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품을 사서 오랫동안 좋은 제품을 쓰자!는게 제 소비 원칙입니다. 아무튼 저 태평양 모니터를 사고 구매목록에서 지워졌던 '모니터' 항목이 '좋은 모니터'로 부활하게 됩니다... 요새는 '데스크테리어'가 유행이더라구요. 저 역시 장시간을 책상에서 보내야하는 수험생이다보니 실용적이고 심플한 데스크 셋업을 시도해보고 있습니다. (사진을 찍어서 현재 상황을 보여드리고 싶지만.. 너무 더럽네요 ㅠㅠ) 이것



초저가형 TN패널에서 IPS로 기변이라 디자인만 빼면 꽤나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래서 그냥 몇 년만 버텨보자 싶어서 쓴게 벌써 3년이 넘었습니다. 전 장비충 + 앱등이라 돈이 생기면 뭔가를 꼭 지릅니다. 항상 뭐 사고 싶은게 생기면 메모앱 베어에 적어두고 언젠간 지르고 맙니다. 비록 고등학생이지만, 제가



변했네요 해피머니 상품권 잘 사용하는 방법 뽐뿌는 상품권 관련해선 참 민감하네요. 손가락만 빠네요 DELL UltraSharp 지름기 옥션 빅스마일데이 관련 글 보다보니 쓸데없는 법을 만든 모양이군요. 12월 해피머니 상품권 가격 어떻게 예상하세요? ...이라고 티몬에 광고 걸어놨네요.ㅋㅋ 지금은 못





있는데 판매시간이 나오네요? 이 카운터 시간이 되면 구입할수있는건가요? 위메프나 다른곳은 어떻게 구매하는지 좀 알고 싶은데.. 알려주세요. 어제 해피머니 91000원딜 달리고 오늘 새벽 페이코상품권 달리고 오늘 이마트 국민 용돈 만원 달리고... 불태워버렸습니다.... #투투티켓 ◆◇ 1800-1152 ◆◇ 카카오톡 tt1152 ◆◇ #상품권현금화 #문화상품권현금화



했다. 플랫폼은 하루 100만원 한도로 자율 조정됐지만 대리결제 업체를 통하면 하루 4000만원의 결제가 가능했다는 사실이 확인된 셈이다. 별풍선 120만개를 받은 BJ핵찌 개인방송이다. 사진=유튜브 청소년 피해 우려..법 위반 가능성도 조사 이 같은 조블페이 대표 발언에 대해 김성수 의원(더불어민주당)은 “조블페이도 사회적 책임을 져야 하는 기업이다. 앞으로 한도를 두도록 했으면





겪어보신 분 계신가요? 결제 시 체크카드 사용이어서 은행계좌에서 출금되고 위메프 구매목록에는 안나와서 위메프에 결제비정상건으로 환불문의하니 사용완료된 상품권으로 확인되어 환불불가 라는데 그 얘기가 맞다면 중복번호가 발송된 것 같습니다. 이런 경우, 처리하신 분 계신가요? 장보러 갈때 미리 살 물건 메모하시거나, 물건 구매시 가격





말고라는 식으로 파네요 1. 해피머니 상품권을 구매 후 온라인 사이트에 등록한다. 2. 페이코 포인트로 변경 한다(8%) 포인트 차감되고 페이코 포인트로 입금된다. 3. 페이코 포인트 -> 스마일캐쉬로 내보낸다. (현재 이벤트중으로 7% 추가 25일일괄 지급) 최소 손해 1%손해 보면서 G마켓, 옥션에서 스마일캐쉬로 사용가능 합니다. 컬쳐나 해피머니



내년초부터 모바일상품권 10만원권에 400원 인지세 붙으면 적어도 그 비용만큼 가격이 오를테니 지금만큼의 이득은 못보겠네요. 뽐게 등에 컬쳐랜드나 해피머니 상품권이 9만원 언저리에 뜨면 많이들 구매하시던데 주로 어떤 용도로 쓰시나요? 제가 정보가 부족해서 문의드립니다ㅠ 질문 죄송합니다 30만원짜리 살게있는데 컬쳐캐시는 다른거살때써야할거같아서 못쓰고 딱 30이라서 해피상품권사서



한다”고 말했다. 송희경 의원(자유한국당)은 “방통위와 공정위가 조사하겠지만 별풍선으로 인한 청소년 피해는 더 크다”라면서 책임감을 요구했다. 방통위는 27일 조블페이를 방문해 정상거래확인절차(정보통신망법 위반행위 여부·판매프로세스 확인) 및 실태 파악을 진행한다. 조블페이는 통신판매업 신고사업자로 ‘전자상거래법’에서



AI음성녹음 이벤트 해피머니 상품권 91,000원 짜리는 어떻게 구매하는건가요? 어제부터 아주 바쁘네요 해피머니 페이코상품권 이마트 일본 국가 하나 반대해도 불가. 페이코가 상품권 환불의 성지였군요 덬들 해피머니 상품권도 구글플레이 캐쉬 살 수 있어? 페이코 환불 한도 공유 간메프 살짝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