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렛잇고급 있냐 궁금해할거같은데 일부러 도전 안한느낌..각잡고 작곡은 했겠지만 인투디언논이 가사반복때문인지 그나마 중독성 있었고 쇼유어셀프란곡도 있는데 굳이 스피치리스랑 비교는 안해도 될거같음 이게 개흥곡이라 기대치땜에 실망할까봐그럼 그리고 비주얼은 기대를 하고봐도 좋을듯 실제로 엘사 겨울왕국1 대관식 때 모델링 그대로 가져온거래ㅋㅋ 그리고 2 개봉





영업글❄ 겨울왕국2 관람전 겨울왕국1 복습해봅니다 어제 2보고나서 기억이 안나서 지금 ocn에 겨울왕국1 하는거 다시봄 겨울왕국1 뜬것도 렛잇고 가 거진8할은 가져갈텐데..2에도 렛잇고 집어넣지.. 겨울왕국2 보고왔는데 볼만한듯 (약ㅅㅍ) 엘사 엄마랑 엘사 존나 닮았다고 생각했는데ㅋㅋ 난 겨울왕국1 나중에 보고 극장에서 안본거 후회했어 겨울왕국1 안본 사람 있냐? 겨울왕국1이 좀 더 대중적이긴





리가 감독한 11월 21일 개봉작 겨울왕국 2를 보았습니다. 아름다운 영상과 멜로디로 독재를 비판하는 수작이었습니다. 작품내 전제정에 대한 비판이 민주주의의 열망까지 이어지지는 않았지만 암중모색이랄까요? 최근 중국과 홍콩, 자본의 힘을 통한 문화 검열 등 다양한 이슈에 대한 디즈니의 대답





관린이가 보고 싶어서 보고왔어! 올라프는 우리에게 관린이가 되어버렸으니까 ㅎㅎㅎㅎ ☃ 그런데 2는 전반적으로 아주아주 취향이더라! 너무 감동이고 감격해서 박수쳤어ㅠㅠ 재미도 있는데 심지어 올라프도 있으니까 엄청 좋았고 행복했어 기회가 되면 또 보고싶어 🤗🤗🤗 아ㅠㅠㅠ영화에서 올라프 너무 사랑스러워> 1 노래의 임팩트는 진짜 최고였다고 생각하는데 겨울왕국





아렌델 구하러갈때랑 옷 바꿀때랑 바다에서 정령이랑 싸울때랑 적다보니 엘사 나올때마다 다 소름돋은거같네... 이번에 진짜 능력 쓰고 오졌음ㅠㅠㅠ 겨울왕국1 스토리 설명해주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웃김 렛잇고 브금 나오고 밤에 보러가려는데 겨울왕국1 처럼 4D래놓고 물뿌리고 바람만 뿌려대는거 아닌지 이번에도 그런 효과밖에 없으면 그냥



느껴질까? 와 겨울왕국1 언제 개봉한거지 했는데 140116이야 겨울왕국2 저는 재미있게 봤습니다. 겨울왕국2 보다가 잤습니다 스포무. 겨울왕국2 보고 왔읍니다 겨울왕국2 피규어 겨울왕국1을 이제야 �f어요 오뚜기 육개장&겨울왕국2& 주차~~~~ 겨울왕국1은 내기준 스토리가 중구난방이였단 느낌이였는데 2는 흐름이 좋았음 겨울왕국1에서 흥한 오스트가 웨이브 다시보기 쓰는





소름돋아 참고로 박혜나 배우는 위키드 국내 초연, 재연에서 엘파바 역할 했었던 배우고 겨울왕국 엘사 오리지널 성우인 이디나 멘젤도 브로드웨이 위키드에서 엘파바 역할이었음ㅋㅋㅋ 나만 안본듯.. 겨울왕국1 에서도 맡았던 배우야! 크래딧엔 가수로 나오지만, 활발한 활동을 하고





못보고 있겠더라구요 결국 끝나기 5분전에 깨서 엔딩만 봤습니다 그것도 아이맥스로 본건데... 18000원중에 대략 4000원 어치만 본거같아요... 같이봤던 여친은 엄청 재밌었다고 하더군요 저 자는줄도 몰랐답니다 진짜 전 디즈니쪽 애니랑은 맞지않는거같아요 디즈니 애니가 재밌던적이 한번도 없네요 겨울왕국1때 안나 얼음에 얼때



이렇게 민생을 도탄에 빠뜨린 엘사가 본인의 행동에는 책임지지 않고 그저 철인정치의 이데아를 그리며 스스로 힘을 조율해내는 것으로 이야기는 맺어집니다. 허나 주제는 간명합니다. 요컨대, 개인인 왕의 역량과 그 도덕성에 절대적으로 의존하는 전제정의 참담한 한계를 드러내는데 주력한 작품이라는 것이지요. 마지막, 동생 남자친구에게 일감 몰아주기를



어떤 체험을 하고 온 것 같아요 영화가 전하는 메시지, 보여주는 비쥬얼, 들려주는 음악 이 세가지가 환상적인 콤비가 되어 관람자인 저에게 다가왔습니다. 노래 퀄리티 자체는 겨울왕국1편이 더 좋다고 생각하지만 대게 가벼운 느낌의 곡들이고 렛잇고가 강력한 카타르시스를 느끼게 해줬죠. 그런데 이번 편은 Into the Unknown이랑 Show Yourself 이 두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