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피커는 아무래도 조용한 공간에서 낮은 볼륨으로 듣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스피커로 음악을 들을 때 낮은 볼륨으로 들으면 저음의 디테일을 놓치게 된다고 합니다. 베이스 기타, 피아노, 드럼 등의 저음 파트가 들리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사람은 10 옥타브를 들을 수 있으나 스피커를 작은 소리로 틀면 6 옥타브만 듣게 된다는 것이 시스템



잘 살겠지요.... +_+;;; 얼추 마지막 한 입!!! 끝!!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 합니다!! 물회... 저도 참 좆...섭니다.... ? 사법부 개 씨..... ? 반주나오기전에 분주한 사람들 발걸음소리나 대화소리가 잘 들리진않지만 웅성웅성한 그걸 표현한거랑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B2 : Without emphasizing too much on a certain frequency range, B2 is delivering a smooth and natural sound. Vocal is so close to a level that breath



고성능 모델이건 자사 이벤트건 상관없이.... 다만 서킷주행을 한 이후부터 보증이 사라지는것도 아니고 서킷주행 했다고 해서 다른 일반주행 중 생기는 문제에 대해서 무조건 보증거부를 하지도 않습니다. 다만 서킷주행을 했던 차량이면, 아무래도 일반적인 문제에도 서킷주행 갖고 딴지를 걸 확률이 높아질것 같긴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편했어 피아노같아서 조금 헷갈렸던건 화음뜯을때 악보상 고음은 위에있는데 줄은 아래쪽인게 헷갈렸고 좋았던건 보통 초보자들은 주법설명하고 영상찍는데 열번씩 찍고 하면 커리큘럼 대강 돼서 한두곡 해보는거같은데 나는 영상 두번만에 찍고 쌤이 반주해주시고 나는거의 멜로디 했는데 쌤이 나한테 원래 쌤이 해야되는 브릿지



차이 때문에 기본적으로 따로 레슨을 진행하되, 그 주 참여자가 적으면 같은날 개인레슨으로 진행 예정) 평소에 기타에 관심이 있었지만 입문이 어려워 못하셨던 "초보자!!" 분들을 대상으로 기본적인 화성학과, 코드 이론, 및 반주법등에 대해 레슨을 진행 하구, 길면 세달, 짧으면 두달을 목표로 레슨이



시각에 대해 따라 왔으면 , 청각에 대한 것도 이제 감이 좀 잡히시죠 . 우리가 듣는 것 역시 , 외부의 소리를 귀를 통해 듣는게 아니라 , 귀에서 전달된 소리 신호중에서 우리 뇌에서 이미 저장되어 있는 데이타를 이용해서 새로 소리를 만들어서 인식하는



저들이 나라를 위해 죽고자 하는데도 너희는 여전히 잠자코 있으니 참으로 너희 소행이 괘씸하구나. . 내가 너희 목사들의 은밀한 온갖 가증한 죄조차 탕감해 준다 해도 내 말을 농담으로 여기니 너희가 끝까지 돌아서지 않으면 제일 먼저 너희들이 피의 숙청의





남편이 직접하는 제사가 다음주인데 제사 안 지내겠다고 했다는 글을 올린적 있습니다. 이전글입니다. 글 올린날 저녁에 남편과 반주를 겸한 술을 한잔 하면서 질문을 했습니다. 나 - 근데, 아버지 제사를 안 하려고 하는 정확한 이유는 뭐야?





라는 이해가 되더라구요 나는 벌써 두손 두발 들고 양치하고 관장하고 있었을듯 한데 그 분은 저랑 틀리네요 이건 누군가의 큰 그림 입니다 라 혼자 결론 내렸습니다 왜냐구요 제가 늘 존경하고 그리워 하던 그분은 똑같은 사람이라 믿었거든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