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중있는 역이었는데 기준이 뭔지ㅋㅋ 여기 관심 줘 ㅋㅋㅋ 오예 재미가 반감됨... 태국 팬미팅 사진이 올라옴 게임중에 그림그리기 미션인데 해인덬들은 매니져 그림인줄알고 이제 그림도 잘 그린다고 놀랐어 예전 해외 팬미팅에서 매니저 그린 사진ㅋㅋㅋ 근데 현장 핸덬피셜 미션이 본인 얼굴 그리기였다고함ㅋㅋㅋㅋㅋ 그림그리고



제작진은 “정해인이 프로그램에 대한 의욕이 엄청나다. 사전 미팅 당시 메모장에 뉴욕 버킷리스트를 빼곡히 적어와 제작진을 놀라게 만드는가 하면 ‘걸어서 세계속으로’를 잇는 프로그램을 만들겠다며 야심 찬 포부를 드러냈을 정도”라고 귀띔했다. 이어 “정해인과 친구들이 뉴욕의 현지인들과 호흡할 뿐만 아니라 그들이 직접 잡은 콘셉트로 뉴욕의 매력에 다가설 것이다. 많은



역을 맡아 팔색조의 매력을 과시, 박수갈채를 받았다. 올해 만 38세로 늦깎이 신예인 박해수의 반전도 눈길을 끈다. '슬기로운 감빵생활'로 혜성처럼 등장한 그는 영화 '양자물리학'으로 첫 레드카펫을 밟는다. 거침없는 입담과 능글맞은 매력으로 똘똘 뭉친 이찬우로 변신한 박해수는 유흥계의 화타로 영화의 중심을





확정(공식) ”재미 부릉부릉” 마동석·박정민·정해인·염정아 '시동' 첫 스틸 대방출 난 뉴스안보ㅏ서 방탄은 배우들이 언급할때 신기함 '남남케미 장인' 박정민, 이병헌·이정재 이어 마동석·정해인과 '찰떡호흡' 뉴요커네 요즘은 드라마하는 시간대에 예능을 많이하는구나 박정민의 선물이 궁금한 정해인ㅋㅋㅋㅋㅋㅋ 15. 무명의 더쿠 13:16 정해인 까면 정병이냐 ㅋㅋ 진짜 별 ㅋㅋ



.. 도깨비 선배 장동윤이야 정해인이야? 시베리아 뭐시기랑 정해인 새예능이랑 난 내배우는 아직 영접 전인데 정해인은 세번봄 FNC 측 "정해인X임현수, KBS 신생 예능 동반 출연"(공식) 마동석X박정민X정해인X염정아 '시동', 12월 개봉 확정[공식] 시동 촬영하는거 봤었는데 저거 코믹이있어? 정해인의 운? 능력?이 부럽긴하다 오늘 씨네타운에 염정아 정해인 나온대! 옹성우 정해인 aaa 대기석



'정해인의 걸어보고서'가 바로 그 첫 번째 작품이다. 안 대표는 "자회사들의 콘텐츠 제작 역량과 아티스트의 재능을 결합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거 사장인터뷰 중에서 나온거고 그간 외주로 넣는 예능들은 제작은 외주여도 핵심연출들은 거의 방송국 소속 피디들이야 (드라마쪽이랑 똑같) 그걸 다 같은선상에



날조실드나옴ㅋㅋㅋ 케톡이나 뎡배나 하루종일 아이돌, 배우 얘기하는 애들만 모인곳이라서 안통하는거지(가끔 통할때도 있음) 다른데면 걍 그 날조실드 먹히는거 아래기사 웃기네ㅋㅋ 연예스포츠 전문매체 조이뉴스24가 창간 15주년을 맞이해 지난 19일부터 26일까지 연예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방송 부문에서는 '올해 충무로



ㅋㅋㅋㅋㅋ훈훈하네 오늘도 머리 깔끔하고 수트도 잘어울려 공명이랑 김성철이 한표도없고 박형식이랑 정해인이 2표씩받았네 공명이 그렇게 영화가 잘됐는데 마동석 나오는 영화 예고편을 재밌게 봤는데 원작이 웹툰이라고 댓글에 있어서 무료 몇 편 봤는데





예정이다. 한편 재미와 케미를 모두 사로잡을 역대급 캐릭터들의 유쾌한 에너지가 넘치는 '시동'은 오는 12월 개봉한다. 조이뉴스24 조사 - 갤럽 2017 조승우(38표) - X 김희선(22표) - 7위 공유(18표) - 2위 지성(16표) - 12위 남궁민(15표) - X 서현진(10표) - 16위 2018 김남주(42표) - X 이병헌(36표) - 1위 김태리(27표) - 2위

https://img.theqoo.net/img/uVoIj.jpg



지었다. ‘정해인의 걸어보고서’에는 배우 정해인과 그의 친구인 배우 은종건-임현수가 출연해 세계 문화-예술의 중심지인 미국 뉴욕 여행기를 선보인다. 14일 오전, KBS 2TV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측은 “‘정해인의 걸어보고서’가 11월에 첫 방송 된다”며 편성 확정 소식을 전했다. ‘정해인의 걸어보고서’는 대한민국 대표 장수 교양인 KBS 1TV ‘걸어서 세계속으로’를 예능으로 재 탄생시킨 프로그램으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