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닐 겁니다. 조국 전장관님께서는 본인 스스로 성실하게 검찰 수사받겠다,,고 하셨습니다 . 본인 가족들도 성실하게 수사에 임하라고 강력하게 권고한다 고 하셨습니다. 그런데 11/14 목요일 현재 검찰 수사를 거부중이라고 하시는군요 소위 진술 거부권리 를 행사 중이라고 하시는데 3가지 걱정스러운





모두에게 차례로 소환을 요구한 뒤, 체포영장 청구 등을 고려할 것으로 보입니다. 취재기자 : 이형원 촬영기자 : 최광현 영상편집 : 이현수 자막뉴스 : 육지혜 출처 - 진술거부권 행사 ㅅㅅㅅㅅㅅㅅ 먼진놈 [단독]조국, 검찰 첫 피의자 조사서 진술거부권 행사 조국 이 인간





조국, 검찰 첫 조사서 진술거부권 행사.."답 않겠다" 황교안, 5시간 조사 뒤 귀가..."진술거부권 행사" 5시간 조사받은 황교안 '진술거부권 행사했다' 세상에 병신도 이런 병신이 없읍니다. 황교안 자진출석 뒤 귀가.."진술거부권 행사" "MB 다스소송비 대납, 美서 공조 회신받아 내년 2월 최종선고" 이해찬 대표 '황교안, 진술거부권 행사?



거론되고 있는 혐의 전체가 사실과 다른 것으로서 분명히 부인하는 입장임을 여러 차례 밝혀왔다"고 말했다. 이어 "이런 상황에서 일일이 답변하고 해명하는 것이 구차하고 불필요하다고 판단했다"며 "오랜 기간 수사를 해 왔으니 수사팀이 기소 여부를 결정하면 법정에서 모든 것에 대해 시시비비를 가려 진실을 밝히고자 한다"고 밝혔다. 황 대표는 1일 오후 2시 서울



가족들도 성실하게 수사에 임하라고 강력하게 권고한다 고 하셨습니다. 그런데 11/14 목요일 현재 검찰 수사를 거부중이라고 하시는군요 소위 진술 거부권리 를 행사 중이라고 하시는데 3가지 걱정스러운 면이 보이십니다 . 첫째,본인과 지지자분들 주장대로 죄가 없다면 검찰이 혐의를 두는





5시간 조사 후.. 황ㄱㅎ - 저는 진술거부권을 행사했습니다. 욕나오네. ㅋㅋㅋㅋㅋ 이거 지 똥마렵다고 아무 화장실이 나 막 들어가더니 바지에 똥 싸고 그냥 나온 새끼 같은데?? 아니면 단체 예약 하러 왔다고 하면서 음식 맛좀 볼께요 하면서 졸라 처먹고 금방 다시 올께요 하면서 나간 새끼나... 암튼 진짜 빵



전부 진술 거부하네 개웃긴거 ㅇㅈ?ㅋ 추하다 인간아 다 밝히겠다며ㅋㅋㅋㅋㅋㅋ 이래놓고 몇번 소환시도하면 대깨문들이 검찰 너무 강압적인거 아니냐고 조국전장관님 지켜주지못해서 미안합니다 이러고 울어ㅋㅋㅋㅋ 뻔하다 뻔해 역겹게 당 의원 절반의 정치 생명이 걸린





왜 나갔나' 조국, 검찰 첫 조사서 진술거부권 행사..'답 않겠다'... 조국, "일일이 해명 구차" 마봉춘 뷔페식 발골.. 황교안 코메디, 나경원 위기론 조국 전장관이 진술거부권 행사하는 상황도 참 웃기네요. 윤석열이 대통령이예요? 그렇다면 내란역적이죠. 조국 전장관님 현재상황 질문드립니다 ㅜㅜ 조국장관님 무죄 주장하시는 분들께 질문





법안 상정은 불법이라 하고 나경원 원내대표는 국회의원 자녀 입시비리 전수조사에 대해 실질적으로 거부했다 . 황교안 대표는 국회의원이 아니라서 불법인지 아닌지 분간을 못하는 것 같다 . 그리고 어제 묵비권을 행사했다는데 법무부 장관과 국무총리까지 한 사람이 수사에 나가서 묵비권을 행사한다면 차라리 나가지 말지 , 묵비권 행사하려면 왜 나가는가 .

고 저는 제가 기득권도 아니면서 기성세대라는 이유때문에 부끄럽고 학생의 질문에 답변하느라 한동안 침묵해야했습니다 . 혹시 조장관님 지지자분 계시면 왜 사법정의와 검찰개혁을 부르짖는 당사자께서 왜 저러는지 ? 설명 좀 부탁드립니다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