 신인 배우가 받는거라고 생각하긴 하는데 오랜만에 성균관스캔들 보는데 아 박유천,, 전과 연예인 방송 출연금지법 발의 솔직히 옥세자는 결말은 좋았지만 개인적으로 그 전에 악역 부분이 너무 세서 MBC, 강지환·강성욱 출연정지…이민우는 출연제한 연인타투하니까



함께 해 온 우리 가족을 위해 잊어줄게 그래도 그건 아니잖아 우리에게 할 말은 아니었잖아 마지막까지 우릴 실망시키려고 아주 작정을 한 거냐 걸려온 전화에 한다는 말이 멤버의 뒷담화 정말 믿기 힘들었다 선배들의 말이랑 똑같아 돈 될 놈은 남게 하고 싶었냐 너희들이 말한 가족에게 너희 나가면 못되게 괴롭힐 거란



큰 금액을 가불을 해주면 회계감사시 문제가 되지 않나? A. 문제가 되기도 한다. 가불은 일종의 대여금이기 때문에 가불을 해줄 경우 이자를 받아야한다. 직원들의 경우 가불을 받으면 이자를 내고 있다. 하지만 가수들은 그 금액도 훨씬 더 크지만 그냥 선급금식으로 주기 때문에 이자를 따로 받지 않는다. 그래서 감사를 받을



혐의로 징역 6월에 집행유예 2년, 사회봉사 80시간을 받았다. 이외에도 그룹 'JYJ' 박유천 씨, 최민수 씨, 에이미, 정석원 씨 등이 범죄에 연루돼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작사작곡한 노래들이 감수성 오져서 얘는 예민하고 기분파고 이런거 이해해주는 그런 분위기가 됐던 듯 그 와중에도 언젠간 여자문제로 사고칠거라고 다들 예상했지만 박유천 처럼 또 여러명 나오는건 아닌지... 텐프로 당골손님이라니... 그때 시기가 막 루머 판치던 시기라 피셜은 아니었지만 여자연예인들이랑 사겼다는것도 지금 기억나는거 세명이나 있고 ㅋㅋㅋ 성병크를 터뜨릴거란 생각은 못했는데 여자문제 제일 많은 멤버인 동시에 감수성 예민하고...



박규리 2010년 3월 31일 개설 박재범 2010년 4월 29일 개설 김현중 2010년 7월 28일 개설 유노윤호 2010년 8월 6일 개설 강승윤 2010년 11월 16일 개설 은정 2010년 12월 22일 개설 최강창민 2011년 1월 14일 개설 박유천 2011년 7월 4일 개설 김재중 2011년 10월 6일 개설





가는 (저 하늘 멀리 날 날려주세요) 너의 이름만 불러볼게 이미 변한 네게 (항상 그 자리에 설 수 없어요) 먼저 돌아설게 (항상 눈물 흘릴 수도 없었죠) 점점 더 멀어져 가는 (저 하늘 멀리 날 날려주세요) 너의 이름만 불러볼게 그래 그렇게 했다 쳐 착한 우리가 지나쳐 줄게 그래도 몇 년간 함께 해 온 우리 가족을 위해 잊어줄게 그래도 그건 아니잖아 우리에게 할 말은 아니었잖아 마지막까지 우릴 실망시키려고 아주 작정을 한 거냐 걸려온





사회면 나올정도면 우리 엄빠도 알게 됨 박유천 유천병이 통할 수 있었던게 작사작곡 능력때문이었던거 같음 박유천 지금 병크 터져서 그렇지 박유천 데뷔초 얼굴 닮았다 이거 욕일까? 어쩌다발견한하루 나오는 보건선생님?의사? 박유천동생임?? 런던프라이드 일 못해서 팬들 존나 빡쳤을때 임무영마요네즈고추장 난 내 남동생 입대날이 박유천 입대날이었는데ㅋㅋ 박유천은 왜 그렇게 살았을까? 청룡 백상 신인상 두루 섭렵 안하면 안쳐주는 뎡배 박유천 닮았어요할 때 지금말고 그 믹키할 때 박유천이요!! 급하게 붙이면 칭찬이라 생각함 성병크돌 목소리도 듣기





한참을 달려왔나 생각지도 못한 큰 벽에 가려지고 ->화장품하다 실패했어 백평짜리 아파트도 사서 돈이 없더라고 이렇게 어두웠나라는 생각이 한참 머릿속에 머물렀어 ->사업이 쉽지가 않더라고 한번은 이런 일이 있었어 커져가는 영업비에, 늘어가는 빚에 ->화장품이 안팔려요 혼자서는 감당할 수 없는 일이기에 ->화장품이 안팔려 예전에 사장님께서 건네셨단 말 필요한 것이 있으면 말해라, 우린 언제나 서로 가족이니까 ->돈빌려달라는것만 빼고 말해라 뭐든 필요하면 말해라 ->돈말고 그말에 용기를 내어 전화를 걸어 부탁을 드렸어 ->돈빌려달라고 뭔가 느낌은 이상했지만 의지할





게 그의 염려였다. 그러면서도 인터뷰 중간중간 본인도 모르게 VIP들의 이름이 튀어나왔다.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 법한 유명 배우와 정치인의 이름도 노출됐다. 두 사람 모두 언론의 마약 관련 사건으로 구설에 오르내렸지만, 본인들은 이를 전면 부정했던 인물들이다. 기사전문 헤디 도랐나ㅋㅋㅋㅋㅋㅋ 별로 관심도 없고 사실 불호에 가까웠는데도 같이 나온 단어가 너무 ...그래서 충격이었음 내가 이런 얘기 한적 있나. ->많이한듯 2003년 몇 개월수습



배우 주지훈 씨는 마약 투약 혐의로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1년을 선고받았다. 이경영 씨는 미성년자 성매매 혐의로 징역 10월에 집행유예 2년을 받았다. 이수근 씨와 탁재훈, 김용만 씨, 신정환 씨, 토니안, 붐 등은 불법 도박으로 유죄 판결을 받았다. 이뿐만이 아니다. 그룹 '빅뱅' 탑도 대마초를 피운 혐의로 징역 10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받았다. 채민서 씨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