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좋아 큰 작업이 될까 봐 걍 먹선과 마감재나 뿌려야겠습니다. 얼굴이 겁나 못생겼어요~~~ 성적이 그렇게 좋은데도 선수들한테 화냌ㅋㅋㅋㅋㅋㅋ 범죄를 옹호하는 좌파세력들 자기들 세력 구분하기 위해서 펩시부대 태극기 만들어서 집단 농성하더니 범죄옹호가 힘을 잃자 이미 하고 있는 검찰 개혁을 또





될듯합니다 가~ 끔 소스맛이 좌지우지하는곳도 있더라구요 여기까지 오다보니........ 의문이 들었습니다 그럼 왜 한국 프렌차이즈에선 소고기 + 돼지고기 섞인 패티를 햄버거라고 하면서 팔게 되었는가!? 라고요 소고기가 아닌 다른 고기가 섞인 이 한국식 햄버거의 시초는? 과연 어딜까요.. 찾다보니





다 코카콜라사 음료 ㅋㅋㅋㅋㅋ 햄버거가 나왓심다 오리지널 싱글버거에... 이번에도 고구마 튀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 브로스버거 고튀 먹고 버거앤프라이즈에서 파는 고튀도 궁금해섴ㅋㅋㅋㅋㅋㅋㅋㅋ 고구마튀김은 바로 맛평가 가능합니다 위에 브로스버거랑 별차이 없구 가격은 더





달려들지 않는 포인트 (수비수가 전진을 많이 안하니 뒷공간을 많이 허용하지 않습니다.) 일단 체감적으로 맨시티처럼 점유율이 눈에 띄게 증가한것 같습니다. 이번엔 신속하게 잘못을 깨달은 듯. 건곤감리는 화합을 나타내는 것인데 각각 분리하고 태극 모양으로 흔든다? 끔찍한 행동이었지? 다행히 잘못을 깨우치고 온전한 태극기로 집회한





햄버거였심다 육즙이 줄줄 흐르면서 그 고기의 엄청난 풍미가 기부니를 좋게 만들어서 마치 고기 바다에 빠진듯한 기분을...까지는 좀 오버고 햄버거가 이렇게 푸짐하고 맛있을수 있구나 라는 걸 알게된 순간이였죠 그 후에 한국에서 먹어본 햄버거의 기준은 다 쉑쉑에 비교하게 됬습니다 그나마



민족으로 불리던 우리의 민족성을 의미한다. 밝음과 순수, 전통적으로 평화를 사랑하는 성향을 나타내고 있다. 치킨집 알바가 알려주는 치킨들 1.생맥을 먹고싶으면 배달전문점이아닌 호프집에서 시켜라 ▶ 누누히 강조하지만 어느치킨집이나 동일한건데 배달전문점은 생맥이 조온나 안나가기때문에 한통으로 보통4~5일을 쓴다. 김빠지고 오래된 존노맛생맥을 배달해줌. 호프집겸용이면 생맥은 하루



주문할때 메뉴에서 제일 잘보이는곳 있엇음ㅋㅋㅋ 좌좐~ 드디어 나왔심다 nbb 시그니처 세트 햄버거크기는 대략 성인남자 손크기인데....성인남자 손크기가 워낙다르니 그냥 참고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자는 두꺼운 감튀에요 겉 0.2 mm 정도만 바삭하고 안엔 목막히는



그럼 맛있는 버거의 기준은 과연 무엇인가? 라고 궁금해 하실수 있습니다 맛은 객관적일수도 있고 주관적일수도 있다고 봅니다 그래서 좀 더 객관적으로 분석할 수 있을까 ....했는데 노브랜드 원산지 표기에서 힌트를 얻었습니다 (원산지 표기에 "외국산 섞음"엔 일본산은 없다고 답변들었습니당 참고하시길ㅋㅋㅋ) 패티: 소고기, 돼지고기 오잉...? 패티를



갈릭BBQ와 후라이는 집에 포장해갔습니다 가민510과 비교하려는데 쓸데없는 짓이네요 막 크지는 않고 내용물이 실합니다 버겁지는 않습니다ㅋ 토마토 자색양파 양배추와 채소 하나 더 있었고 소고기패티 있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전 버거빌런이 아니라 정확한 평가는 못 하지만 2가지는 확실히 느꼈는데요 1. 채소가 엄청 싱싱합니다 햄버거





블루치즈는 소고기패티입니다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여기도 예~ 전에 먹어보고 괜찬다 느꼈는데 비싸서 안가고있심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나 쇠고기 패티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버거그루72 텍사스의 내공...그리고 가격도 ..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도 강조하네요 "소고기만 " 사용한 패티 (호주산 +미국산) 파이어벨 다 가렸지만 빼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