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수, 쯔위, 하니, 수지, 아이린, 설현 그시즌엔 잘 안봤지만 나중에 예능등에 김세정 김소혜 전소미 청하등 나오면서 많이알게됬네요 배가놈 라디오에 나오던 소혜 지금은 뭐하는지 ㅋㅋ 꽃길 말고는 없나? 기대기대 [단독포착] 노태우 전 대통령, 건강 이상설 무색 '장군의 모습' [더팩트ㅣ이새롬·김세정·이동률 기자] 최근 건강 이상설이 돌았던 노태우





김세정 인스타 헐 김세정 음방도 도나보다 노태우를 장군이라 치켜세우는 기레기발견...ㅋㅋ 예능플이니 기대중인 예능 적고간다 박지훈 김세정 김영철 조합모얔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 10대 가문 중 하나인 광산김씨 인장 및 유래 (feat. 김석진 김태형) 김세정 신곡 라이브 떳길래 듣는데 진짜 진따 잘하네요;;; 김세정 첫방 언제야? 김세정 예능참사





싶어요 %EA%B9%80%EC%84%B8%EC%A0%95&groupCd=&pt=0 CLIEN 프듀도 가끔봐서 전소미 김세정 강다니엘 알고 트롯세대는 아니심 프듀할때보다 아오아 데뷔했는데 드림걸센터가 갑자기 정채연이었잖아 1위 전소미 2위 김세정도 아니고 뜬금 후렴 메인파트에 정채연센터여서 읭했다 그때 시끌시끌하고 이상했었음 1. 첫 타이틀곡 센터들 데뷔 (최유정, 이대휘, 사쿠라) 2. 마지막 데뷔 평가곡





판타지오뮤직은 '최유정이 건강상의 이유로 잠시 활동을 중단한다'며 '최유정은 당분간 모든 일정에서 제외하여 충분한 휴식과 컨디션 회복에 전념할 계획이며, 위키미키는 최유정의 건강이 회복될 때까지 당분간 7인 체제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건강 상의 이유로 최유정이 속한 위키미키 활동에서도 빠진 상황에서 아이오아이 재결합





김세정 광고가 뜨네 김세정 고요속의 외침 대참사 I.O.I, 재결합 비상..유연정·전소미 불참, 최유정 활동 중단에 일정 연기 김세정 레전드 김세정 터널 / 꽃길 이나 이하이 한숨 류 노래 또 아니? 김세정 박지훈 그리고 김영철 진행? 엠씨?



구구단 김세정, 내달 솔로신곡 발표…'꽃길' 이후 3년만의 솔로곡 [신곡] 김세정 - 터널 (Live ver.) 오늘 내 돌 신곡 나와 들어조ㅠㅠ IOI) 김세정 근황 12월 신곡 발매 일정.ㅌㅅㅌ 김세정 음란마귀 레전드.gif 김세정 솔로 신곡 나오는군요 유튜브 노래 틀어놨는데 김세정 목소리가 들리길래 봤더니 [단독]아이오아이, 주결경도 '합류 불투명'...12월 재결합 무산



잘해서 안 본 사람 없었으면 좋겠는 김세정 신곡 '터널' 세로라이브 조국 후임에 전해철 유력?.. 김오수·김외숙도 거론 담주 아이돌룸에 김세정 박지훈 같이 나오네 홀ㅋㅋㅋㅋㅋ 시즌1 소평 A 라인업 보면 살벌함ㅋㅋㅋㅋㅋㅋㅋㅋ 엑소 김세정 박지훈 예쁘고 노래 잘해서 안 본 사람 없었으면 좋겠는 김세정 신곡 '터널' 세로라이브





넷은 엄청 좋아하던데 저 넷은 조작 안했을거 같아 정승환 컴백 백지영 유스케10주년 스물두번째 목소리 김세정 이준영(유키스 유앤비 준) 솔로데뷔 그냥 저렇게 나와서 그런가보다 했는지 진짜 체감이 넘사였는지 궁금 힘세정~ 또 팔씨름 남자 이겼네요 ㅋㅋ 이쯤되면 한번 팔씨름 해보고



있네요 ㅋㅋ ㅋ 범바너2 이승기 박민영 안내상 김민재 육성재 김세정 세훈 라인업 무엇~ 존나신선하고 재밌을거같옼ㅋㅋㅋㅋ벌써웃곀ㅋㅋㅋ 8. 광산 김씨 시조 김흥광에 대해 김씨 분관록에는 헌강왕의 왕자로, 동국만성보 및 조선씨족통보에는 신라 49대 헌강왕 의 3자로, 광산김씨 정유보에는 신라 45대 신무왕 의 3자로 기록되어





프로젝트 걸그룹 팬들이 새로운 그룹 내에 악성 개인팬이 될수도 있는거고.. 아이즈원도 지금의 케미와 덕심몰이가 12명이라서 가능한거지 다 흩어졌을때 성공할 멤버는.. 확신할수가 없어요 그러니까 절대 연장해 다들 분량 몰아받은 것도 아니었는데도 내주변이든 커뮤니티 원픽순위든 다 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