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죄책감인지 공포인지 도무지 알 수 없는 감정이 밀려들었다. 사흘 전 사내가 10개월의 실형에 처해졌다는 통보를 받고 나는 참 복잡한 심경에 사로잡혔다. 사내는 왜 내게 사과하지 않았을까. 이 사내는 형을 살기 보다는 병원에 보내져야 하는 게 아닌가. 10개월 후 세상 밖으로 나오고 나면 나를 찾아오지 않을까. 다먹어요.... ㅡㄹㄹ 한번 죽었다 살아서 그런가 예전에 좀 싫었던 그 느낌이 좀 빠졌네요.ㅎㅎ 완치하고 공중파도 나오고... 인맥은 좋나봐요 예전에는 뭔가 항상 날이 서



마무리되었다. 인터넷 커뮤니티와 극우 사이트에 나에 대한 황당한 글을 지속적으로 올려온 사내가 있었다. 흔한 일이니 그냥 넘기려 했다. 그러나 글의 내용이 지나쳤고 내가 저질렀다고 주장하는 죄질도 사회에서 격리되어야 할만한 악성이었으며 무엇보다 글을 꾸준히 지속적으로 올리는 게 문제였다. 한번은 경찰서에서 사내를 만난 적이 있다. 변호사는 대질할 필요가 없다고 했다. 하지만 나는 내 눈으로 꼭 한 번 사내를 보고 싶었다. 사무실에서 사내를 기다리면서 나는 사과를 받고 싶다, 사과를 받고 소송을 철회하자는 생각을 했다. 여러가지 생각들을 하고 있는데 문이 열리고 사내가 들어왔다.



나혼자산다 허지웅 악플러 징역 10월 받았구나 허지웅편 재밌어ㅋㅋㅋ 우리 할무니도 림프종 혈액암이신데 허지웅 19살때부터 자취했다고? 허지웅 잔머리 진짜 잘쓴다ㅋㅋ 무한도전 ㅠ 나혼자산다 허지웅 나오는거 보는데 허지웅 예전에 비해 성격이 엄청 유해진 느낌이야 허지웅 보니 웹툰 고수 작가님도 어서 나았으면 좋겠네요. 허지웅은 염세까칠해진것도 이해가 가고 지금 유순해진것도 이해가 간다 나혼산 지금 왜 눈물날꺼같지.. 허지웅



허지웅이 건강을 되찾은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큰 병을 이겨낸 뒤 첫 모습을 드러내는 허지웅이 변화된 일상을 선보인다고 해 이목이 쏠린다. 그는 과거 건강에 소홀했던 자신을 반성하며 눈 뜨자마자 스트레칭과 요가, 운동을 하며 활력 넘치는 하루를 시작하며 확연히 달라진 모습을 보인다. 밥 먹기 전 영양제를 잔뜩 챙겨 먹기까지 하는 노력으로 보는 이들에게 놀라움을 안긴다고. 또 정기검진을 위해 방문한 병원에서는 의사 선생님 말씀을 하나하나 귀담아듣고 하지





사내는 이토 준지 만화에서 튀어나온 사람 같았다. 아저씨가 나를 어디서 언제 봤다는 거냐, 이유가 뭐냐, 사과하고 싶은 마음은 들지 않느냐, 말을 다하고 사내의 입이 열리기를 기다렸다. 남자는 그 큰 두눈을 거의 깜박이지도 않았다. 마침내 입이 열렸다. 우리 봤잖아요. 그걸로 끝이었다. 나는 믿을 수 없다는 심정이 되어 사무실을 나섰다. 동시에 이상한 기분이 들었다. 남자의 태도가 너무 확고했기 때문이다. 혹시 내가 범죄를 저지르고 기억에서 지워버린 게 아닐까. 일어나지 않은





허지웅이가 한마디 하는뎁 사이다~~ 나 허지웅 되게 까칠한? 그런 사람인줄 알았는데 ㅇㅈㅍ 오늘 했던 나혼산 진짜 좋다ㅠㅠ 이성우편은 러블리즈 덬질하는게 내모습같아서 좋았고ㅋㅋㅋㅋ 허지웅편은 뭉클하면서도 담담하고 그렇지만 희망적인 느낌 들어서 좋았음ㅠㅠ 허지웅 차 뭐야 나혼산 보는데 허지웅이 생각보다 키가 엄청 크네?? 허지웅 결혼할거래 아ㅋㅋㅋ허지웅 개웃겨ㅋㅋ ㅇㄷㅂ 나혼산 허지웅편 보는데 눈물난다 허지웅이 악플러 만난 뒤 쓴 글 허지웅 그 아빠 이야기 듣고난 이후로 항상 짠함... 허지웅이 고소한 악플러와 직접 만난 후 쓴 글 허지웅 차 존나 좋아보인다 오랜만에 나혼산 본방사수하려고 기다리는중 ㅋㅋ



현실로 다가오면 살고 싶다는 생각 그 때 그 못된 애한테 그럴 걸 그 때 그 못된 년한테 그렇게라도 말할 걸 오만 잡다한 생각이 들면서 결국엔 '이대로 죽으면 내가 살아갔다는 증거가 남지 않겠구나.' 라는 생각이 제일 강렬하게 들었어. (그러면서 역사에 남은 위인들이 굉장히 부러워졌음.) '아, 그래서 사람들이 가장 인류보편적이고 상대적으로 자신의 흔적을 쉽게 남길 수 있는





대질할 필요가 없다고 했다. 하지만 나는 내 눈으로 꼭 한 번 사내를 보고 싶었다. 사무실에서 사내를 기다리면서 나는 사과를 받고 싶다, 사과를 받고 소송을 철회하자는 생각을 했다. 여러가지 생각들을 하고 있는데 문이 열리고 사내가 들어왔다. 사내는 눈이 엄청나게 컸다. 키가 나만하고 시커멓게 탄 얼굴에 너무 큰 눈을 두리번 거렸다. 나는 이런 일을 벌이는 사람은 의외로 평범하게 생겼을 것이고, 그런 평범한 의외성이야말로



제마음의 최고 프로그램이죠 지금도 가끔 보면서 키득거립니다 ㅎ 예전 무도가 너무 그립네요.. 아프고 나니 캐릭터가 많이 바뀌었네요. 그래도 덕질은 포기 못하는ㅋㅋ 옛날엔 알게모르게 가시돋힌 느낌이였는데 치료하러 가신지 곧 1년 되네요. 류기운 작가님도 악성림프종이라던데 허지웅처럼 어서 쾌차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뭔가 밉지않음 허지웅 진짜 완치해서 다행이야 ㅠㅠ 뭔가 넷플릭스만 볼줄ㅋㅋㅋ 아닌가???왜 나왔던거 같지 이번에 확 유해진것도 맞지만 한혜진이 마녀사냥즈음에 한 인터뷰에서 허지웅이 사석에서 제일 남 말 잘 들어주고 공감해준다고 말 잘 통한다 이런식으로 말한것도 기억나고 [enews24 최신애 기자]



한 번 사내를 보고 싶었다. 사무실에서 사내를 기다리면서 나는 사과를 받고 싶다, 사과를 받고 소송을 철회하자는 생각을 했다. 여러가지 생각들을 하고 있는데 문이 열리고 사내가 들어왔다. 사내는 눈이 엄청나게 컸다. 키가 나만하고 시커멓게 탄 얼굴에 너무 큰 눈을 두리번 거렸다. 나는 이런 일을 벌이는 사람은 의외로 평범하게 생겼을 것이고, 그런 평범한 의외성이야말로 삶의 원리라고 생각해왔다. 그런데 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