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악과 함께 하는 시간도 빼놓을 수 없었다. 커버해보고 싶은 노래를 라이브로 불러보는가 하면, 이석훈의 SG워너비 명곡 '라라라'를 함께 들으며 추억을 곱씹었다. "흔적을 SNS에 남기듯 이 순간을 오래 기억하고 싶다"라고 말하며, 딘의 인스타그램을 정세운의 기타 연주에 맞춰 함께 부르는 장면은 따뜻한



자꾸 교체되는 가왕이 닐로라고 그러지? 닐로라 더 기분이 안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닐로 노래 잘 함..?? 아니야 그냥 구씹이어라... ㅇㅇ 걍 이석훈ㅋㅋㅋㅋ 이석훈ㅋㅋㅋㅋㅋㅋ 압도적이란 건 내 개인적 의견이지만 ㅠㅠ표차도 많긴 했어.. 진짜 가왕 무대 나오자마자 벙쪘음.... 노래 진짜





다채로운 무대로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석훈과 함께 맛있는 한 끼를 만들며 컴백 소감, 속마음, 비하인드 이야기 등 풍성한 이야기를 예고해 관심을 높인다. '아소다' 연출을 맡은 제작진은 "활동한지 8년차 정대현,



목요일 밤을 훈훈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니 소식’, ‘새 사랑’ 등 내는 노래마다 음원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신흥 음원 강자 타이틀을 차지한 송하예가 출연해 이목을 집중 시켰다. 그는 함께 출연한 선배들 앞에서 ‘새 사랑’을 무반주 라이브로 들려주며 모두의 박수를 받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이어 송하예는 매일 아침



다녀왔습니다. '아소다: 아이돌 소셜 다이닝' B.A.P 출신 정대현-엔플라잉 유회승-CIX BX 출격..특급 케미 기대 뮤지컬 웃는남자 캐스팅 (이석훈 규현 박강현 수호) 이석훈 노래하는거 실제로 들어본사람잇어? 이석훈? 코랄 이석훈? 근데 음색 좋다 이석훈 가왕 될 수 있을까.. '아소다' 정세운, 넉살 좋은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석훈과 함께 맛있는 한 끼를 만들며 컴백 소감, 속마음, 비하인드 이야기 등 풍성한 이야기를 예고해 관심을 높인다. '아소다' 연출을 맡은 제작진은 "활동한지 8년차 정대현, 3년차 유회승, 3개월차 BX가 모여 각자 연차의 고민을 나누며 첫 만남에도 친형제 같은 케미스트리를 발산했다"며, "특히 요리 할 때는





있다. ‘부산 여행기’, ‘캠핑’ 등 다양한 주제와 콘셉트로 인간 정대현의 보다 친근한 모습을 보여주며 팬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첨에 이석훈아닌줄 근데 고음올리는거 이석훈이네 ㅋㅋ 성량 개크고 진짜 잘부름 이석훈 무대만





귀를 기울이고 공감과 폭풍 리액션을 더하며 새로운 예능 캐릭터로서 높은 가능성을 보여주며 앞으로 그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한편, 최근 첫 번째 싱글앨범 ‘아잇(Aight)’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정대현은 자체 제작 리얼리티를 통해 매주 월, 목 다양한 콘텐츠의 영상을 선보이고



기대주' 특집으로 펼쳐진다. 올 가을 리스너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3명의 아이돌들이 출연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것. 그룹 B.A.P 출신으로 성공적인 홀로서기를 시작한 대현, 믿고 듣는 밴드 음악을 선보이는 엔플라잉의 유회승, 올해 데뷔 후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CIX의 BX가 2회 주인공으로 활약한다. 이들은 모두 가을에 컴백,





가을 리스너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3명의 아이돌들이 출연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것. 그룹 B.A.P 출신으로 성공적인 홀로서기를 시작한 대현, 믿고 듣는 밴드 음악을 선보이는 엔플라잉의 유회승, 올해 데뷔 후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CIX의 BX가 2회 주인공으로 활약한다. 이들은 모두 가을에 컴백, 다채로운 무대로 대중의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